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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에서 소규모 비즈니스를 시작하기 위한 5가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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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에서 소규모 비즈니스를 시작하기 위한 5가지 팁

 

이 글에서 다루는 소규모 비즈니스 아이디어는 수많은 비즈니스 아이디어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사업 아이디어를 찾았든 다른 옵션을 모색 중이든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할 때 고려해야 할 5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틈새시장에 집중하세요

 

특정 틈새시장과 타깃 고객이 있으면 비즈니스가 항상 더 쉬워집니다. 예를 들어, 업종이 패션이라면 남성용 보석을 틈새시장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타깃 고객에게 도달하고 제품을 더 쉽게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틈새시장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장 조사를 실시하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플랫폼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위한 마케팅 조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Alibaba.com에서 온라인 스토어 구축

 

Alibaba.com은 세계에서 가장 큰 B2B 전자 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이 마켓플레이스에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B2B 구매자와 판매자가 모입니다. Alibaba.com을 사용하면 온라인에서 고객과 연결하고 스토어를 설정하고 제품을 더 쉽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3: 잠재 고객 파악

 

고객은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므로 적절한 고객을 타겟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러분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설루션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사업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잠재 고객을 파악하려면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져야 합니다. 잠재 고객은 누구이며 인구 통계(연령, 성별, 위치)는 어떻게 되는가? 잠재 고객의 주요 과제는 무엇이며 이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가? 잠재 고객은 누구로부터 구매하며 구매 습관은 어떤가?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려면 잠재 고객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멀티채널 활용 온라인 비즈니스의 장점은 여러 채널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한 채널만 고집하지 말고 다양한 채널을 사용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예를 들어, 전자상거래 사이트가 있다면 다양한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활용하여 제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5: 마케팅을 멈추지 마세요

 

이전에는 마케팅 없이도 사람들이 제품을 구매해 주기를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수백만 개의 비즈니스가 존재하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한 시장입니다. 비즈니스 평판 구축과 비즈니스 마케팅에 투자하지 않으면 고객에게 다가가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를 통해 비즈니스를 쉽게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마케팅 도구를 사용하여 브랜드를 홍보하고 충성도 높은 오디언스로 구성된 커뮤니티를 구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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