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 Maker

연동 펌프 작동 원리와 제공해야 할 기능

지구빵집 2021. 4. 21. 12:32
반응형

 

 

연동 펌프 작동 원리와 제공해야 할 기능 

 

연동 펌프 : 알아야 할 사항  

 

연동 펌프 또한 일반적으로 펌프 또는 롤러 펌프 튜브로 알려진, 전단에 민감한 유체, 연마 유체, 그 포함하는 하드 고체 등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매우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산업 또는 위생 응용 분야에 관계없이 Tapflo UK의 제품군은 고압 및 저압 옵션으로 제공되며 CIP 및 ATEX 요구 사항을 다룹니다. 

 

연동 펌프 : 작동 원리

 

연동 펌프의 작동 원리는 양 변위 펌프의 한 유형으로 분류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본질적으로 특정 부피의 유체를 펌프 호스 튜브에 넣은 다음 모터 섹션 내의 롤러 세트를 회전시켜 작동합니다. 이것은 유체가 배출 측으로 밀면서 통과하는 진공을 생성합니다. 이 펌프 작동은 연동 펌프가 그 이름을 얻은 곳이기도 합니다. "페러스탈시스 (peristalsis)"라는 용어는 음식이 통과할 수 있도록 위장에서 근육이 수축하는 생물학적 의미에서 비롯됩니다. 유사한 프로세스는 연동 펌프가 작동 중일 때 다양한 응용 분야가 펌프에 들어가고 펌프의 흡입 측으로 효과적으로 통과되어 더 많은 유체가 펌프 케이싱에서 계속 유입되도록 합니다. 

 

 

연동 펌프 다이어그램  https://www.tapflopumps.co.uk/blog/why-you-should-use-a-peristaltic-pump/

 

 

이제 연동 펌프가 작동하는 방식에 대해 살펴보았으며, 주요 기능 중 일부와 제공해야 하는 기능을 활용해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연동 펌프는 유지 관리가 쉽습니다.

 

응용 분야에 연동 펌프를 사용하면 내구성과 긴 수명으로 인해 유지 보수를 위해 원치 않는 가동 중지 시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므로 매우 효율적인 옵션이 됩니다. 또한 요구 사항에 따라 지속적으로 또는 특정 작동 시간 동안 실행할 수 있습니다.

 

고구경 연동 펌프 튜브

 

연동 펌프 튜빙은 가능한 한 오래 지속되도록 고품질의 이점을 얻을 수 있는 핵심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2-6 겹의 편조 폴리 아미드로 제조된 Tapflo 공급 호스는 함께 압축되어 긴 수명을 보장하고 예비품 비용을 낮춥니 다. 연동식 튜빙에 투자하면 장기적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재정적 두통을 줄일 수 있습니다.

Tapflo가 공급하는 호스는 시장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다른 연동 펌프에도 적합하므로 Tapflo에서 공급하는 펌프에 대해 현재 펌프를 놓을 준비가 되지 않은 경우 호스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그중 하나를 사용한 후에도 판매되지 않으면 분명히 연동 펌프에 대한 다른 기사 중 하나를 읽어야 합니다!

 

연동 펌프는 씰이 없는 디자인입니다.

 

Peristaltic Pump의 씰이 없는 설계는 펌프의 유일한 부분이 귀하의 애플리케이션과 접촉하는 유일한 부분이 내부 호스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누출 위험과 유지 보수 비용이 줄어듭니다! 씰이 없는 디자인의 연동 펌프를 구입하면 펌프가 작동하지 않거나 많은 유지 보수가 필요한 상황을 처리할 필요가 줄어듭니다. 일반적으로 씰, 베인 및 밸브로 구성된 펌프는 반복적으로 실패하거나 비용 효율적이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높은 유지 보수가 필요합니다.

 

연동 펌프를 사용하면 누출에 대한 걱정이 줄어들어 시간과 비용이 절약됩니다. 사실, 펌프의 호스가 파열되더라도 펌프의 기어 박스가 립 씰로 보호되어 있기 때문에 펌프가 손상되지 않습니다. 이는 제품이 펌프의 기어 박스를 관통하도록 하는 대신 손상을 입힐 것입니다. 이것은 펌핑되는 제품과 접촉하는 호스뿐이기 때문에 연동 펌프의 장점 중 하나 일뿐입니다. 그래서 스트레스 없는 연동 펌프를 가질 수 있을 때 다른 펌프 브랜드로 걱정하는 이유

 

연동 펌프는 작동이 유연합니다.

 

전단 민감성 및 연마 성 유체 및 단단한 고체를 포함하는 유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응용 분야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전달 응용 분야를 위해 저압 및 고압에서 작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격성, 순수, 중성, 저점도 또는 고점도 액체를 사용하여 도징 및 계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응용 프로그램의 매개 변수가 변경되면 연동 펌프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문서 

원문 출처: Why You Should be Using a Peristaltic Pum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