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모러너스

“세상에 하나뿐인 레이스” 서울국제마라톤의 2020년 신개념 레이스

지구빵집 2020. 10. 23. 20:55
반응형

 

 

“세상에 하나뿐인 레이스” 서울국제마라톤의 2020년 신개념 레이스nbsp;

 

SEOUL MARATHON UNTACT RACE 는 7주동안 펼쳐지는 [버추얼 레이스]에서 각 주마다 주어진 미션을 통해 본선 진출자를 선발 한 후 ‘[Virtual Race]-보조경기장’ [Off-Line Race]에서 10km코스 최강자를 가리는 온-오프 라인 혼합 러닝 이벤트 입니다.

 

본 이벤트는 전세계에 유행중인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비대면 스포츠행사의 필요성에 의하여 구성되었으며 접수부터 최종 레이스까지 완벽하게 ‘비대면’ 원칙에 따라 운영됩니다. 대한민국 마라톤을 선도해온 동아마라톤이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레이스를 준비합니다. - 러닝이 있는 곳이라면 - 언제 어디서나 서울마라톤 언택트 레이스가 함께합니다. 

 

 

서울국제마라톤의 2020년 신개념 레이스 SEOUL MARATHON UNTACT RACE

 

SEOUL MARATHON UNTACT RACE 란? 

 

SEOUL MARATHON UNTACT RACE 는 7주간 매주 주어지는 [버추얼 레이스] 미션을 통과한 챌린저들이 잠실주경기장 -보조경기장 트랙 코스에서 [오프라인 레이스] 10km 진검승부를 겨루는 온-오프라인 혼합형 러닝 이벤트입니다. 2020년 10월 10K 레이스를 시작해 향후 하프코스 및 풀코스까지 새로운 형태의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서울마라톤 언택트 레이스는 운영진과 참가자 모두 비대면 원칙에 따라 대회를 운영합니다.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참가자 물품 택배 배송, 현장 지급부스 운영 등 다수의 인원이 밀집될 수 있는 활동을 배제합니다. 잠실에서 펼쳐지는 오프라인 레이스 역시 참가자가 14개조로 나뉘어 조별레이스를 펼치게 됩니다.

경기는 비대면 원칙에 따라 기존의 러닝 대회와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룰을 잘 숙지하고 참가해주시기 바랍니다.

1) [버추얼 레이스] 참가신청 (티켓링크: www.ticketlink.co.kr)

2) [버추얼 레이스] 러닝 미션 수행 (기록 측정 어플리케이션 [STRAVA] 이용)

3) 미션 달성자에 한하여 [오프라인 레이스] 참가 신청 (티켓링크: www.ticketlink.co.kr)

4) [오프라인 레이스] (10.24~25 잠실종합운동장) 참가 문의

-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조직위는 콜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 접수 문의는 티켓링크 고객센터를 통하여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 대회 문의는 카카오톡 1:1 상담창구 (‘카카오톡’ 친구에서 ‘서울국제마라톤’ 검색)를 통해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마라톤 Untact Race

 

서울 마라톤 Untact Rac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