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 Maker

전자 실험실을 만드는 방법 : 도구 및 장비

지구빵집 2021. 10. 11. 10:26
반응형

 

 

 

 

전자 실험실을 설정하는 방법 : 도구 및 장비

 

전문가로서 전자 연구실을 세우고 싶다면 이러한 권장 사항은 과장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열렬한 애호가로서 버스 일 수도 있습니다. 시작하는 데 필요한 것을 정의하려면 먼저 목표가 무엇인지 정의해야 합니다. 필요에 따라 장비를 계속 추가하십시오.

 

전자 공학 학습을 시작하기로 결정하고 자신 만의 취미 전자 연구실을 세우고 싶다면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전자 실험실을 설치하고 올바른 도구와 장비를 찾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전자 연구실 설정

 

이제 막 시작했을 때는 어떤 도구가 필수인지 아닌지, 최고의 도구가 무엇인지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목록에는 다양한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 번에 모두 구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필요하지 않은 물건이나 절대 사용하지 않을 물건을 사게 될 것입니다! 수행하려는 프로젝트와 관련된 몇 가지 필수 도구를 구입하여 시작하십시오. 그런 다음 실험실과 전문 지식이 성장하기 시작하면 새로운 도구로 실험실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올바른 지점 찾기

 

전자 프로젝트를 만드는 것은 매우 재미있고, 프로젝트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실험실 인 특정 공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꽉 찬 방이거나 큰 공간 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공간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자 프로젝트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는 공간입니다. 

 

자리를 확보한 후에는 설정해야 합니다! 자체 전자 실험실을 설정하는 데 필요한 몇 가지 필수 도구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멀티 미터 멀티 미터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측정 도구입니다. 회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때로는 잘못된 전선으로 인해 회로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멀티 미터와의 연결을 확인하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하나를 찾고 있다면 자동 범위 멀티 미터를 진정으로 권장합니다. 자동 범위 조정은 측정하는 전기적 특성의 값 범위를 추측해야 하는 번거 로움을 덜어주기 때문에 큰 이점입니다. $ 50 미만의 최고의 멀티 미터를 확인하십시오. 

 

납땜 스테이션 일

 

반적으로 영구 회로를 구축하지 않더라도 전자 실험실에 납땜 스테이션이 있어야 합니다. 많은 전자 부품에는 헤더 핀이나 브레드 보드 친화적인 핀이 부착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 납땜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납땜을 많이 하지 않으면 간단한 납땜 스테이션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러나 충분한 와트와 온도 조절이 가능한 우수한 납땜 스테이션을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납땜 스테이션은 평생 지속될 것입니다. 납땜 스테이션을 찾고 있다면 초보자와 전자 애호가를 위한 최고의 납땜인두에 대한 제안을 읽어보십시오. 

 

공간이 제한적이라면 작은 휴대용 납땜인두를 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정말 TS80 미니 휴대용 납땜 인두를 권장합니다 . 일반 납땜 인두와 같으며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습니다. 리뷰 읽기 : TS100 납땜 인두 검토 – 최고의 휴대용 납땜인두. 

 

납땜 액세서리

 

납땜 스테이션 외에도 몇 가지 납땜 액세서리가 필요합니다.

 

솔더 : 작업하기 가장 쉬운 유형은 60/40 납 / 주석입니다. 솔더 심지 : 심지는 용융된 솔더를 흡수하므로 과도한 솔더를 청소하는 데 유용합니다. 청소 스펀지 : 납땜하는 동안 다리미 끝을 청소합니다. Tip tinner : 납땜인두의 팁을 청소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각선 절단 플라이어 : 납땜 후 리드를 다듬는 데 유용합니다. 도움의 손길 : 납땜하는 동안 구성 요소를 함께 고정합니다. 플럭스 펜 : 플럭스 펜 내용물은 무연 솔더의 흐름을 돕습니다. 솔더 진공 펌프 :이 도구는 부품의 솔더링을 제거할 때 남은 솔더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 많은 납땜 액세서리를 보려면 Top 10 납땜 액세서리 및 도구를 참조하세요. 

