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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피라이팅

Instagram에서 더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는 12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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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tagram에서 성장하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러한 필수 전략을 사용하면 참여적인 팔로워를 확보하는 경로가 생각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Instagram에서 팔로워 수를 늘리는 확실한 "성장 해킹"은 없지만 Instagram 성장 전략을 구축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권장하는 순서대로 자연스러운 Instagram 성장을 위한 12가지 단계입니다.

 

살펴보기 전에: 비즈니스 또는 크리에이터로서 Instagram을 처음 시작하는 경우 첫 번째 단계는 Instagram 존재의 기본 사항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가짜 팔로워를 구매하려는 유혹에 빠지지 마십시오. 장기적으로 해로울 뿐입니다.

 

따라서 처음 몇 가지 전략은 기본 사항을 다루며 특히 새로운 크리에이터나 비즈니스에 적합합니다.

 

숙련된 Instagram 사용자라 하더라도 계속 진행하면서 필수 사항을 더 많이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이 가이드에는 중급 및 고급 크리에이터를 위한 많은 지침이 있습니다.

 

모두 살펴보겠습니다.

 

간략히 보기: Instagram에서 더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는 12가지 방법

 

1. 사용자 이름과 이름에 키워드를 삽입합니다.

2. Instagram 바이오를 최적화합니다.

3. 다른 채널에서 Instagram 핸들을 교차 홍보합니다.

4. Instagram에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간을 찾습니다.

5. Instagram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6. 매력적인 캡션을 작성합니다.

7. 관련 해시태그를 사용합니다.

8. 분석 내용을 이해합니다.

9. Instagram 크리에이터 또는 다른 소규모 기업과 협업합니다.

10. 다양한 유형의 Instagram 게시물을 실험합니다.

11. 댓글과 스토리에서 청중과 소통합니다.

12. Instagram에서 인증을 받습니다.

 

 

1. 사용자 이름과 이름에 키워드를 삽입합니다.

 

Instagram 알고리즘은 이름과 사용자 이름에 키워드가 포함된 검색 결과를 우선시합니다.

 

  • 사용자 이름은 Instagram 핸들(프로필의 @이름)입니다. 회사 이름과 동일하게 유지하거나 다른 소셜 채널에서 프로필 사용자 이름과 일관되게 유지하여 즉시 식별할 수 있도록 하세요.
  • 이름은 회사 이름(또는 원하는 이름)입니다. 여기에 관련 키워드를 추가하여 가시성을 높이세요.

 

예를 들어 Ursa Major는 Instagram에서 이름에 "스킨케어"를 넣어 누군가가 스킨케어 브랜드와 솔루션을 검색할 때 회사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Instagram에서 팔로워를 늘리는 방법

 

 

 

관련 키워드를 추가하면 잠재 고객에게 누구를 판매하고 있는지 한눈에 알릴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프로필에 방문했을 때 가장 먼저 보는 것이 키워드이기 때문입니다.

 

💡 기억하세요: 이름에 관련 키워드를 하나 또는 최대 두 개만 추가하세요. 키워드를 채우면 스팸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2. Instagram 바이오 최적화

 

완벽한 Instagram 바이오를 잠금 해제하려면 다음 네 가지 요소가 필요합니다.

 

  • 당신이 하는 일과/또는 당신이 판매하는 것에 대한 간단한 설명
  • 브랜드 개성
  • 명확한 행동 촉구
  • 링크

 

Instagram 바이오는 150자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잠재적인 팔로워와 고객에게 첫인상을 남기거나 망치는 것입니다. Instagram 바이오의 과학은 바이오를 명확하고 창의적이며 완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을 읽는 사람은 누구나 당신의 회사가 무엇을 하는지, 그것이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곳을 즉시 알 수 있어야 합니다. 개인화된 문구류 브랜드인 Odd Giraffe는 Instagram 바이오로 정확히 요점을 잡았습니다.

 

 

Instagram에서 더 많은 팔로워를 얻는 방법

 

우선, 그들의 "안녕하세요, 종이 사람"은 바이오에 그들만의 독특한 성격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그들이 말하는 사람을 걸러냅니다. 문구류를 살고 숨쉬는 사람. 다음 줄은 그들이 판매하는 것과 그들이 어떻게 자신을 차별화하는지 강조하는 매우 명확한 행동 촉구입니다(100개 이상의 디자인).

