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인공지능과 인간

AUTO-GPT와 CHATGPT: 차이점과 특징

지구빵집 2023. 4. 25. 11:38
반응형

 

 

AUTO-GPT와 CHATGPT: 차이점과 특징

 

매트·2023년 4월 18일 AUTOGPT 추천 Auto-GPT는 기술 세계를 강타한 강력하고 최첨단 AI 도구입니다.

 

Significant Gravitas에서 개발하고 2023년 3월 30일에 GitHub에 게시된 이 오픈 소스 Python 애플리케이션은 GPT-4로 구동되며 사람의 개입이 거의 없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ChatGPT의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구축되었지만 Auto-GPT는 ChatGPT에 없는 기능인 자체 결정을 내리는 기능 측면에서 이전 버전과 다릅니다.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모든 프롬프트를 자동으로 표시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Auto-GPT는 인공 지능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바꾸는 실험적인 AI 도구입니다. 인간 수준의 지적 과업을 수행할 수 있는 인공지능(AI)의 일종인 일반인공지능(AGI)을 처음으로 엿볼 수 있다는 평가다. 그 기능이 너무 발전하여 기술 커뮤니티의 관심을 끌었고 AI의 차세대 거물로 환영받고 있습니다. 가장 단순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사람의 프롬프트가 필요한 ChatGPT와 달리 Auto-GPT는 AI 에이전트를 통해 미리 정의된 목표와 규칙에 따라 결정을 내리고 조치를 취합니다. 이 기술은 억지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이미 다양한 실제 응용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Auto-GPT가 ChatGPT와 다른 점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할까요? 이 기사에서는 Auto-GPT의 이면에 있는 기술과 이것이 AI의 미래를 어떻게 혁신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ChatGPT와 Auto-GPT의 주요 차이점

 

Auto-GPT와 ChatGPT는 동일한 기술을 기반으로 하지만 기능 면에서 크게 다릅니다. 이 둘의 주된 차이점은 Auto-GPT는 에이전트 없이도 자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 반면 ChatGPT는 작동하려면 사람의 프롬프트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hatGPT를 사용하여 자녀의 생일 파티를 계획하고 싶다면 "5세 아들의 생일 파티 계획을 도와주세요."와 같은 특정 질문으로 프로그램에 메시지를 표시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ChatGPT는 생일 테마, 장소, 게스트 목록, 선물, 음식 및 장식을 포함하여 고려해야 할 항목 목록을 생성합니다. 그러나 선물 쇼핑이나 초대장 보내기와 같은 모든 후속 단계에 대해 ChatGPT에 메시지를 표시해야 합니다.

 

반대로 Auto-GPT는 사람의 개입 없이도 문제의 모든 하위 집합을 자동으로 해결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uto-GPT에 생일 파티 계획을 요청하면 자체적으로 테마를 개발하고, 게스트 목록을 만들고, 초대장을 보내고, 선물 쇼핑까지 할 수 있습니다.

 

Auto-GPT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Auto-GPT는 AI 에이전트 기능이 추가된 ChatGPT와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AI 에이전트는 일련의 규칙과 미리 정의된 목표에 따라 결정을 내리고 조치를 취하도록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약속을 잡거나 이메일을 보내는 것과 같은 특정 작업을 대신 수행할 수 있는 개인 비서가 있는 것과 유사합니다.

 

AI 에이전트는 제한된 액세스 원칙에 따라 작동합니다. 개인 비서가 액세스 범위 내에서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것처럼 AI 에이전트는 API를 통해 부여된 액세스만큼만 강력합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AI 에이전트는 정보를 검색할 수 있지만 대신 구매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AI 에이전트가 컴퓨터의 터미널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잠재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앱을 검색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AI 에이전트에게 신용 카드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면 귀하를 대신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사용자의 기대에 따라 진행되고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 Auto-GPT는 각 단계가 끝날 때마다 허가를 요청합니다.

 

Auto-GPT는 기본적으로 GPT를 수행할 작업을 GPT에 지시하는 컴패니언 로봇과 페어링합니다. 컴패니언 로봇은 사용자로부터 지시를 받고 GPT 및 여러 API를 사용하여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수행합니다.

 

Auto-GPT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3가지 예에서 알아보기

 

1. Auto-GPT는 GPT-4와 같은 LLM이 다양한 유형의 작업을 자율적으로 완료할 수 있는 잠재력을 보여주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로, 모델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추론하고 행동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를 사용합니다.

 

○ Auto-GPT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거쳐 이제 GPT-4를 사용하여 코드를 작성하고 실행할 수 있으므로 재귀적으로 디버깅, 개발 및 자체 개선할 수 있습니다.

 

○ AutoGPT는 사용자가 Node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고, 설치 방법, 다운로드, 압축 해제 및 서버 생성 방법을 Google에서 검색했고, 사용자는 다음을 보기만 했습니다.

 

Auto-GPT에 어떻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까?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챗봇인 ChatGPT와 달리 Auto-GPT에 액세스하려면 특정 소프트웨어와 Python에 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기본 요구 사항은 Python 3.8, OpenAI API 키, PINECONE API 키 및 ElevenLabs 키(말하려는 경우)입니다. 이들을 모두 설치하고 획득한 후 게시물의 자세한 지침에 따라 Auto-GPT를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Auto-GPT를 설치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Matt Wolfe는 아래 비디오에서 빠른 단계별 자습서를 제공했습니다.

 

ChatGPT는 유능한 챗봇이지만 프롬프트를 통해 즉시 요청한 내용에만 응답하는 것으로 제한됩니다. Auto-GPT의 능력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경우에도 작업을 완료할 수 있으므로 그 이상입니다. 그러나 Auto-GPT에 액세스하는 것은 ChatGPT에 액세스하는 것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ChatGPT가 충족할 수 있는 간단한 요구 사항이 있고 설치 프로세스에 방해를 받고 싶지 않다면 ChatGPT가 더 나은 옵션일 수 있습니다.

 

Auto-GPT를 통한 AI의 미래

 

Auto-GPT는 아직 실험적인 프로젝트이며 널리 사용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술은 팟캐스트 제작, 투자 분석 및 이벤트 계획과 같은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에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Auto-GPT의 향후 개발 가능성은 특히 AI 기술의 발전과 함께 흥미진진합니다. 자율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능력을 갖춘 AI 에이전트는 기업과 개인이 운영을 최적화하고 목표를 보다 효율적으로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Auto-GPT는 인공 지능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바꾸는 인상적인 AI 도구입니다. AI의 미래에 대한 놀라운 기능과 잠재력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도구입니다. 설치 프로세스로 인해 모든 사람이 액세스할 수는 없지만 액세스 권한이 있는 사람은 놀라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uto-GP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