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생각 바른 글

인생에서 행운이 오는 징조 10가지

지구빵집 2021. 5. 4. 10:18
반응형

 

인생에서 행운이 오는 징조 10가지 

 

1. 환경의 변화가 시작됩니다.

 

2. 피곤하고 쓸데없는 인간관계가 다 정리됩니다.

 

3. 건강이 좋아집니다.

 

4. 사소한 것에서도 깊은 깨달음을 얻게 되고 통찰력을 갖게 되니 눈이 환해집니다.

 

5. 새로운 일과 인연이 됩니다.

 

6. 성격과 말투가 변화하고 몸에는 살이 붙으며 후덕한 상으로 바뀝니다.

 

7. 잔걱정이 사라지고 마음의 여유가 생깁니다.

 

8. 좋은 습관이 생기고 나쁜 습관을 멀리하게 됩니다.

 

9. 매사에 감사하는 마음이 생깁니다.

 

10. 자신감이 생기고 늘 긍정적인 사고와 생활태도를 갖게 됩니다.

 

내 운을 적극적으로 개선하겠다는 의지가 있어야겠고 꾸준한 노력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공부하고 연구하고 자기 분야에서 최고가 될 수 있도록 꿈을 키워 가다 보면 좋은 운을 만나 크게 성공하게 되는 것입니다. 

 

 

대운으로 인생이 변화하면서 느꼈던 8가지

 

1. 생각 패턴의 변화

 

가치관이 변하지 않으면 고난과 마음고생 심하게 하다가 바뀌던지, 또는 변화를 위해 스스로 자연스럽게 변화게 됩니다. 우유부단하거나 변덕스러웠던 마음에서 일관성 있는 마음으로 차차 변합니다. 마음이 안정되게 생활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이러한 흐름이 대운으로 가는 결정적 단서가 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생각 때문에 일어난 과거를 부끄러워하거나 반성하게 됩니다. 조바심, 근심 걱정, 불평불만을 일삼던 성격이 긍정적, 적극적, 낙천적인 성격으로 변하게 됩니다. 자신감과 여유가 생겨나며 말투도 고와지고 잔걱정도 줄어듭니다.

 

2. 부지런하게 움직인다

 

좋은 운이 들어온 사람은 반드시 부지런하게 되어있습니다. 일단 사고방식이 부지런하고 행동이 꾸준하면 안 될 일도 되어버립니다. 누구나 한 번쯤 운의 박자가 생각과 정확히 일치하는 지점이 옵니다. 이 지점에서는 절대 나태한 생활을 할 수 없게 됩니다. 움직이는 대로 주변으로부터 칭찬받고 물질이 들어오고 인복 생기는데 가만히 있을 수 없습니다.

 

노력하면 할수록 성과는 커지고 성공으로 가는 길이 눈에 보일 정도로 확실하며 뚜렷하게 됩니다. 좋은 영역으로 상하는 운으로 들어간 사람은 반드시 부지런해집니다. 부지런한 사람에게는 좋은 땅과 나쁜 땅이 따로 없듯이 노력에 걸맞은 풍년이 찾아오게 됩니다.

 

3. 만나는 사람이 달라진다.

 

아무리 잘난 사람일지라도 사람 없이는 아무것도 되지 않습니다. 좋은 운이 찾아오면 만나는 사람부터 달라집니다. 호의를 가지고 접근하는 귀인들은 언제나 반갑습니다. 그들의 지지와 응원이 성공을 만들어냅니다. 귀인은 절대 생색내지 않으며 계산적으로 다가오지 않습니다. 그들은 천금의 값어치가 있는 삶의 기회를 만들어 주는 마중물 같은 역할을 하게 됩니다. 간혹 만남이란 늘 대가를 요구하는 것처럼 생각되지만 귀인은 절대 대가를 요구하거나 부담을 지우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을 만나게 되고 누구를 만나도 항상 배울 점이 생깁니다. 예전에 잠깐 스쳐 지나갔던 인연과 갑자기 다시 마주칠 수도 있고, 새로운 사람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오랜 인연이 끊어지고 새로운 인연이 생겨납니다. 이는 옛 친구를 다시 만나는 것부터 오래 살았던 배우자와의 이혼까지 다양합니다.