 

전문가 팁: Instagram에서 가장 많은 클릭을 유도하는 행동 촉구를 추적하세요. 비즈니스에 완벽한 Instagram 바이오를 만들려면 다양한 반복을 검토하여 잠재적인 팔로워에게 '클릭'되는 부분을 파악해야 합니다.

 

바이오의 링크는 잠재 고객을 외부 페이지로 리디렉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회사 웹사이트를 추가하거나 최근 게시물을 기반으로 계속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싶다면 Buffer의 시작 페이지와 같은 링크-인-바이오 도구를 사용하여 모든 URL을 하나로 결합하세요. 사진작가 Ryan Johnson이 Buffer를 사용하여 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살펴보세요.

 

그뿐만 아니라 시작 페이지를 원하는 대로 사용자 지정하여 브랜드에 맞게 만들고 각 링크의 성과를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3. 다른 채널에서 Instagram 핸들을 교차 홍보하세요

 

잠재 고객을 다른 채널에서 Instagram 프로필로 리디렉션하는 것은 자신을 발견 가능하게 만들고 팔로워를 빠르게 늘리는 가벼운 전략입니다.

 

예를 들어 Buffer에서는 웹사이트 바닥글에 Instagram 링크를 추가합니다.

 

 

다른 곳에서 이미 여러분을 팔로우하고 있다면, Instagram에서 여러분을 직접 검색해야 할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Instagram 계정의 링크를 다음에 추가하세요:

 

  • 제품 포장
  • 블로그(해당되는 경우)
  • 마케팅 및 거래 이메일
  • 웹사이트 푸터 및/또는 사이드바
  • 팀원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
  • 여러분과 직원의 이메일 서명
  • TikTok 및 YouTube와 같은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바이오
  • 네트워킹 이벤트 및 웨비나(대면 이벤트의 경우 프로필의 Instagram QR 코드 사용)

 

Instagram 링크는 크고 화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작은 Instagram 아이콘이나 QR 코드가 대부분 장소에 적합합니다.

 

4. Instagram에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간 찾기

 

Instagram에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언제인가요? 대상 고객이 온라인일 때입니다.

 

Instagram에서 콘텐츠를 공유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없습니다. 대신 팔로워에게 게시하기에 이상적인 시간을 파악하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대상 고객이 온라인일 때를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Instagram은 간단한 4단계로 Insights를 알려줍니다.

 

  • 앱 내에서 Instagram 프로필로 이동하여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햄버거 메뉴(세 개의 가로줄)를 클릭합니다.
  • 'Insights'를 탭합니다.
  • 거기에서 'Total Followers'를 클릭합니다.
  • 이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가장 활동적인 시간'을 찾습니다. 주중 매일 시간을 전환하거나 특정 요일을 볼 수 있습니다.

 

한 단계 더 나아가고 싶으신가요? Buffer의 분석을 사용하여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간, 가장 좋은 게시물 유형, 가장 좋은 게시 빈도를 확인하세요. Buffer는 이전 게시물과 팔로워 활동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숫자를 구성합니다.

 

시간과 함께 콘텐츠가 논리적으로 더 관련성이 높은 시기도 고려하세요. 단계별 비디오 레시피는 사람들이 요리할 때 퇴근 후에 더 잘 작동합니다. 반면에 커피숍 게시물은 오후 2시에 침체기에 더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게시 시간을 실험하여 도달 범위와 참여도가 가장 높은 시기를 파악하세요.

 

이제 기본 팁에서 중급 영역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이 목록의 나머지 부분을 다루기 전에 1~5단계를 완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5. Instagram 마케팅 전략 수립

 

Instagram이 전반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서 어디에 해당하는지 명확하게 파악하면 긍정적인 비즈니스 결과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Instagram에 게시할 내용에 대한 레이저 초점 방향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Instagram 성장 전략은 어떻게 만들까요?

