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갤러리

과천의 봄은 그렇게 갔다. 언제 다시 오려나

지구빵집 2015. 6. 3. 20:37
반응형



봄이 내게로 왔다. - 은여경


자주 나오는 단어 및 구문


가슴 간질 같았다 같은 거리는 거야 걸까 것을 것이다 것처럼 고개 그가 그것이 그녀 그는 그래 그런데 그렇게 그를 그의 기분 김밥 남자 내가 너무 놀이 공원 눈동자 다른 대답 돌아 들어 들었다 때문 류봄 마음 말았다 모르겠다 모습 모양 목소리 무슨 문소리 물었다 바라 백화점 버린 벚꽃 보고 보는 보았다 사람 사실 살짝 상진 상황 생각 선물 성탄절 성희 세하 소리 순간 슈퍼맨 시간 시선 심장 아니었다 아빠 아이 않았다 않은 얘기 얼굴 없는 없었다 없이 에게 여자 였다 오늘 와인 웃음 이라도 이렇게 이었다 이지영 인사 입술 입을 있다는 있던 있었다 자리 자신 작은 점퍼 정말 졌다 준오 지금 찜질방 처럼 쳐다 커피 태현 씨 표정 하게 하나 하윤 엄마 하지 해서 했다 했던 휴대폰



자주 나오는 단어 및 구문


가는 갔다 같은 개펄 거리는 거북선 것도 것을 것이다 것이었다 고양이 그가 그것은 그녀 그는 그들은 그때 그런데 그렇게 그를 그의 김장수 나는 나를 낚시 남자 남편 내가 내려 다른 담배 돌아 들어 들은 들을 따라 때문 때문에 마음 말했다 머리 모습 무슨 물었다 바다 바람 바로 박영일 보고 보았다 비둘기 빌리 홀리데이 사람 사람들 사이 생각 생쥐 서울 낚시꾼 선두 선생님 소리 소설 소영 속에 시간 시작 아내 아이 앉아 않았다 않은 알고 어느 어머니 얼굴 엄마 없는 없었다 없이 에게 여자 였다 원피스 윤수 이나 이었다 있다는 있던 있었다 있을 자기 자리 자신 장어 장희빈 재섭 전화 지금 처럼 커피 하게 하나 하였다 하지 한다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