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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올리는 콘텐츠 마케팅의 모든 것"(엠마쌤)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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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대체 내가 마케팅에 쓰는 시간이 얼마나 되는지도 궁금했다. 보나 마나 0에 근접하다. 내가 하는 모든 일을 돌아보면 참 한심하다. 목적이 없는 것도 아닌데 왜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걸까?

 

 

가기 전에 "매출 올리는 콘텐츠 마케팅의 모든 것"(엠마쌤) 강의를 듣는다. 아래는 요약이다. 

 

1. SNS는 고객이 드나드는 통로다. 무조건 하고, 무자비하게 고객을 끌어 모은다.

 

고객 창출은 회사 대표의 책임이다!

 

2. 검색 최적화 SEO - 구매 의사가 높은 고객 눈에 띄게 만들기

 

키워드 파악 - 구글 트렌드, 네이버 키워드 도구 추천.

하위 10% 정도의 키워드 사용 - 검색이 없는 키워드에서 단계적으로 올라간다. 확장검색 기능 사용, 고객이 검색하는 것

 

3. 상세페이지 - 힘들게 데려온 고객을 구매전환 시키기

 

페이지 구성 우선 순위:

- 리뷰 중요하다. 리뷰 개수 중요하다. 

 

4. 프로모션 - 고민하는 고객이 더 빠르게 결제하게 만들기

- 구매 전환에 중요하다, 쿠폰, 이벤트 

 

5. 리뷰 - 다른 고객의 사례를 통해 구매에 대한 확신을 갖게 만든다. 

- 리뷰를 얻을 수밖에 없는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제시한다. 리뷰가 고객을 만든다. 

- 거짓 리뷰는 금방 알아보고, 거짓 리뷰 만들 시간에 진정한 고객을 많이 만든다. 

- 고객 글 많이, 영상 많이, 영수증 리뷰 등 고객이 믿도록 만든다. 주옥같지만 중요한 역할을 한다.

 

6. CRM - 고객 DB 기반 재구매 만들기 - 제품이나 서비스의 퀄리티가 없이는 재구매 없다.

- 일방적인 소통은 영향 없다. 

- 문자, 친구톡/알림톡, 메일링 등 

 

 

매출 올리는 콘텐츠 마케팅의 모든 것"(엠마쌤) 강의

 

 

유튜브 영상 링크 - 일주일 마케팅 활동 할 일 참고 1시 52분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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