 

1단계: 목표 확립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직접 전환을 늘리고, 웹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하고 싶은지 또는 다른 것을 정의합니다. 목표를 명확히 하면 게시할 콘텐츠, 행동 촉구가 결정되고 Instagram 그리드가 브랜드에 맞게 유지됩니다.

 

2단계: 타겟 고객에 대한 360도 관점 확보

 

기본적인 인구 통계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 이상으로 고객이 어려움을 겪는 부분과 Instagram 콘텐츠 전략을 사용하여 고객이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깊이 이해해야 합니다.

 

Shine Online Podcast의 진행자이자 비디오 마케팅 코치인 나타샤 피에르는 바이럴 마케팅을 위해 이상적인 팔로워를 간과하는 것이 크리에이터가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라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종종 바이럴 마케팅을 하고 가능한 한 많은 사람에게 다가가는 데 너무 집중하다 보면 다가가려는 이상적인 팔로워를 간과하게 됩니다. 오늘 바이럴 마케팅을 하더라도 대부분 잘못된 사람에게 다가가면:

 

1) 팔로워가 생기지 않을 가능성이 크고;

2) 크리에이터라면 커뮤니티에 참여하지 않는 팔로워가 생기고, 소규모 사업체라면 결코 따뜻한 리드가 되지 못할 것입니다.

 

이상적인 팔로워가 누구인지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면 그들에게 맞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더 나은 성장뿐만 아니라 양질의 새로운 팔로워로 이어질 것입니다."

 

3단계: 브랜드 음성과 미학 정의

 

회사가 아니라 크리에이터라 하더라도 Instagram 사용자가 사용자 이름을 보지 않고도 게시물을 식별할 수 있도록 고유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음성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브랜드 음성은 추적하거나 정량화하기 어렵지만 기억에 남는 것은 협상할 수 없습니다. Instagram에서는 브랜드 음성과 함께 미학을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브랜드 색상을 사용하고 일관된 콘텐츠 테마를 고수하고 개성을 가지세요.

 

💡 기억하세요: 소규모 기업이라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음성이 일반적인 브랜드 음성과 크게 다르지 않아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앱 안팎에서 회사 가치를 반영하세요.

 

4단계: 콘텐츠 기둥 테마를 만들고 고수하세요

 

Instagram 계정의 틈새 시장을 결정하세요. 게시할 포괄적인 주제가 몇 가지 있고, 그 주제에서 너무 벗어나지 마세요. 여기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 훌륭한 콘텐츠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기 위해 끊임없이 바퀴를 새로 발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 Instagram 커뮤니티가 귀하가 만든 콘텐츠 유형을 인정하기 시작합니다.
  • 새롭고, 핫하고, 반짝이는 것에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고 Instagram 전략을 계속 수정합니다.

 

전문가 팁: 설거지를 하거나 개를 산책시키는 동안 가장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나요? Buffer의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창의성이 솟구칠 때마다 생각을 저장하세요.

 

5단계: 콘텐츠 일정을 만들고 지속적으로 게시하세요

 

Instagram에 얼마나 자주 게시해야 하나요?

 

회전형, 릴 또는 스토리 등 하루에 최소 한 번은 게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Instagram 책임자인 Adam Mosseri는 일주일에 두 개의 피드 게시물과 하루에 두 개의 스토리를 게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1년 만에 팔로워가 40만 명으로 늘어난 Instagram 성장 코치인 Brock Johnson은 더 자주 게시하는 것이 Instagram 팔로워를 늘리는 가장 놀라운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이는 종종 크리에이터 번아웃으로 이어지는 길처럼 들립니다.

 

잠재적 해결책은? 콘텐츠 재활용입니다. 이는 이전 채널에 게시한 콘텐츠를 재활용하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아직 하지 않았다면 좋은 옵션이지만) 동일한 플랫폼 내에서도 가능합니다. 성과가 좋은 콘텐츠를 조정하여 다시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크리에이터나 마케터로서 우리는 종종 모든 팔로워가 우리가 만든 모든 콘텐츠를 봤다고 가정하지만, 실제로는 일부 청중만 특정 게시물을 봅니다. 조정에 능숙하다면 콘텐츠 재활용을 통해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일부 예로는 일련의 Instagram 스토리를 Reel로 바꾸거나 통찰력 있는 캡션을 감동적인 비디오로 바꾸는 것이 있습니다. @stanforcreators의 후자의 좋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콘텐츠 일괄 처리가 콘텐츠 일정을 만들고 게시 일정을 정할 때 종종 도움이 되지만, 가시성을 얻으려면 종종 트렌드를 따라야 합니다. 즉, 이동 중에 Instagram 게시물을 게시해야 합니다.

