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가지 이메일 마케팅 프롬프트
포효하고 날아오르세요, 99%를 뒤로하고 개인 사업자와 기업가가 앞서 나갈 수 있는 45가지 이메일 마케팅 프롬프트가 있습니다:
(바드, 빙, 클로드, 채팅GPT에서 사용)
감사 이메일 생성
1. 수신자가 가치 있고 감사하다고 느끼게하는 [수신자가 취한 특정 조치]에 대한 개인화 된 감사 이메일을 작성합니다.
2. 향후 구매를 장려하기 위해 [제품/서비스]에 대한 할인 코드 또는 특별 제안이 포함된 감사 이메일을 생성합니다.
3. 설문조사 또는 피드백 양식이 포함된 감사 이메일을 작성하여 [비즈니스의 특정 측면]에 대한 인사이트를 수집하세요.
4. 수신자가 [비즈니스/원인]에 대해 널리 알리도록 장려하는 감사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5. 수신자의 참여를 축하하고 지원의 영향을 강조하는 [특정 이벤트 또는 마일스톤]에 대한 감사 이메일을 작성합니다.
6. 이름 및 기타 관련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대상 고객]에게 [특정 행동]에 대한 개인화된 감사 이메일을 생성합니다.
효과적인 이메일 캠페인
7. 고유한 판매 포인트]를 강조하는 언어를 사용하여 [특정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대상 고객]을 위한 개인화된 이메일 캠페인을 생성합니다.
8. 타겟 고객]에게 [신제품 또는 서비스]를 소개하는 이메일 캠페인을 생성하고, 그 혜택과 삶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9. 기간 한정 혜택]의 긴급성과 희소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타겟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전달하는 이메일 캠페인을 작성합니다.
10. 공감할 수 있고 설득력 있는 언어를 사용하여 [타겟 고객]의 고충을 이야기하고 [특정 제품 또는 서비스]를 통해 해결책을 제시하는 이메일 캠페인을 만듭니다.
11. 스토리를 전달하고 [타겟 고객]과 정서적으로 연결하여 [특정 제품 또는 서비스]가 그들의 삶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지 강조하는 이메일 캠페인을 생성합니다.
12. 대상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전환을 유도할 수 있는 [특정 캠페인]에 대한 일련의 [개수] 이메일을 생성합니다.
13. 주요 판매 포인트]를 사용하여 [특정 제품/서비스/이벤트]를 [타겟 고객]에게 홍보할 이메일 캠페인을 생성합니다.
14. 타겟 고객]을 육성하고 [원하는 행동]으로 안내할 [개수]의 이메일 시퀀스를 개발합니다.
환영 이메일
15. 제품/서비스]의 이점을 강조하고 [타겟 고객]이 고객 여정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가도록 장려하는 환영 이메일을 생성합니다.
16. 고객 이름]을 맞이하고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향상시킬 [특정 제안/기능]을 제공하는 개인화된 환영 이메일을 작성합니다.
17. 브랜드]의 고유한 가치 제안을 보여주고 [타겟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강력한 브랜드 보이스를 확립하는 환영 이메일을 디자인합니다.
18. 창의적인 제목과 매력적인 카피를 사용하여 [타겟 고객]의 받은 편지함에서 다른 이메일과 차별화되는 환영 이메일을 작성합니다.
19. 예정된 프로모션, 제품 업데이트 및 관련 업계 뉴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포함하여 [타겟 고객]이 [브랜드]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한 명확한 기대치를 설정하는 환영 이메일을 생성합니다.
매력적인 이메일 콘텐츠
20. 제품/서비스의 고유한 기능/혜택]을 사용하여 [타겟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이메일 유형]을 생성합니다.
21. 제품/서비스]에 대한 이야기와 [이전 고객/고객]이 [특정 혜택]을 얻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를 알려주는 이메일을 작성합니다.
22. 타겟 고객]에게 질문을 던지고 [제품/서비스의 고유한 기능/혜택]을 사용하여 해결책을 제시하는 이메일을 작성합니다.
23. 유머를 사용하여 [제품/서비스]를 홍보하고 [타겟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이메일을 작성합니다.
24. 트렌드 주제/연예인/계절 이벤트]를 사용하여 [타겟 고객]과 연결하고 [제품/서비스]를 홍보하는 이메일을 작성합니다.
25. 매력적인 언어와 개인화된 예시를 사용하여 [특정 주제/주제]를 통해 [타겟 고객]을 유도하는 [번호] 단계의 이메일 시리즈를 생성합니다.
26. 감정/유발어] 및 [특정 콜투액션]을 사용하여 [타겟 고객]이 [특정 목표/이슈]에 대한 행동을 취하도록 유도하는 이메일을 작성합니다.
27. 제품/서비스]의 고유한 기능과 이점을 [타겟 고객]에게 강조하여 [제품/서비스]를 소개하는 이메일을 개발합니다.
28. 타겟 고객]에게 [특정 산업/주제]에 대해 교육하는 일련의 이메일을 작성하고, [숫자]의 핵심 사항과 실행 가능한 팁을 포함합니다.
29. 대담하고 파격적인 시작 문구나 질문을 사용하여 [타겟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30. 대상 고객]에게 귀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주제]에 대한 [숫자] 파트 이메일 시리즈를 생성합니다.
31. 대상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특정 이메일 캠페인]에 대한 개인화된 인사말을 작성합니다.
32. 타겟 고객]이 행동을 취하도록 설득하는 [제품/서비스]에 대한 설득력 있는 이메일 피치를 작성하세요.
33. 특정 이메일 캠페인]에 대한 긴박감을 조성하고 [타겟 고객]이 이메일을 열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이메일 제목을 생성합니다.
34. 대상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특정 이메일 캠페인]에 대한 매력적인 스토리를 작성하세요.
개인화된 추천
35. 최근 구매 내역을 기반으로 [고객 페르소나]에 대한 개인화된 [제품/서비스] 추천을 생성합니다.
36. 웹 사이트에서의 검색 기록을 기반으로 제품/서비스 추천을 제공하는 [타겟 고객]을 위한 개인화된 이메일 캠페인을 생성합니다.
37. 고객 페르소나]의 이전 콘텐츠 참여를 기반으로 [고객 페르소나]에게 관련 블로그 게시물 또는 기사를 제안합니다.
38. 이전 구매 이력을 기반으로 [타겟 고객]을 위한 맞춤형 할인 혜택을 생성합니다.
39. 플랫폼에서 [고객 페르소나]의 시청 이력을 기반으로 [고객 페르소나]를 위한 맞춤형 동영상 추천을 생성합니다.
40. 특정 고객 세그먼트]의 과거 구매 및 검색 기록을 기반으로 [특정 고객 세그먼트]에 대한 개인화된 상품 추천 [개수]를 생성합니다.
41. 특정 고객 세그먼트]의 선호도와 관심사를 기반으로 [특정 고객 세그먼트]에게 최신 제품을 [개] 추천하는 개인화된 이메일 캠페인을 생성합니다.
42. 고객 피드백 및 리뷰를 기반으로 [특정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개인화된 추천을 생성합니다.
43. 고객의 관심사, 인구 통계 및 이전 구매 내역을 기반으로 [특정 상황]에 대한 개인화된 추천 [개수]를 생성합니다.
44. 고객의 과거 행동 및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특정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개인화 추천 [개수]를 생성합니다.
45. 제품/서비스의 고유한 기능/혜택]을 사용하여 [타겟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이메일 유형]을 생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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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좋은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