 

4. 얼굴빛이 좋아진다.

 

성공하려고 마음먹은 사람은 눈빛부터 다릅니다. 그들의 눈에서는 빛이 나고 얼굴에는 생기가 넘쳐 납니다. 좋은 운이 들어온 사람에게는 피부가 촉촉하고 윤이납니다. 성공하는 사람은 패션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어있습니다. 편안한 복장이라도 전혀 촌스럽지 않고 후줄근한 차림이라도 느낌이 살아있습니다. 그리고 얼굴이 밝아집니다. 본인에게서 나오는 기운이 좋아져야 운이 들어오기 때문에 표정이 밝아지거나 “얼굴빛이 왜 이렇게 좋아?”라는 말을 자주 듣게 됩니다. 다크서클이 있거나 얼굴빛이 밝지 않은 사람들은 운이 좋지 않은 것이 겉으로 드러나는 것이라고 합니다.

 

5. 새로운 일에 도전.

 

무사 안정만을 바라던 과거와 달리 관심이 안에서 밖으로 향하게 됩니다. 평상 시라면 시도하지 않을 낯선 일에 과감히 도전하기도 합니다. 그로 인해 놀라운 영감을 얻기도 하며 스스로를 발전시키는 일에 주력하고 긍정적인 사고로 행동하게 됩니다. 항상 편하고 안전하고 익숙한 것만 하는 것은 지금 자신의 기운이 약하기 때문이다. 평소 안 해본 운동이나 취미활동을 시도하는 것은 그만큼 내 안의 운이 강해져 밖으로 뿜어져 나가게 되는 것이다. 낯선 것들에 호기심을 느끼고 그것을 체험하는 것은 스스로가 한 단계 높은 에너지를 생산해 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6. 배움을 얻고 깨달음이 크다.

 

무척이나 사소한 일에서 인생의 진리를 깨닫거나 중요한 영감을 얻게 됩니다. 이로 인해 좋은 기회를 잡아 크게 성공하기도 합니다. 그동안 무심코 행했던 나쁜 습관들을 끊어내고 새로운 좋은 습관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겸손을 통해 항상 배우기를 주저하지 않고 사람의 말을 통해 에너지를 얻고 깨달음을 얻는 기회가 자주 생깁니다.

 

7. 주위 환경이 달라짐.

 

자의든 타의든 주변을 둘러싼 환경이 점차적으로 변화하게 됨을 인지하게 됩니다. 움직이려는 의지가 없는데 강제로 변화가 일어나는 경우도 있겠고 이사, 여행, 이직 등 주변 환경이 바뀌어 다소 혼란스럽지만 그로 인해 곧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새로운 것에 관심이 생기고 낯선 것은 멀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주위 환경, 인연들이 변화되거나 사라지거나 새로 생겨나는 일이 빈번합니다.

 

8. 겸손은 늘리고 욕심은 줄인다.

 

큰 기회와 운을 마주한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강조하는 것은 욕심내지 말고 겸손하라는 것입니다. 행운만 타고난 사람도 없고, 불운만 타고난 사람도 없습니다. 살아가는 동안 행운도 만나고 불운도 만나게 되는 것이 인생입니다. 다만 행운과 불운을 만났을 때 대하는 삶의 태도에 따라 우리의 운명이 엇갈리게 된다는 사실은 기억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인생이란 내 안의 여러 가지 나를 알아가는 여행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겪게 되는 사건이나 만나는 사람들을 통해 새로운 내 안의 나를 만나게 됩니다. 이때 만나는 나를 이해하고 인정하고 사랑하는 것이 더 큰 행운을 마주하게 되는 삶의 태도라 할 것입니다. 운이 들어온다고 모든 일이 잘 풀리는 것은 아니지만 욕심내지 않고 운이 들어왔을 때 잘 잡는 것이 중요하며 욕심을 내면 들어올 것도 놓치게 된다고 했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노력 없이는 얻을 수 없다며 꼭 노력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나한테 대운이 안 들어온 거 같은데?’라고 생각하기보다는 대운이 들어왔다고 항상 믿고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 없던 운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글의 출처 참고)

 

 

 

물마시는 습관 갖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