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 Other

XL 콘돔 참고 듀렉스 XL, XXL 콘돔 광고

지구빵집 2020. 9. 3. 20:37
반응형

 

XL 콘돔 궁금해서 검색하다가 듀렉스 XL, XXL 콘돔 광고 

 

미국의 ‘콘돔 디포 러닝센터(Condom Depot Learning Centre)’는 콘돔 사이즈별 적절한 남근 크기를 알려주는 표를 소개했다. 콘돔 제조사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지만, XL 콘돔의 평균 길이는 20.6cm. 따라서 당신의 남자가 발기 시 이 정도 크기가 되지 않으면서, 허풍 떨고 겉도는 콘돔을 썼다간 당신의 파트너까지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

 

사용하는 콘돔이 지나치게 크면, 알게 모르게 벗겨져 임신이나 성병의 위험에 노출될 수 있다. 참고로, 한국 남성의 발기 시 크기는 표준은 13cm 안팎으로 알려져 있다. 물론 타이트한 작은 콘돔을 사용하는 것도 위험하다. 관계 시 콘돔이 찢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원치 않는 결과를 예방하기 위해 사랑을 나누기 전 자신에게 맞는 콘돔 사이즈를 알아두는 것이 좋겠다. 

 

Condom Size Chart 표에 따르면, 일반 콘돔은 평균 길이 20.1cm에 둘레 5.1cm, 라지(L) 사이즈 콘돔은 길이 20.1cm에 둘레 5.4cm로 길이에서는 큰 차이가 없지만, 둘레에서는 차이가 난다. 스몰(S) 사이즈 콘돔은 평균 길이 16cm, 둘레 4.4cm다. 

 

아래는 듀렉스 광고 이미지다. 잠깐 생각하면 웃음을 자아내게 만든 광고를 보자. 그저 허풍과 허세, 과장을 빼놓으면 재미가 반감된다. 

 

 

듀렉스 XL XXL 사이즈 콘돔 광고

 

듀렉스 XL XXL 사이즈 콘돔 광고

 

듀렉스 XL XXL 사이즈 콘돔 광고

 

듀렉스 XL XXL 사이즈 콘돔 광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