 

이상적인 시나리오는 예약된 게시물과 이동 중인 게시물을 혼합하는 것입니다. Instagram 게시물을 예약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Buffer와 같은 일정 관리 도구를 사용하세요.

 

가장 좋은 점은? Buffer의 콘텐츠 캘린더는 시각적으로, 앞으로 나올 콘텐츠와 채워야 할 콘텐츠 갭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6. 매력적인 캡션 쓰기

 

완벽한 회전형 슬라이드나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애썼을 때 Instagram 캡션을 아끼는 것은 매력적입니다. 하지만 Instagram 캡션은 생각보다 더 큰 영향력을 미칩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팔로우하도록 유도하거나 보지 않고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웰빙 브랜드 Cosmix는 Instagram 게시물에 "저희 웹사이트에서 쇼핑하세요!"라고만 쓰지 않습니다. 사용된 성분, 제품이 특정 문제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설명하고 주장을 뒷받침하는 연구를 언급합니다.

 

하지만 긴 것을 더 나은 것으로 오해하지 마세요. HubSpot의 2023 Instagram 참여 보고서에 따르면 Instagram 캡션은 매우 길거나 매우 짧을 때(20자 대 2,000자) 가장 효과적입니다.

 

완벽한 Instagram 캡션을 쓰는 것은 글자 수를 맞추려고 하는 것보다 대상 고객과 게시물의 맥락을 이해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교육 게시물을 쓰는 경우 캡션을 길게 쓰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미적 제품 이미지를 공유하는 경우 캡션을 짧게 쓰는 것이 더 좋습니다.

 

건방진 캡션을 생각해내는 것이 당신의 강점이 아니라면 Buffer의 AI 어시스턴트를 사용해 몇 초 만에 대략적인 초안을 만들어 보세요. 예를 들어, 스킨케어 브랜드이고 실내에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에 대한 게시물을 올리고 싶다면 Buffer에 프롬프트로 작성하세요.

 

전문가 팁: 짧은 캡션이든 긴 캡션이든 첫 줄이 중요하도록 하세요. 피드를 스크롤하는 동안 Instagram 캡션은 1~2줄만 볼 수 있으므로 호기심을 유발하고 스크롤을 멈추게 하는 헤드라인이 중요합니다.

 

7. 관련 해시태그 사용

 

올바른 해시태그를 사용하면 Instagram 게시물을 광범위하고 타겟이 맞는 대상 고객에게 노출할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를 몇 개 사용해야 하나요? 최대 30개까지 사용할 수 있지만 Instagram에서는 3~5개 해시태그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양이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Instagram 해시태그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순위를 매겨야 합니다. 왜 그럴까요? 많은 사람이 주제에 대한 게시물을 보거나 특정한 것을 검색하기 위해 해시태그를 팔로우합니다. 여러분의 목표는 누군가가 여러분의 틈새 시장의 해시태그를 사용할 때 탐색 페이지에 처음 나타나는 것입니다.

 

올바른 전략은 인기 있는 해시태그와 틈새 시장을 혼합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스팸 바다에 빠지거나 Instagram의 작은 구석에 숨어 있지 않습니다.

 

타겟 고객에게 어필할 해시태그를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무료 해시태그 생성기를 사용하여 Instagram 게시물에 적합한 해시태그를 찾으세요. 이미지나 비디오에 대한 몇 마디를 추가하면 이러한 도구가 해당 이미지나 비디오와 잘 어울리는 최고의 해시태그를 추천해 줍니다.

 

커뮤니티를 위한 해시태그 목록을 큐레이팅하고 Buffer의 해시태그 관리자를 사용하여 그룹화합니다. 예를 들어, 제품별 해시태그 그룹과 틈새 시장 또는 산업별 해시태그 그룹을 만듭니다. Buffer에 미리 저장된 그룹에서 선택하고 예약된 Instagram 게시물에 해시태그를 추가합니다.

