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행동 명언, 너무 많은 생각을 멈추고 행동하십시오

지구빵집 2022. 6. 21. 08:28
반응형

 

 

행동이야말로 자신이 진정 되길 원하는 사람이 되게 하는 것입니다. 행동이 없다면 개인을 평범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진보하는 사람은 행동하는 사람이고, 그대로 머물러 있는 사람은 행동하지 않습니다. 삶은 매일의 선택의 문제이며, 매일 내리는 선택은 삶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거나 평균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행동 지향적 개인이 될 때 삶은 더 나아질 것입니다. 말은 형편없이 쌉니다. 인생에서 하고 싶은 모든 멋진 일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결코 말하는 단계를 넘어서지 않는 많은 사람들을 보세요. 행동은 값을 매길 수 없지만 행동을 함으로써 인생에서 진보하는 사람들을 보십시오. 행동은 삶의 모든 영역에서 성공의 유일한 열쇠입니다. 

 

행동 없이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행동은 당신이 있는 곳에서 원하는 곳으로 당신을 데려가는 연료입니다. 삶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행동하는 사람이 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너무 많은 생각을 멈추고 행동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하지만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그들을 사로잡기 때문에 행동을 취하지 않습니다. 너무 많이 생각하면 사람들이 행동을 취하지 못하게 됩니다. 사람들은 실패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가능한 최악의 결과를 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부정적인 편향을 가지고 있는 것 같고, 많은 사람들의 마음은 성공하지 못한다는 환상에 오염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관건은 너무 무리한 생각을 멈추고 바로 행동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해해야 할 것은 실패는 실패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패가 나쁘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실패는 개선해야 할 부분에 대한 피드백일 뿐입니다. 빨리 실패하고 이전 시도를 개선하는 사람들이 더 빠른 속도로 발전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실패를 바보같다거나, 실력이 부족하다거나, 충분히 준비하지 않는 것과 연관 짓지 마십시오.

 

행동을 취하십시오.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십시오. 나가서 행동에 옮기십시오. 그렇게 하는 사람들은 자신을 진정으로 알게 되는 사람들이지만, 그들이 될 수 있었던 사람을 결코 알지 못하는 사람들입니다. 

 

"생각하지 말고 그냥 해." Horace

 

즉시 조치를 취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숙고하기를 좋아합니다. 계획을 세우고 행동을 취하는 것은 좋지만 많은 시간을 계획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만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확인하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삶의 모든 면에서 즉시 행동을 취하십시오. 그냥 하세요, 나이키의 슬로건은 정말 옳습니다. 그냥 하고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보고, 아이디어나 기회가 나타나면 즉시 행동하는 습관을 들이십시오.

 

매일 우리는 성장의 기회를 포착할 수만 있다면 주어지며, 성장의 기회는 우리 내면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삶이 어떻게 될 수 있었는지 궁금해하면서 그냥 지나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미래를 알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행동을 취하는 것입니다. 

 

"행동에 뛰어들어라." ATGW

 

성공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십시오: 삶의 모든 영역에서 성공에 대해 진정으로 진지하게 생각하기로 결정하면 그때야 비로소 진정한 변화가 일어납니다. 당신의 성공에 대한 헌신과 헌신의 수준은 당신이 행동을 취하도록 부추길 것입니다. 당신이 성공적인 개인이 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때 행동하고, 발전하고, 일이 일어나도록 하는 이러한 긴박감을 내부에 전달합니다.

 

"성공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면 인생이 더 좋게 바뀝니다." ATGW

 

두려움은 행동으로 사라집니다: 두려움은 많은 사람들이 더 큰 삶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불구가 되도록 내버려 둔 그릇된 마음 상태입니다. 그러나 행동하면 두려움이 사라지고 더 명확하게 볼 수 있고 시력이 날카로워지고 마음이 강해집니다. 두려움이 당신을 억누르도록 두지 말고, 당신이 두려워하는 것을 용감하게 공격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이 되고 싶은 사람이 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네가 가장 두려워하는 일을 하라 그러면 두려움의 죽음은 확실하다." Mark Twain

 

액션 테이커로 자신을 둘러싸십시오: 행동을 취하는 사람들, 즉 장소를 이동하고 삶을 위해 무언가를 하는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 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과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그들처럼 될 것입니다. 행동을 취하지 않고 성공에 대한 견해를 무시하는 사람들과 거리를 둘 필요가 있습니다. 세상의 겁쟁이와 소심한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평균이 되는 데는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게임을 높이도록 도전하고 당신을 믿는 사람들의 회사에 있다면 당신은 영감을 받고 행동을 취하도록 동기를 부여받을 것입니다.

 

"자신이 되고 싶은 사람과 느끼고 싶은 감정을 반영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 에너지는 전염성이 있습니다." Rachael Wolchin

 

삶의 모든 측면에서 행동을 취하는 데 매일 시간을 할당하십시오. 목표 달성을 위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행동을 취하는 일상적인 성공 루틴으로 만드십시오. 매일 행동을 취함으로써 당신은 성공의 길에 모멘텀을 쌓고 당신이 원하는 행동 지향적인 개인이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일상 습관이 당신의 삶을 결정합니다." ATGW

 

행동이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행동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삶은 결코 바뀌거나 개선되지 않을 것입니다. 말도 안 되는 소리는 그만하고, 원하는 만큼 성공 책을 읽을 수 있고, 원하는 만큼 꿈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고, 멋진 꿈을 꾸고, 원하는 동기 부여 비디오를 모두 볼 수 있고, 할 수 있습니다. 세계의 모든 성공 세미나에 참석하고, 모든 온라인 성공 과정을 할 수 있으며, 성공을 위한 올바른 신념, 태도, 야망, 사고방식 및 사고방식을 가질 수 있지만 행동을 취하지 않는 한 그 무엇도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행동이 핵심입니다. 모든 차이를 만드는 것은 행동입니다.

 

"행동은 모든 성공의 기본 열쇠입니다." Pablo Picasso

 

결론: 시간은 아무도 용기내기를 기다리지 않습니다. 당신이 보는 사람이 되십시오. 당신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당신의 내면을 깊숙이 아는 사람이 되십시오. 내일이 아니라 다음 주, 한 달 또는 연도가 아니라 오늘이 될 수 있습니다. 행동을 취하고 당신의 꿈을 현실로 만드십시오.  

 

 

행동이 우리를 빛나게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