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14 4

평생을 철 폐를 가지고 살아온 폴 리처드 알렉산더

삶이 힘들다고 생각한다면 다시 생각해 보세요. 믿을 수 없는 이야기입니다. 폴 알렉산더는 1952년 소아마비가 유행하던 시절에 소아마비에 걸린 후 지난 70여 년을 철폐된 폐인으로 살았습니다. 안타깝게도 모든 역경을 이겨낸 작가이자 변호사였던 그는 2024년 3월 11일, 7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소아마비에 걸리다 알렉산더는 여섯 살 때 댈러스 집 밖에서 진흙과 풀밭을 뛰어다니며 놀았습니다. 이 시기에는 소아마비가 만연해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군중이나 대중 집회를 피하고 있었습니다. 소아마비로 더 잘 알려진 이 바이러스는 전염성이 강하고 위생 상태가 좋지 않거나 사람의 배설물에 오염된 물을 통해 사람 간에 전염되었습니다. 알렉산더가 집에 돌아와 몸이 아프다고 호소했을 때, 그의 어머니는 그가 ..

WebAnarchist 2024.03.14

ChatGPT가 지은 한시를 감상

한자를 잘 몰라서 잘 지은 건지, 한자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여러 가지 시키면 결과를 잘 준다. 얘 참 웃긴다.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2001년작 SF 영화 A.I. 에서 진짜 인간이 되고 싶은 데이빗과 애인 대행 로봇 조는 함께 모든 것을 다 안다는 만물박사에게 가서 '초록요정'이 어디 있느냐고 묻는다. 만물박사는 "세상 끝" 도시에 있다고 한다. 도시에 도착해 하비 박사를 만나고 우연히 테디와 함께 바닷속으로 들어간다. 바닷속에서 초록요정을 만난다. 데이빗은 초록요정에게 기도한다. 자신을 인간으로 만들어 엄마와 살 수 있도록.... 3000년 후 외계에서 온 우주인들이 인간을 연구하기 위해 발굴을 하는 중에 데이빗을 발견하고 그의 생각을 읽어낸다. 데이빗과 테디는 로봇이라서 다시 깨어난다. 우주인은 ..

아두이노 우노 R4 Minima 핵 꿀팁 Cheat Sheet

아두이노 UNO R4 미니마 치트 시트 가장 인기 있고 중요한 개발 보드의 네 번째 개정판인 UNO R4 Minima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Arduino® UNO R4 Minima는 Renesas에서 만든 RA4M1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기반으로 하는 클래식 UNO 폼 팩터의 개발 기판입니다. 이 기판은 32kB RAM 메모리, 48MHz의 클록 속도, USB-C® 포트를 제공합니다. 실력있는 메이커가 되기 위해 꼭 참고할 유용한 문서를 무료로 받으세요. 일년 성찰 가이드 https://kimbongzo.gumroad.com/l/YearReviewGuide 아두이노 우노 R4 Minima 빠르게 시작하기 https://kimbongzo.gumroad.com/l/Arduino-R4-Minima 아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