 

 

 

전문가 팁: 브랜드별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소규모 비즈니스에 대한 모든 사용자 생성 콘텐츠(UGC)를 한곳에 정리합니다. 예를 들어, 팬들에게 제품에 대해 논의할 때 #BufferLove를 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8. 분석 이해

 

Instagram 분석을 정기적으로 확인하는 것은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이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청중이 재미있는 Reels에 가장 잘 반응하지만 교육 게시물은 회전형으로 가장 잘 작동합니다. 트렌드를 발견하면 Instagram에서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콘텐츠 생성 전략을 안내합니다.

 

Instagram 앱에는 기본 분석이 있지만 매우 제한적입니다. 개별 게시물의 성과를 단일 창에서 보고 나란히 분석할 수 없으며, 자신에게 중요한 지표를 직접 선택할 수도 없습니다. Buffer의 분석과 같은 타사 도구를 사용하여 모든 데이터를 한눈에 보고 이해 관계자를 위한 맞춤 보고서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추적하는 데 가장 중요한 지표는 무엇입니까? Instagram 목표와 전략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해시태그를 테스트하는 경우 현재 팔로워의 좋아요를 추적하는 것보다 새로운 팔로워 수를 아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하지만 게시 시간을 실험하는 경우 노출을 주시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9. Instagram 크리에이터 또는 다른 소규모 기업과 협업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나 소규모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른 크리에이터와 협업하는 것은 양측 모두에게 새로운 커뮤니티를 제공하기 때문에 윈윈입니다. 중요한 점은 자신의 가치와 일치하고 팔로워의 인구 통계 및 관심사가 타겟 고객과 겹치는 회사 또는 크리에이터와 파트너십을 맺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생리 주기 추적 앱인 Flo는 Charity Ekezie와 협업하여 에티오피아에서 아이티에 이르기까지 여러 국가에서 프리미엄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는 회사의 소셜 이니셔티브를 강조하기 위해 풍자적이고 재미있는 유료 Instagram 게시물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게시물은 두 계정 모두에 표시됩니다. 즉, 크리에이터 파트너의 모든 팔로워가 공유된 게시물(그리고 확장하여 Instagram 프로필과 소규모 비즈니스)을 볼 수 있습니다.

 

팔로워가 10만 명이 넘는 인플루언서가 예산을 초과하는 경우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캠페인을 실행하세요. 소규모 크리에이터는 종종 추천을 신뢰하는 긴밀한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플루언서를 찾는 방법은? 수동 Google 검색을 수행하거나 Instagram에서 해시태그와 키워드를 사용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더 현명한 방법은 Modash와 같은 인플루언서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관련 크리에이터를 찾는 것입니다.

 

개별 크리에이터와 파트너십을 맺는 데 국한할 필요는 없습니다. LinkedIn과 Headspace가 협업하여 실직에서 회복하는 것에 대한 게시물을 만든 것처럼 다른 소규모 비즈니스와 파트너십을 맺을 수도 있습니다.

 

 

Instagram 콜라보 게시물은 반드시 공유 게시물일 필요는 없습니다. 다음도 가능합니다.

 

  • 크리에이터와 함께 라이브 방송
  • Instagram 계정 인수
  • 인플루언서 프로필에서 Instagram 콘텐츠 리포스트
  • 브랜드 계정에 인플루언서가 만든 비디오 게시

 

10. 다양한 유형의 Instagram 게시물 실험

 

Instagram은 더 이상 단순한 사진 앱이 아닙니다. 이 플랫폼은 Instagram Reels, 고정 게시물, 스토리 하이라이트, 캐러셀 게시물을 포함한 여러 형식을 도입했습니다.

