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모음

포기하고 싶을 때 포기하게 만드는 명언 16가지

지구빵집 2019. 8. 23. 10:10
반응형

 

포기하고 싶을 때 포기하게 만드는 명언 16가지

 

1. 지옥을 걷고 있다면, 계속해서 걸어가라. (윈스턴 처칠) 

2. 우표를 생각해보라. 그것의 유용성은 어딘가에 도달할 때까지 어떤 한 가지에 들러붙어 있는 데 있다. (조시 빌링스)  

3. 당신은 있는 걸 보고 "왜?"냐고 묻지만, 나는 결코 없던 것을 꿈꾸며 "안 될 게 뭐야?"라고 묻는다. (조지 버나드 쇼) 

4. 사람들은 의욕이 끝까지 가질 않는다고 말한다. 뭐, 목욕도 마찬가지 아닌가? 그래서 매일 하는거다. 목욕도, 동기부여도. (지그 지글러) 

5. 당신이 지금 달린다면 패배할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당신이 달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미 진 것이다. (버락 오바마) 

6. 진정한 프로는 자신에게 전력을 다하게 하는 프로젝트에 힘을 쏟을 것이다. 자신을 가장 깊은 물 속에 빠트리고, 가장 깊은 무의식 속으로 끌고 갈 과제를 수행한다. 그가 겁먹었냐고? 물론이다. 미친듯이 겁에 질렸다. (스티븐 프레스필드)  

7. 누군가 해내기 전까지는 모든 것이 '불가능한 것'이다. (브루스 웨인)  

8. 용기는 항상 크게 울부짖는 것이 아니다. 용기는 하루의 마지막, "내일 다시 해보자"라고 말하는 작은 목소리일 때도 있다. (메리 앤 라드마커)  

9. 어떤 것이 당신에게 중요하다면, 당신은 길을 찾을 것이다. 뭐, 중요하지 않다면야 변명을 찾겠지만. (작자 미상)  

10. 손에 쥔 밧줄이 미끄러질 것 같다면 매듭을 묶고 매달려라. (프랭클린 루즈벨트) 

11. 승자는 한번 더 시도해본 패자다. (조지 무어 주니어)  

12. 용기란 계속할 수 있는 힘이 아니다. 용기란 아무 힘이 없을 때 계속하는 것이다. (시어도어 루즈벨트)  

13. 얼굴이 계속 햇빛을 향하도록 하라. 그러면 당신의 그림자를 볼 수 없다. (헬렌 켈러) 

14. 돌담은 우리를 막기 위해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외에 다른 사람들을 막기 위해 있는 것이다. (랜디 포시)  

15. 비록 아무도 과거로 돌아가 새 출발을 할 순 없지만, 누구나 지금 시작해 새 엔딩을 만들 수 있다. (칼 바드)  

16. 아무도 산에 걸려 넘어지진 않는다. 당신을 휘청이게 하는 것은 모두 작은 조약돌 뿐이다. 당신 길에 놓여있는 모든 조약돌들을 지나가라. 그럼 산을 넘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작자 미상) 

원문의 출처는 https://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19663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