 

전원 공급 장치

 

전압 공급은 단순하고 초보적인 프로젝트에서 필수적인 것은 아니지만 회로에 관해서는 정말 실용적인 도구입니다. 완료되기 전에 회로에 전원을 공급하고 개별 회로를 테스트하고 실험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단순한 벤치 DC 전원 공급 장치가 더 이상 비싸지 않습니다. 실제로 $100 미만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자 애호가 구매 가이드를 위한 최고의 벤치 전원 공급 장치를 읽어보십시오. 

 

오실로스코프

 

오 실 로스코프는 디버깅을위한 훌륭한 도구이며 회로에서 일어나는 일을 더 잘 이해합니다. 특정 순간에만 전압을 표시하는 멀티 미터와 달리 오실로스코프를 사용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압에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Hantek DSO5102P 디지털 스토리지 오실로스코프 (DSO)를 그리고 학생, 초보자와 DIY 족대한 좋은 보급형 오실로스코 인 검토를 읽기. 

 

오실로스코프는 비싸다. 저렴한 일반 벤치 오실로스코프의 가격은 약 $ 300입니다. 그러나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가장 기본적인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매우 저렴한 오실로스코프 키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DSO150 저가 오실로스코프는 $ 25에서 $ 40 사이의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이 오실로스코프는 실제 오실로스코프를 대체하지 않지만 시작하는 단계라면 충분합니다 (리뷰 읽기). 

 

와이어 스트리퍼

 

전선 스트리퍼는 케이블을 여러 번 벗겨야 하기 때문에 전자 실험실에서 필수적입니다. 간단한 와이어 스트리퍼를 얻을 수 있지만 대신 자체 조정 와이어 스트리퍼 / 커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이 매우 쉽고 다양한 케이블에 적합하며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니들 노즈 플라이어 및 와이어 커터

 

니들 노즈 펜치는 항상 편리합니다. 당신은 반드시 하나를 얻어야 합니다. 와이어 커터도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각 $ 5 미만 의미 5 개의 플라이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뜨거운 접착제 총

 

뜨거운 접착제가 좋습니다. 무언가를 서로 붙이고 싶을 때 다양한 용도에 매우 편리합니다. 전자 제품에서 핫 글루는 회로를 표면에 고정하거나 케이블을 함께 연결하는 데 적합합니다. 접착제는 절연 물질이므로 회로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핫 아교 총에 대한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 최고의 핫 아교 총 – 예산 및 최고 추천. 

 

당신은 또한 좋아할 수 있습니다 : 전자 프로젝트를 위한 4 가지 핫 글루 트릭 정밀 드라이버 세트

정말 작은 나사와 특정 모양을 가진 구성 요소가 있으므로 프로젝트의 어느 시점에서 정밀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조만간 모두 필요하므로 확장 비트와 함께 세트 테이크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최고의 정밀 스크루 드라이버 세트 – 예산 및 최고의 선택을 살펴보십시오. 

 

족집게

 

핀셋은 작은 전자 부품을 조작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아래 핀셋은 끝이 매우 작고 뾰족하여 전자 제품에 적합합니다. 

 

로터리 도구 및 액세서리

 

프로젝트를 멋지게 마무리하고 싶다면 회전 도구가 좋습니다. 이 도구는 아크릴, 플라스틱, 목재 등으로 작업하는 데 적합합니다. 이 도구는 실험실에 필수적인 것은 아니지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3D 프린터

 

3D 프린터는 전자 실험실에서 필수적인 도구는 아니지만 매우 유용합니다. 3D 프린터를 사용하면 맞춤형 박스 인클로저, 로봇 ​​부품 등을 구축하여 프로젝트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예산에 맞는 다양한 3D 프린터가 있습니다. 우리는 Creality 3D CR-10 3D 프린터를 가지고 있으며 그 성능에 정말 만족합니다. 여기에서 Creality CR-10 3D 프린터에 대한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예산이 적다면 250 달러 미만의 3D 프린터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추천 자료 : 최고의 취미 3D 프린터 – $ 250 미만 구색 키트 및 전자 부품

시작하려면 이전 도구 외에도 몇 가지 전자 부품이 필요합니다. 구색 키트를 시작하는 것이 더 쉽고 저렴합니다. 다음은 권장하는 구색 키트 중 일부입니다. 