 

어떤 유형의 게시물이 Instagram 참여도를 높일까요? 연구에 따르면 Instagram 캐러셀이 참여도가 가장 높지만 그보다 더 복잡합니다. 청중은 한 입 크기의 재미있는 게시물에는 Instagram Reels를 선호하고 모든 교육적인 게시물에는 캐러셀 게시물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이 성장하지 않는다고 생각되면 다양한 유형의 게시물을 실험해 보세요. 스킨케어 브랜드인 100percentpure처럼 모든 종류를 결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프로 팁: 또한 브랜드에 맞는 밈을 되살리고, 트렌드 오디오에 참여하고, 릴에서 이야기하는 등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를 실험해 보세요. Instagram의 트렌드 보고서와 크리에이터 계정을 사용하여 Instagram 알고리즘과 새로운 트렌드를 파악하세요.

 

11. 댓글과 스토리에서 청중과 대화하세요

 

Instagram 청중과 소통하여 그들의 문제를 이해하고, 질문에 답하고, 콘텐츠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사업주를 위한 Instagram 교육자인 엘리스 다르마는 청중과 대화하는 것이 Instagram에서 팔로워를 늘리는 데 충분히 활용되지 않은 전략이라고 말합니다.

 

"모두가 당신에게 올 때까지 기다리지 마세요. 가장 좋은 방법은 Instagram에서 당신의 사업이 도움이 되는 사람들과 적극적으로 교류하는 것입니다. 칵테일 파티에 가서 친구를 사귀고 싶다고 상상해보세요."

 

"가장 현명한 전략은 모두가 당신에게 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아닙니다. 사람들과 대화하고, 자신을 소개하고, 그들에 대한 질문을 하는 주도권을 행사한다면, 그 행동을 취하지 않았을 때보다 훨씬 더 많은 친구를 사귀고 파티를 떠날 것입니다."

 

Instagram에서 청중과 어떻게 대화하나요? 소셜 미디어 관리 전문가는 가장 기본적인 것이 받는 댓글과 메시지에 응답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특히 잠재 고객의 질문인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요거트 브랜드 Chobani가 좋은 예입니다. 그들은 받는 거의 모든 댓글에 응답합니다.

 

댓글과 DM이 수천 개나 오기 시작하면 모든 댓글과 DM에 응답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지만, 모든 질문에 최선을 다해 답하세요. Buffer의 참여 기능을 사용하면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손을 비비지 않고도 데스크톱에서 댓글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댓글과 DM을 넘어 Instagram 스토리에서 활동하세요. 질문하기, 대화형 스티커, 투표, 카운트다운, 심지어 링크 추가와 같이 놀라운 콘텐츠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 있는 기능이 정말 많습니다. 예를 들어, 영양 브랜드 Bulletproof는 Instagram 계정에서 매주 Q&A를 진행하여 제품에 대한 청중의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답합니다.

 

Instagram 스토리 아이디어를 떠올릴 시간이나 두뇌가 없나요? 시간을 절약하고 미적인 디자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Instagram 스토리 템플릿이 있습니다.

 

스토리의 가장 좋은 점은? 스토리를 그룹으로 만들고 Instagram 하이라이트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하이라이트는 24시간 후에 사라지는 대신 영원히 프로필에 남아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Instagram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데 방해가 되는 모든 일반적인 고객 질문에 답하는 유용한 리소스 섹션을 만드세요.

 

12. Instagram에서 인증을 받으세요

 

Instagram 계정 옆에 탐내는 파란색 체크 표시가 있으면 즉시 신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에서 눈에 띄고, 사칭을 피하고, 참여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Instagram 성장률을 높이는 것이 목표라면, 인증을 받으면 의심할 여지 없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Instagram에서 인증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간단합니다. Instagram 프로필을 통해 구독을 구매하면 됩니다. 하지만 Meta의 최소 활동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것과 같이 충족해야 하는 특정 자격 요건이 있습니다.

 

Instagram에서 더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는 것은 한 번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이 12가지 팁을 숙지했다면 Instagram에서 팔로워를 늘리는 데 확실히 더 능숙해질 것입니다. 하지만 한 번으로 끝나는 일은 아닙니다. Instagram 성장을 유지하려면 고품질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게시하고 소셜 미디어 전략을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계획, 게시, 참여, 추적을 수동으로 관리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듭니다. Buffer와 같은 올인원 도구가 있으면 이 모든 것을 한 지붕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제 말만 믿지 마세요. 오늘 무료로 시작하여 직접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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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좋은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