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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페이지 만드는 방법에 관한 강의를 들었다. 매력적인 랜딩페이지 혹은 상세페이지를 작성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블로그를 7개 작성했다.
OOO을 판매하고 싶어. 아래에 설명한 내용을 바탕으로 상세페이지를 총 3가지 단계로 구성해
줘.
각 단계와, 단계 별 조건은 아래와 같아.
모든 결과물은 반드시 단계 별 조건을 따라야 해.
1단계) 결론부터
타깃을 끌어당길 수 있는 후킹 문구를 작성해줘
후킹 문구는 고객이 우리 제품으로 경험하게 될 변화가 포함되어야 해
그 후킹 문구 속 변화가 '어떻게 가능한 것인지' USP로 빠르고 심플하게 근거를 들어줘.
2단계) 오프닝
타깃이 해결하고 싶은 문제에 공감하며 시작해줘
타깃이 기존 제품에 느꼈을 아쉬운 점들을 우리 제품과 비교해줘
오프닝만 읽어도 하나의 스토리텔링이 완성되도록, 이 안에 기승전결이 있어야 해.
3단계) 본문
우리 제품의 USP를 순서대로, 각각 3문장으로 타깃들에게 설명해줘.
'1. 타깃'에서 묘사된 타깃을 상상하면서 타깃들이 반응할 수 있는 톤앤매너를 갖춰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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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타깃
이런 타깃에게 OOO를 팔려고 해. 7년차 콘텐츠 디렉터의 시선으로 읽어줘.
(1) 기본 정보
- 인구학적 정보 (나이와 성별, 직업 정보)
- 내 제품과의 접점
- 타깃의 문제 상황
- 타깃의 속마음
(2) OOO이 필요한 순간
- 제품이 필요한 순간 3가지를 입력해 주세요
- 제품이 필요한 순간 3가지를 입력해 주세요
- 제품이 필요한 순간 3가지를 입력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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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문제
(1) 1번에서 설명한 타깃이 OOO로 해결하고 싶은 문제는 이거야.
- 고객이 느끼는 현실과 이상 사이의 괴리를 구체적으로 묘사해 주세요
- 고객이 느끼는 현실과 이상 사이의 괴리를 구체적으로 묘사해 주세요
- 고객이 느끼는 현실과 이상 사이의 괴리를 구체적으로 묘사해 주세요
(2) 1번에서 설명한 타깃은 OOO를 구매할 때, 이런 문제가 있지는 않을지 걱정하고 있어.
- 고객이 우리 제품을 구매할 때 걱정할 문제들을 묘사해 주세요
- 고객이 우리 제품을 구매할 때 걱정할 문제들을 묘사해 주세요
- 고객이 우리 제품을 구매할 때 걱정할 문제들을 묘사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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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품
2번의 타깃이 문제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OOO은 이런 Unique Selling Point를 제공할 수 있어.
상세페이지를 기획할 때, 고객의 문제와 고민에 맞는 스토리텔링으로 USP를 부각해줘.
- 6가지 이내로 정리된 USP를 입력해 주세요
- 6가지 이내로 정리된 USP를 입력해 주세요
- 6가지 이내로 정리된 USP를 입력해 주세요
- 6가지 이내로 정리된 USP를 입력해 주세요
- 6가지 이내로 정리된 USP를 입력해 주세요
- 6가지 이내로 정리된 USP를 입력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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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변화
3번에서 묘사한 USP들을 바탕으로, OOO이 변화시킬 1번 타깃의 모습은 아래와 같아.
USP들을 설명할 때, 각 USP들이 이 변화에 어떤 식으로 기여할 수 있는지를 함께 설명해줘.
- 거대한 변화 설명
- 중간 변화 설명
- 작은 변화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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