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내게로 - 장혜진. 내가 여기에서 기다릴게

지구빵집 2018. 11. 5. 12:57
반응형



내게로


작곡 유정연 / 작사 박창학


너무 서두르지마 

견디기 힘이들때면 

애써 따라오려 

하지 말고


오히려 더 천천히 

그래 그렇게 다가와 

내가 여기에서 

기다릴게


숨이 찰땐 걸어오렴 

힘이들 때 그랬던 것처럼

앞으로도 우린 아주 먼길을 

가야만 해 서두르지마


함께 걸어가는 것 

그것이 내겐 소중해 

조금 늦는것쯤 

상관없어


내가 지쳐있을 때 

네가 기다려준 것처럼 

내가 여기있어 

힘을 내 봐


숨이 찰땐 걸어오렴 

힘이 들때 그랬던 것처럼


앞으로도 우린 아주 먼길을 

가야만 해 서두르지마


걱정마 

기다리고 있어 

이젠 멀지않아 

조금만 더 힘을 내

내가 너의 두팔을 

잡아줄 수 있도록


숨이찰 땐 걸어오렴 

힘이들 때 그랬던 것처럼

앞으로도 우린 아주 먼길을 

가야만 해 서두르지마


숨이찰 땐 걸어오렴 

힘이들 때 그랬던 것처럼


앞으로도 우린 아주 먼길을 

가야만 해 서두르지마


https://youtu.be/cTDBFumfjo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