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인공지능과 인간

ChatGPT에 대한 10가지 사용 사례 목록

지구빵집 2023. 5. 3. 09:18
반응형

 

 

ChatGPT는 좋았습니다. 그러나 인터넷과 ChatGPT가 더 좋습니다. 이제 ChatGPT가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 새로운 버전의 ChatGPT에 대한 10가지 사용 사례 목록입니다. 

 

1. 실시간 데이터를 사용하여 여행 계획을 세우세요.

 

예시: "17시간 이내에 뉴욕으로 가는 가장 빠른 항공편을 찾아주세요. 뉴욕에 도착하면 [위치]에 있는 온수 욕조와 침대 3개가 있고 파티가 가능한 134달러 미만의 에어비앤비를 예약하세요."

 

2. 분석, 트렌드 및 뉴스를 사용한 실시간 콘텐츠 생성.

 

예시: "Ai를 위해 어제 뉴스를 사용하여 Instagram [사용자 이름]에 대한 게시물을 생성하도록 캡션 및 프롬프트 생성. 마지막으로 지난주 참여 데이터를 사용하여 게시할 시간을 제안해."

 

3. 최신 주제, 뉴스, 웹 사이트 등에 대한 조사를 수행합니다.

 

예시: "[웹사이트 #1]에 대한 시장 조사를 수행하여 [웹사이트 #2]와 비교합니다. 웹사이트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 목록과 이를 달성하기 위한 단계별 계획을 알려주세요."

 

4. 나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 찾기

 

예시: "2일 이내에 [주소]로 배송할 수 있는 50달러 미만의 중간 길이 수염용 면도기 상위 5개 제품을 찾아보세요. 각 면도기에 대한 장단점 목록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친구에게 보내주세요."

 

5. 최신 트렌드 감지

 

예시: "AI 분야에서 지난 주에 형성된 트렌드 목록을 알려주세요. 이 목록을 사용하여 [회사]를 위한 여러 개의 차트와 프레젠테이션을 Google 슬라이드에서 'AI가 점령하는 방법'에 대해 작성하세요.

 

6. 이벤트 기획 도우미

 

예시: "게스트 목록에 있는 각 사람에게 맞춤화된 초대장을 보내세요. 그런 다음, 게스트 목록에 있는 우화를 고려하여 장식과 케이터링을 위한 [도시]의 최고의 공급업체 목록을 알려주세요. 마지막으로 각 업체로부터 견적을 받아주세요."

 

7. 모든 속보에 대한 마케팅 전략 생성

 

예시: "어제 NBA 우승을 차지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 대한 [회사]의 유료 광고 전략을 생성하세요. 스테픈 커리의 버저비터 슛을 언급하면서."

 

8. 일일 뉴스의 개인화

 

예시: "AI의 발전과 새로 출시된 AI 도구에 관한 오늘 최신 뉴스를 모두 알려주세요. 또한 워크플로 내에서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는 방법 목록도 알려주세요."

 

9. 목표와 필요에 따른 재정적 팁

 

예시: "최신 Microsoft, Google 및 Meta 수익 데이터를 사용하여 AI 내에서 각 회사의 성장을 예측하는 그래프를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 각 주식에 대한 논문을 작성하고 내 포트폴리오에 어떻게 들어맞는지 설명해 주세요."

 

10. 구직

 

예시: "급여 범위가 9만~10만 달러인 내 이력서에 맞는 원격 마케팅 일자리 목록을 찾습니다. 이 목록을 사용하여 각 채용 공고에 대한 이력서 및 커버 레터를 수정합니다. 마지막으로 각 지원서를 제출하고 엑셀 시트를 사용하여 각 지원서를 추적합니다."  

 

 

 

이미지 트위터 AI Marketing Guy@MarketingJa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