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 Other

팬톤의 2023년 컬러: 대담하고 신나는 Viva Magenta

지구빵집 2022. 12. 28. 22:29
반응형

 

 

 

올해의 대담하고 표현력이 풍부한 컬러인 Viva Magenta에 놀랄 준비를 하세요! "미묘한 크림슨 톤"과 "비인습적인 시간을 위한 색다른 색조"로 묘사되는 흥미진진한 레드-핑크 색조는 Pantone 18-1750이라고도 합니다.

 

팬톤(Pantone)은 레드 계열의 애니메이션 음영인 Viva Magenta를 "강함의 새로운 신호를 표현하는 것...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으며 활기가 넘치며 즐겁고 낙관적인 축하를 조장하고 새로운 이야기를 쓰는 맥동하는 색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회사는 계속해서 이 색상을 "강력하고 힘을 실어주는" 색상이라고 불렀습니다.

 

"실험을 장려하는 순수한 기쁨과 구속 없는 자기표현, 눈에 띄는 진술로 나타나는 짜릿하고 경계 없는 그늘을 즐깁니다." 팬톤은 "Viva Magenta는 삶에 대한 열정과 반항적인 정신을 가진 모든 사람을 환영합니다. 대담하고 위트가 넘치며 모두를 포용하는 색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olor of the YearCollaborations

 

 

Pantone의 올해의 색상인 Viva Magenta 18-1750은 활력과 활력으로 진동합니다. 레드 계열의 자연에 뿌리를 둔 그늘이며 새로운 힘의 신호를 표현합니다. Viva Magenta는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으며 활기가 넘치며 즐겁고 낙관적인 축하를 조장하고 새로운 내러티브를 작성하는 고동치는 색상입니다.

 

올해의 컬러는 강력하고 힘을 실어줍니다. 순수한 기쁨을 만끽하고, 실험을 장려하고, 제한 없는 자기표현을 장려하는 새로운 애니메이션 레드입니다. PANTONE 18-1750 Viva Magenta는 삶에 대한 열정과 반항 정신을 가진 모든 사람을 환영합니다. 대담하고 위트가 넘치며 모두를 포용하는 색입니다. 

 

비슷한 색조는 아니더라도 이러한 색상은 2022년 내내 이탈리아 그랑프리에서 포뮬러 원 드라이버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의 캐주얼 복장과 "걱정 마(Don't Worry) 자기!" 베니스 시사회에서 가수 겸 배우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의 구찌 블레이저와 함께 나타났습니다. 

 

Pantone Color Institute의 이사인 Leatrice Eiseman은 Time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색상 이름 자체가 이것이 낙천주의와 기쁨을 촉진하는 활기 넘치는 색상임을 알려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이 색을 입고 있고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면 당신이 방에 들어갈 방법이 없습니다." 대담합니다. "재치 있고 포괄적입니다. 같은 반항 정신을 가진 모든 사람을 환영합니다."  

 

 

Viva Magenta, the 2023 Pantone Color of the Year

 

Pantone의 Viva Magenta는 순수한 기쁨, 실험, 제한 없는 자기표현으로 번성합니다. 재치 있고 포괄적이며 반항적인 부분이 같은 전율적인 그늘입니다.

 

우리는 Viva Magenta가 우리를 어디로 인도하는지, 그리고 이 세상의 창조적인 마음이 이 눈에 띄는 빨간색 색조로 어떻게 경계를 허물 수 있는지 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Design with the Pantone Color of the Year with 6 Viva Magenta color palettes

 

 

참고

Design with the Pantone Color of the Year with 6 Viva Magenta color palettes 

팬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