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Epitone Project(에피톤 프로젝트) _ first love(첫사랑)

지구빵집 2018. 10. 24. 18:19
반응형




멀었다. 멀었어.


https://youtu.be/3w5iMGSHvsE




처음 널 만나던 그 순간

숨이 벅차오르던 기억

혹시 네가 들었을까 봐

들켰을까 봐 마음 졸이던 날 기억해


넌 참 목소리가 좋았어

같이 걷을 때 더 좋았어

그래 그럴 때가 있었어


가슴 시리게 사랑했었던 날 있었어

넌 나에게 매일 첫사랑

봄눈이 오듯 그렇게 나는 기다려

설레이던 그날도 취했었던 그 밤도

마음이 이상해 바람 불어올 즘이면


넌 나에게 매일 첫사랑

봄눈이 오듯 그렇게 나는 기다려

슬퍼 울던 그날도 비틀대던 그 밤도

마음이 이상해

바람 불어올 즘이면 여전히


때로 사랑은 참 외로워

그래 삶이란 늘 어려워

알아 우리 함께 했던 날

가슴 시리게 사랑했었던 날 있었어


넌 나에게 매일 첫사랑

봄눈이 오듯 그렇게 나는 기다려

설레이던 그날도 취했었던 그 밤도

마음이 이상해 바람 불어올 즘이면


넌 나에게 매일 첫사랑

봄눈이 오듯 그렇게 나는 기다려

슬퍼 울던 그날도 비틀대던 그 밤도

마음이 이상해

바람 불어올 즘이면 여전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