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예술

부활의 음악.. 그리고 그들의 이야기! concert 과천에 가면..<부활콘서트>

지구빵집 2012. 8. 6. 19:30
반응형







부활의 음악.. 그리고 그들의 이야기!
PURPLE WAVE IN GWACHEON!
concert 과천에 가면..<부활콘서트>

과천CS(과천시시설관리공단)는 9월 7일과 8일 양일간 과천시민회관 대극장에서 CONCERT 과천에 가면..<부활콘서트>를 갖는다. 그간 실력 있는 국내 뮤지션들의 공연을 통해 과천의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CONCERT 과천에 가면이 선택한 2013년의 뮤지션은 한국 락의 자존심이자 전설인 그룹 부활이다.

부활의 역대 보컬로는 김종서, 이승철, 고 김재기, 박완규 등의 정상급 가수들로 구성되어 <희야>, <비와 당신의 이야기>, <사랑할수록>, <론리 나이트>, <네버 엔딩 스토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며, 28년간 부활을 한국 락밴드의 전설로 만들어 왔다. 현재는 기타리스트 김태원을 중심으로 베이스 서재혁, 드럼 채제민, 보컬 정동하가 그룹 부활의 제2 전성기를 구가하며 공연과 방송 등의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부활의 13번째 앨범의 발매와 함께 시작된 전국투어 콘서트이다.
3년이라는 긴 시간을 공들여 제작한 앨범 'Purple Wave' 그 의미는 무엇일까?
리더 김태원은 그룹부활의 색깔은 대부분 무채색에 가깝다는 대답을 하곤 했다.
하지만 이번 앨범 발표를 통해 “부활은 항상 감성을 말하고 노래해왔다. 또한 그 감성을 상징하는 것이 purple(보라색)이며, 이제 부활에게 그 감성의 시기가 도래했음을 의미한다. 이번 앨범을 통해 부활의 감성을 마음껏 표현하고자 했다.”
부활 콘서트는 타이틀에 어울리는 컬러풀한 색상으로 감성의 시대를 담은 부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서정적인 감성과 멜로디, 아름다운 가사로 대표되는 부활만의 매력을 관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 일 시 : 2012. 9. 7(금) 오후 8:00 / 9. 8(토) 오후 7:00
□ 장 소 : 과천시민회관 대극장
□ 관람요금 : R석 99,000원 / S석 88,000원 / A석 66,000원
* 문화가족할인 : 으뜸회원(5인까지)-20%할인 / 버금회원(2인까지)-10%할인 *
□ 관람연령 : 초등학생 이상
□ 예 매 처 : 문지방(www.gccs.or.kr/ticket) /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
□ 공연문의 : 과천시민회관 02-509-77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