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라즈베리파이4

10가지 Raspberry Pi 프로젝트 아이디어

지구빵집 2021. 1. 13. 10:32
반응형

 

 

10가지 Raspberry Pi 프로젝트 아이디어

 

Raspberry Pi는 2012 년에 출시되었을 때 세계를 강타한 소형의 저가형 단일 온보드 PC입니다. 그 이후로 교육자, 학생, 제작자 및 땜장이는 다양한 Raspberry Pi 모델을 많은 사람들에게 사용했습니다. 독특하고 흥미로운 프로젝트. 가능성은 거의 무한합니다.

 

2020년 Opensource.com은 Raspberry Pi 프로젝트에 대한 많은 훌륭한 기사를 게시했습니다. 아래에서 상위 10개 항목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기사가 여러분을 교육하고, 즐겁게 하고, 영감을 주기를 바랍니다.

 

Mac Mini에서 Raspberry Pi로 마이그레이션 한 방법

 

메인 데스크톱 컴퓨터로써의 라즈베리 파이? 물론. Peter Garner가 Mac Mini에서 Raspberry Pi로 전환한 방법을 공유합니다. Garner의 Mac Mini를 교체해야 할 때 Raspberry Pi Model 2로 전환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Garner가 겸손한 Raspberry Pi를 기능적인 데스크톱 컴퓨터로 바꾸기 위해 선택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의 소프트웨어 선택 범위는 운영 체제 (Arch Linux) 및 데스크톱 환경 (LXDE)에서 웹 브라우징, 메시징, 이메일, 오디오, 비디오, 이미지 처리 등을 위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6 개의 Raspberry Pi 자습서

 

Opensource.com 편집자 Lauren Pritchett이 6개의 Raspberry Pi 자습서를 공유합니다. 이 Raspberry Pi 프로젝트 요약에서는 Raspberry Pi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중 일부를 강조합니다. 프로젝트에는 VPN 서버 설정, 물체 추적 카메라 만들기, 좋아하는 사진을 슬라이드 쇼로 표시, 복고풍 비디오 게임, 시계 만들기, 자가 제 맥주 작업 관리가 포함됩니다.

 

Raspberry Pi로 Kubernetes 클러스터 구축

 

Chris Collins 가 Ubuntu 20.04를 실행하는 3개 이상의 Raspberry Pi 4에 Kubernetes 클러스터를 설치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호스트 시스템 구성부터 Kubernetes 클러스터 생성까지 Collins가 제공하는 지침은 "자신의 '가정에서 개인 클라우드'컨테이너 서비스"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안내합니다.

 

Raspberry Pi Homelab에서 Kubernetes를 실행해야 하는 5 가지 이유

 

Opensource.com 편집자 Seth Kenlon이 Raspberry Pi homelab에서 Kubernetes를 실행해야 하는 5 가지 이유를 공유합니다. Kenlon은 Chris Collins의 Opensource.com의 Kubernetes eBook을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어쨌든 Kubernetes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에 대답합니다. 그의 이유는 가정을 위한 네트워크 연결 스토리지를 만들 수 있고, 좋은 교육적이며 숙련된 경험이며, 컨테이너, 웹 개발 및 웹 서버 작업에 대한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작은 라즈베리 파이로 큰 호텔을 관리하는 방법

 

Giuseppe Cassibba의 이 튜토리얼 은 Raspberry Pi로 호텔 예약 시스템을 관리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그는 Raspberry Pi 3에 호텔 용으로 설계된 웹 기반 소프트웨어 패키지 인 QloApps를 설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Cassibba는 Raspbian에 LAMP 스택을 설치하고 구성하는 단계를 통해 자습서를 시작한 다음 설치 및 설치에 대한 세부 사항을 다룹니다. QloApps 설정. 튜토리얼이 완료되면 Raspberry Pi는 고객 및 관리자 웹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호텔 관리 시스템으로 작동하도록 구성됩니다.

 

Raspberry Pi로 Tor 프락시를 설정하여 인터넷 트래픽 제어

 

다른 기사에서 Giuseppe Cassibba는 Raspberry Pi로 Tor 프락시를 설정하여 인터넷 트래픽을 제어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기사는 Tor에 대한 간략한 소개로 시작하여 Tor 프락시가 필요한지 아니면 Tor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는지 결정하기 위해 몇 가지 질문을 합니다. 나머지 문서에서는 Raspberry Pi Zero W를 Tor 프락시로 구성하는 방법과 해당 프락시에 연결하도록 웹 브라우저를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여행용 Raspberry Pi Zero를 설정하는 방법

 

Peter Garner는 원격 작업을 위해 Raspberry Pi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합니다. 출장 중에 업무용 노트북을 가지고 가는 것은 회사 및 공항 보안 정책을 처리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Garner는 여행을 떠날 때 컴퓨터로 작동하도록 초소형, 초소형 휴대형 Raspberry Pi Zero를 구성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그가 필요에 맞게 Pi Zero를 구성한 방법을 설명합니다. Garner는 자신의 요구에 맞는 컴퓨터를 만들기 위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선택에 대해 심층적으로 설명합니다. 이 기사는 유사한 장치를 만들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것입니다.

 

라즈베리 파이를 몇 개 소유하고 있습니까?

 

이 Opensource.com 여론 조사는 독자들에게 Raspberry Pi 컬렉션을 세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간단한 질문으로 독자들은 자신이 소유 한 라즈베리 파이의 수만큼만 제공할 수 있었지만 많은 댓글 작성자가 파이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일화를 제공했습니다. 이 기사는 그다지 깊지 않지만 매우 흥미로운 댓글 선택의 촉매제가 되었습니다.

 

k3s를 사용하여 Raspberry Pi에서 Kubernetes 실행

 

Lee Carpenter가 Raspberry Pi에서 Kubernetes를 실행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세 개의 Raspberry Pi에서 리소스가 제한된 환경에서 사용하기 위한 경량 Kubernetes인 k3s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지시 사항은 두 개의 작업자 노드가 있는 마스터 노드를 설정하고 PC에서 이 클러스터에 연결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일상적인 사용을 위해 Raspberry Pi 운영 체제 사용자 지정

 

Patrick H. Mullins 가 필요에 따라 Raspberry Pi OS를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전체 Raspberry Pi OS를 사용하는 대신 Mullins는 Rasberry Pi OS Lite를 사용하고 기본 설정에 맞게 수정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Raspberry Pi OS Lite에 소프트웨어를 추가하여 맞춤형 데스크톱 운영 체제로 전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X Windows, XFCE 데스크톱 환경, 일부 필수 응용 프로그램 및 일부 "옵션"을 설치하기 위한 지침이 제공됩니다.  

 

 

참고 기사

2020년 Raspberry Pi 프로젝트 아이디어

 

 

Raspberry Pi에 대한 추가 정보

 

라즈베리파이 스마트 팜 테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