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가 뭐냐 ? 알고 있듯이 웹 사이트에 올려지는 모든것이다. 넓은 의미에서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또는 기타 형태로 웹사이트에 업로드된 모든 것을 뜻하는 개념.
콘텐츠에 관심이 있다면 옆에 두고 항상 참고하면 좋을 책.
콘텐츠의 법칙
1. 자신이 발행자(퍼블리셔)임을 인식하라.
2. 통찰력이 독창성을 창출한다.
- 그들의 관심사와 목표가 무엇인지, 우리가 도움을 줄 수 있는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3. 고객의 행동을 유도하라.
4. 인간적으로 이야기하라.
5. 재활용이 아닌 재창조를 하라
- 처음부터 다양한 플랫폼과 여러 포맷으로 재창조할 것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야 한다.
6. 정보를 공유하거나 문제나 해결하라. 선전은 금물이다.
7. 말로만 하지말고 보여줘라.
- 단순한 스토리텔링이 아니라 진실한 이야기를 잘 전달하는 것이다.
8. 아무도 예상치 못한 콘텐츠를 제작하라.
9. 모닥불을 키워라.
10. 콘텐츠에 날개와 뿌리를 달아주어라.
-웹 전체를 자유롭게 날도록, 모든 소셜에 공유되도록 만들어라.
11. 자신 있는 콘텐츠를 집중 공략하라.
-최소한 한 가지 정도는 잘 만들어야 한다.
'개발자의 서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생각하는 프로그래밍(원제 : Programming Pearls) 소스코드 (0) | 2013.07.26 |
|---|---|
| 비이성을 알아야 실수도 덜하고 행복해 질 수 있다. - 경제 심리학 (0) | 2013.06.19 |
| 속도의 배신 - 기회는 기다려야 하고, 위기는 돌진해온다. (0) | 2013.05.24 |
| 마케팅은 인식의 싸움. 누가 사람의 마음을 빼앗아오는가 ? -마케팅 불변의 법칙 (0) | 2013.04.19 |
| 읽기 좋은 코드가 좋은 코드다. 이해하기 좋은 코드를 작성하는 방법 (0) | 2013.03.19 |
| 언제 상황은 급격하게 변화하는가 ? 티핑포인트를 만드는 방법 (0) | 2013.03.18 |
| 스틱,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0) | 2013.02.28 |
| 임백준의 "소프트웨어 산책" (0) | 2013.02.10 |
취업, 창업의 막막함, 외주 관리, 제품 부재!
당신의 고민은 무엇입니까? 현실과 동떨어진 교육, 실패만 반복하는 외주 계약,
아이디어는 있지만 구현할 기술이 없는 막막함.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문제의 원인은 '명확한 학습, 실전 경험과 신뢰할 수 있는 기술력의 부재'에서 시작됩니다.
이제 고민을 멈추고, 캐어랩을 만나세요!
코딩(펌웨어), 전자부품과 디지털 회로설계, PCB 설계 제작, 고객(시장/수출) 발굴과 마케팅 전략으로 당신을 지원합니다.
제품 설계의 고수는 성공이 만든 게 아니라 실패가 만듭니다. 아이디어를 양산 가능한 제품으로!
귀사의 제품을 만드세요. 교육과 개발 실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확보하세요.
캐어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