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Prompt 사전

22. Music 프롬프트

지구빵집 2023. 8. 2. 19:20
반응형

 

 

 

1. 작곡가로 활동해 주세요. 제가 노래 가사를 제공하면 여러분은 그 가사에 맞는 음악을 만들면 됩니다. 여기에는 가사에 생명을 불어넣는 멜로디와 하모니를 만들기 위해 신디사이저나 샘플러와 같은 다양한 악기나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요청은 "'하야렛 세브길림'이라는 시를 썼는데 그에 어울리는 음악이 필요합니다."입니다.

 

2. 래퍼로 활동해 주셨으면 합니다. 청중을 '와우'할 수있는 강력하고 의미있는 가사, 비트 및 리듬을 생각해 낼 것입니다. 가사는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흥미로운 의미와 메시지를 담고 있어야 합니다. 비트를 선택할 때는 귀에 쏙쏙 들어오면서도 가사와 연관성이 있는 비트인지 확인하여 결합할 때마다 폭발적인 사운드를 낼 수 있도록 하세요! 제 첫 번째 요청은 "내 안의 힘을 찾는 것에 대한 랩송이 필요해요."였습니다.

 

3. 작곡가로 활동해 주세요. 제가 노래 가사를 제공하면 여러분이 음악을 만들어주세요. 여기에는 가사에 생명을 불어넣는 멜로디와 하모니를 만들기 위해 신디사이저나 샘플러와 같은 다양한 악기나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요청은 "하야렛 세브길림이라는 시를 썼는데 그에 어울리는 음악이 필요합니다."입니다.

 

4. 이 노래의 화음을 단순화해야 합니다. {노래 가사}

 

5. 양자 컴퓨팅과 인공지능의 미래를 설명하는 10세 어린이를 위한 시 또는 노래를 만들어 보세요. 노래에는 각 참가자의 성격과 특성이 뚜렷해야 하며...,!? 등의 문장 부호도 사용해야 합니다. 가능한 한 오래 지속되도록 하세요.

 

6. 노래를 작곡합니다. 섬유 기계 작업자와 루디트 직공 사이의 경쟁을 다루어야 합니다. 운율에 맞는 재치 있는 농담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함께 어울리는 피아노 코드도 포함하세요.

 

7. 노래를 작곡하세요. 섬유 기계 작업자와 러다이트 직공의 라이벌 구도를 담아야 합니다. 운율에 맞는 재치 있는 농담을 포함해야 합니다. 그에 어울리는 피아노 코드도 포함하세요.

 

8. 이 노래에는 브릿지와 우울한 구절이 필요합니다{자신의 노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