 

브레드 보드

 

브레드 보드는 회로 프로토 타이핑 및 테스트를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전자 프로젝트를 시작하면 프로젝트를 위한 브레드 보드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도구 페이지에서 브레드 보드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브레드 보드 용 기타 유용한 액세서리와 함께 제공되는 브레드 보드 키트도 있습니다. 

 

 

점퍼 와이어

 

점퍼 와이어는 구성 요소를 함께 연결하는 데 정말 편리합니다. 여성에서 여성으로, 남성에서 여성으로, 남성에서 남성으로 점퍼 와이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유용한 연결 와이어를 가져와야 합니다.  

 

저항기

 

대부분의 전자 프로젝트에는 저항기가 필요합니다. 1/4 와트 저항기 구색을 구하십시오. 이것들은 대부분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도구 페이지에서 최고의 저항기 분류 옵션 을 확인 하십시오 . 

 

 

LED

 

LED는 굉장하며 항상 모든 전자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다양한 색상과 크기의 구색을 얻으십시오. 도구 페이지 에서 LED 구색을 확인하십시오. 

 

전위차계 및 푸시 버튼

 

전위차계와 푸시 버튼은 필수입니다. 자주 사용할 것입니다. 

 

기타 전자 부품

 

트랜지스터, 다이오드 및 커패시터가 포함된 키트를 구하는 것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센서 및 모듈

 

Arduino 및 기타 개발 보드와 호환되는 다양한 센서 및 모듈이 있습니다.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도구 페이지에서 모든 센서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Arduino 스타터 키트

 

Arduino Starter Kit는 디지털 전자 및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여기에서 읽을 수 있는 Arduino Starter Kit에 대한 전체 게시물 이 있습니다. 

 

캐비닛 주최자

 

모든 구성 요소를 구성하려면 캐비닛 구성이 필수적입니다. 우리는 전자 부품 및 부품을 위한 최고의 스토리지 조직자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Maker Advisor 도구 페이지

 

여기에서 도구 페이지를 살펴보면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더 자주 사용하는 구성 요소와 도구를 공유하고 다른 상점의 가격을 비교하여 최상의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음, 전자 실험실을 설치하는 데 많은 부분이 있습니다. 그러나 압도할 필요는 없습니다. 전자 부품 키트는 일반적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부품 장치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이러한 모든 도구를 한 번에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작은 Arduino 스타터 키트와 몇 가지 필수 도구로 시작한 다음 나중에 실습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전자 실험실에 어떤 도구가 있거나 실험실에 필요한 도구가 있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십시오. 계속 지켜봐 주세요 전자 제품 및 도구에 대한 더 많은 할인을 찾고 계십니까? 다가오는 특가를 확인하고 좋아하는 장비에 대한 추가 할인을 받으려면 여기에서 구독하십시오!  

 

이 짧은 방법 웹 페이지는 훌륭합니다. 이제 필요한 방법 : 작업대를 도구와 물건으로 사용하지만 테이블 톱이나 톱밥을 만드는 다른 도구를 사용하면 작업대를 눈에 띄지 않게 자주 치워야 합니다. 접어서 상자를 36 ″ x 24 ″ (또는 1.0 m x 0.75 m 및 12 ″ 또는 30cm 높이로 만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톱밥을 막는 뚜껑도 좋습니다. Instructables 및 기타 사이트도 살펴보고 뭔가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마이크로 컨트롤러가 정전기에 민감하고 ESD 안전 납땜인두이기 때문에 ESD 매트가 중요합니다. 

 

참고

How To Set Up an Electronics Lab: Tools and Equipmen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