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26 5

UNO R4 업로드 에러 해결 방법 Failed uploading: uploading error: exit status 74

구형파를 만들오 보려고 1msec 마다 데이터를 내보내는 코드를 돌리니 갑자기 업로드가 안 된다. 업로드 할 때 나오는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Failed to retrieve language identifiers Failed to retrieve language identifiers error get_status: LIBUSB_ERROR_TIMEOUT Failed uploading: uploading error: exit status 74 일단 Blink 코드와 같은 단순하고 아무짓도 하지 않는 코드를 불러와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하면 업로드 잘 된다. 이후는 이전 프로그램을 다시 업로드 하든가 코드에서 많은 씨리얼 통신이 생기는 프로그램은 조심조심~ "올바른 보드를 설정했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Arduino Uno R4를 HID 키보드 장치로 만들기

Arduino Uno R4의 특징 중 하나로 USB 주변기기에 의한 HID 키보드 장치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Arduino Uno R4의 HID 키보드 장치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USB HID 장치란? 컴퓨터의 키보드나 마우스로서 문자 입력이나 마우스 커서 조작을 마이크로 컴퓨터에서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키보드와 마우스 입력 기능을 가진 아두이노 정품으로는 ATmega32u4를 탑재한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아두이노 마이크로가 있습니다. Arduino Leonardo는 4000엔 정도로 비싼 반면, Arduino Uno R4 Minima는 USB를 지원하며 가격도 Arduino Leonardo보다 저렴합니다. 또한, 교체용 보드는 2000엔 정도로 Arduino Uno의 호환 보드와 비교하..

Arduino UNO R4의 FspTimer 라이브러리 사용법

1. 시작하기 Arduino UNO R4의 보급이 활발해져서 이미 구입하신 분들도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보드에서 타이머 인터럽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다가 FspTimer라는 라이브러리가 표준으로 제공된다는 것을 알게 되어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2. FspTimer 구현 FspTimer의 헤더 파일과 소스 파일은 다음 위치에 있습니다. C:\Users\%USERNAME%\AppData\Local\Arduino15\packages\arduino\hardware\renesas_uno\1.0.2\cores\arduino\FspTimer.h C:\Users\%USERNAME%\AppData\Local\Arduino15\packages\arduino\hardware\renesas_uno\1.0.2\c..

인공 지능과 인공 일반 지능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인공 일반 지능이란 무엇인가요? 인공 일반 지능(AGI)은 인간과 유사한 지능과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소프트웨어를 만들려는 이론적 AI 연구 분야입니다. 목표는 소프트웨어가 반드시 교육을 받거나 개발되지 않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현재의 인공 지능(AI) 기술은 모두 사전 결정된 매개 변수 집합 내에서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 인식 및 생성에 대해 학습한 AI 모델은 웹 사이트를 구축할 수 없습니다. AGI는 자율적 자제력, 합리적인 수준의 자기 이해, 새로운 기술 학습 능력을 갖춘 AI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한 이론적 추구입니다. 제작 당시에는 학습하지 못했던 설정과 상황의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능력을 갖춘 AGI는 이론적 개념이자 연구 목표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