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생각 바른 글

한국 양궁 3관왕 숏컷 안산

지구빵집 2021. 8. 3. 10:55
반응형

 

 

한국 양궁 3관왕 숏컷 안산 

 

시대가 틀려진 게 아니라 자라난 세대의 인식이 확장된 것, 우리의 DNA가 변한 게 아니라 사고의 지평선이 달라진 것, 유전자는 늘 2만 7천 년을 간다고 한다. 그 기간이 빠르게 반복될 지도.  

 

정말 신기해. 아이들이 참 멋지다(이런 표현이 엿같은 거야. 구체적이어야지.)는 생각이 든다. 할 수 있는 만큼 했다면 아주 만족하는, 생각을 표현하고 행동하는 데 거침없고, 무엇을 해야 하고 어디로 가야 하는지 방향이 분명하고 또 그대로 걸어가는 아이들이다.

 

트이터와 SNS에 나오는 좋은 글들을 추렸다.

 

기보배 해설위원이 안산 선수는 할당된 20초를 다 안 쓰고 최대한 빠르게 활을 쏘는 게 특징이라고 함.. 그럼 그만큼 빠르게 상대에게 턴이 돌아감. 즉, 쉴 틈도 안 주고 9, 10을 찍어버리니 상대 선수에겐.. 봇나 무서운 상대라는 것이다. 

 

안산은 "속으로 혼잣말을 계속하면서 가라앉히려고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쫄지 말고 대충 쏴'라고 되뇌었다고 한다. '쫄지 말고 대충 쏴' 진짜 세계관 최강자가 따로 없음. 

 

‘왜 울었어요?’란 질문에 “몰라요”라며 눈물을 닦았다. 안산은 “2주 전에도 울었다. 출발하기 전에 힘들어서. 저 되게 많이 울어요. 영화 봐도 울고, 글 봐도 울고”라고 했다.  

 

스포츠 삼대 명언 김연아 "무슨 생각을 해 그냥 하는 거지" 김연경 "표정이 죽는 중이야 ㅅㅂ 웃어!" 안산 "졸지 말고 대충 쏴" @natsutoyuuhi

 

마침내 슛오프 접전, 마지막 한 발에 올림픽 양궁 사상 최초 3관왕이 달린 절체절명의 순간입니다! 장내에는 응원과 함성소리가 뒤섞여 웅웅거렸다. "안산, " "잘해왔고, 잘하고 있고, 잘할 수 있어." "쫄지 말고 대충 쏴." -내 심장에 X10 中 안산- 

 

@Matsuri1021 · 7월 29일 지금 이런 식으로는 숏컷. 노메이크업. 노브라. 바지에 운동화. 앞으로 하나하나 다 공격받을 거고 그때마다 개지랄 천병 염병을 떨어서라도 지켜야 됨. "풀메 하이힐에 치마 입은 페미도 있어요"가 아니고 관성화된 여성성에 대한 불매, 타파를 집단행동으로 보여줘야 하는 때임. 

 

@Moonbyul_mania · 7월 28일 전라도 ? 전라도 뭐 어쩌라고 광주 - ? 광주광역시는 왜 여대 - ?? 설마 여대는 있는데 남대는 없어서? 숏컷 - ? 니들은 장발이니? 세월호 뱃지 - ????? 드디어 돈 건가 마마무 - ????? 예? 설마 남팬보다 여팬 비율 많다고 이러는 거임? 웅앵웅 - ? 토마스 맥도넬 배우님?? 오조오억 - ? 이건 또 뭔데 

 

@renverser_ · 6시간 올림픽에서 숏컷을 한 선수는 안산 선수 외 다수이기에 이건 핑계고 세월호 뱃지, 여대, 광주 출신, 평균적인 여성의 체격을 가졌기 때문이라 생각함. 일반 평균 여성들보다 체격이 크면서 숏컷인 여자선수들에게는 아무 말 없음. 제정신 아닌 남자들이 세상에는 너무나 많다. 이들이 어려서 더 걱정스럽다. 

 

올림픽 양궁 금메달 3관왕 안산 선수가 3관왕을 차지하고 난 뒤 인터뷰에서, "한국 음식만 먹을 거고요. 3일 동안 잠만 잘 거예요."  

 

안산 페미 비난에…'곡성' 배우 김기천 @bbbbkim111 "숏X이 세상 망친다" 

 

한국 김연경과 안산을 보유했으나 나도 보유함으로써 어떤 균형을 맞춤 @mixedkrwn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양궁 3관왕 숏컷 안산

 

한국 양궁 3관왕 숏컷 안산

 

한국 양궁 3관왕 숏컷 안산

 

한국 양궁 3관왕 숏컷 안산

 

한국 양궁 3관왕 숏컷 안산

 

한국 양궁 3관왕 숏컷 안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