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간의 마케팅 노하우를 최소한의 비주얼로 단순화했습니다.
1. 희소성이 수요를 이끈다.

2. 예방 판매는 어렵습니다. 치료제를 판매하는 것은 쉽습니다.

3. 짧은 형식의 콘텐츠로 잠재고객을 끌어모으세요. 긴 형식의 콘텐츠로 잠재 고객을 유지하세요.

4.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V/S 실제로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요?

5. 마케팅은 어떤 제품을 판매하는지가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마케팅은 어떤 스토리를 전달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6. 사람들은 제품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제품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관심이 있습니다.

7. 혜택 판매. 기능이 아닙니다.

8. 너무 많은 옵션으로 고객을 혼란스럽게 하지 마세요.

9. 물건을 사라고 주문하지 마세요. 꿈을 보여주세요.

10. 평균적인 콘텐츠의 좋은 훅은 입소문이 납니다. 좋은 콘텐츠의 평균적인 훅은 실패합니다.

11. 고객의 삶을 완성하는 제품이어야 합니다.

12. 지위를 팔면 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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