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정보제공

여름철 제빙기 관리 비법 10가지

지구빵집 2019. 7. 22. 10:07
반응형

 

여름철 제빙기 관리 비법 10가지

 

1. 제빙기는 벽에서 20cm 정도 간격을 두고 설치해주셔야 제빙이 잘 됩니다.

 

2. 주기적으로 통풍구 필터를 잘 청소해 주세요.

 

3. 건반(얼음이 분리되어 나오는 칸막이)이 있는 경우 건반의 안과 밖의 물때를 청조해 주세요.

 

4. 물탱크와 얼음 보관용기는 주기적으로 부유물이나 침전물을 청소해주세요.

 

5. 간혹 얼음 저장고에 얼음 삽, 음료수 병, 캔 등을 넣는데 위생상 좋지 않고, 손에 닿는 부분은 대장균이 번식할 수 있습니다.

 

6. 1년에 한 번은 제빙기 누수상태를 꼭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가스누수, 물 누수 점검.

 

7. 1년에 한 번은 급수, 배수 호스의 상태를 점검하여 누수, 곰팡이, 변색 등을 확인하세요.

 

8. 혹시 제빙기를 분해 하셨다면 조립은 반드시 역순으로 하시고, 부품이 남는 다면 다시 하셔야 합니다.

 

9. 제빙기 청소시 모든 표면에 흠집이 생기지 않도록 부드러운 소재의 면으로 닦아야 합니다.

 

10. 제빙관은 반드시 스테인레스 제빙관을 확인하셔야 오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출처: 국내 최초 스테인레스 제빙관, 포시엠 제빙기 http://www.forcm.co.kr 

 

#제빙기관리법 #제빙기 #제빙기관리10가지 #제빙기구체적관리법 #제빙기근본적관리 #제빙기얼음 #제빙기위생 #포시엠제빙기 #이동식제빙기 #제빙기청소 #제빙기급수 #제빙기관리 #포시엠제빙기 #포시엠선풍기 #포시엠히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