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Linux 리눅스

매일 오픈 소스를 사용하는 9가지 방법

지구빵집 2021. 11. 3. 10:22
반응형

 

 

매일 오픈 소스를 사용하는 9가지 방법 

 

당신이 매일 사용하는 도구가 오픈 소스라는 사실을 알고 놀랄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 저는 웹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공개 리소스에 대해 발표하도록 초대받았습니다. 이 프레젠테이션은 우리 지역 사회가 계속 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지역 노력의 일환으로 집 근처에 있는 St. Bonaventure 대학의 Foster Center에서 후원했습니다. 내가 공유한 리소스 중 일부는 오픈 소스가 아니었고 비용이 0달러에 불과했지만 많은 도구도 오픈 소스였습니다. 내가 언급한 도구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인식했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매일 사용하는 도구가 오픈 소스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으며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오픈 소스 브라우저

 

웹을 사용하려면 좋은 브라우저가 필요하고 Firefox는 오픈 소스입니다. 오픈 소스인 것 외에도 Firefox는 개인 정보 보호를 강력하게 의식하고 있으며, 이는 많은 사용자가 점점 더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흥미롭게도 Microsoft의 새 브라우저조차도 오픈 소스 Chromium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오픈 소스 웹 개인 정보 보호

 

일반적으로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웹 경험을 개선하는 또 다른 방법은 uBlock Origin을 사용하여 광고를 차단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uBlock Origin은 콘텐츠 필터링을 위한 무료 오픈 소스 크로스 플랫폼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으로, 주로 효율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방법으로 개인 정보 침해를 무력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코드는 GPL v. 3.0입니다.

 

EFF(Electronic Frontier Foundation)는 GPL v.3.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된 웹 브라우저 확장인 Privacy Badger도 유지 관리합니다. Github 저장소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보이지 않는 추적기를 차단하는 방법을 자동으로 학습하는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차단 대상 목록을 유지하는 대신 Privacy Badger는 행동을 기반으로 추적기를 자동으로 검색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외에도 내 프레젠테이션은 보안 암호의 중요성을 공유했습니다. 내 청중은 Bitwarden에 대해 배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보안 암호를 생성하고, 웹 사이트를 구분하고, 안전하게 저장하는 방법을 몰랐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암호를 생성하고 Bitwarden을 사용하여 해당 암호를 클라우드에 저장하는 방법을 시연했습니다. 사용자가 브라우저 플러그인, 데스크톱 및 노트북 애플리케이션, Android 또는 iOS 모바일 장치로 이러한 자격 증명에 액세스 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오픈 소스 메시징

 

나는 문자 메시지의 편재성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그 고유의 불안정성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청중은 Signal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저는 Signal을 몇 년 동안 사용해 왔으며 정기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Signal을 안전한 메시징 플랫폼으로 고려하도록 권장합니다. Linux, macOS, Windows, Android 및 iOS에 Signal을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각 운영 체제에 대한 자세한 설치 지침이 포함된 우수한 지원 문서를 제공합니다. Signal은 SMS 및 전화를 주고받을 수 있는 경우 기존 휴대전화 번호를 사용합니다. 휴대전화에서 Signal을 처음 설정하면 애플리케이션에서 Signal을 사용하여 주소록에서 연락처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오픈 소스 오피스 도구

 

내가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 제작 도구인 LibreOffice를 언급하지 않고는 오픈 소스 도구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완성할 수 없습니다. 그 인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존재하고 사용과 함께 오는 자유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나는 기사를 쓰기 위해 매일 그것을 사용합니다. 엑셀 대신 사용하고 가끔 프레젠테이션용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Linux, macOS 및 Windows용으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LibreOffice의 장점 중 하나는 문서를 실제로 소유한다는 것입니다. 액세스 하기 위해 값비싼 프로그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오픈 소스 블로그 빌더

 

WordPress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블로깅 엔진이며, 세계 행사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공유하거나, 학생을 위한 저비용 글쓰기 플랫폼 또는 비즈니스를 위한 웹 존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픈 소스 미디어 저장소

 

콘텐츠를 만드는 동안 작업을 설명하기 위해 쉽고 합법적으로 공유할 수 있는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OpenClipart는 나의 이동 수단입니다. LibreOffice 문서 및 블로그 게시물에 포함할 수 있는 다양한 인기 형식의 수천 개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를 방문하여 적절한 저작자 표시로 공유할 수 있는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는 더 쉽게 공유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는 공유를 더 쉽게 해주는 저작권의 확장입니다. 라이선스의 뉘앙스를 숙지하십시오.

 

오픈 소스 화상 회의

 

팬데믹은 회의와 모임의 패러다임을 변화시켰습니다. Jitsi, 빅 블루 버튼 , 여러 다른 사람들이 보고 우리가 상호 작용 및 학습 방법에 혁명을 일으켰다. 여기에 크리스 헤르만센에 의해.

 

오픈 소스 교육 리소스

 

개방형 교육 자원은 학습을 해방시켰습니다. OER Commons를 사용하면 유아원부터 대학원 및 전문 학위에 이르기까지 필요에 맞는 콘텐츠를 찾을 수 있으며 공개적으로 라이선스가 부여되어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MIT(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Open Courseware는 거의 모든 MIT 학부 및 대학원 콘텐츠가 Creative Commons의 비상업적 공유 라이선스에 따라 제공됩니다. 라이스 대학교의 개방형 교과서 이니셔티브인 OpenStax는 공개적으로 라이선스가 부여되고 무료로 제공되는 동료 검토 교과서를 제공합니다.

 

오픈 소스 팟캐스트 도구

 

팟캐스트는 저에게 최신 오픈 소스 뉴스를 따라잡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되었습니다. 나만의 팟캐스트를 시작할 생각을 해보셨나요? 그것을 현실로 만드는 방법을 제공하는 몇 가지 훌륭한 오픈 소스 도구가 있습니다. Audacity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녹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교실 수업을 뒤집고 인터뷰를 녹음하고 음향 효과를 실험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16 트랙 오디오 편집기입니다. 할 말이나 가르칠 기술이 있다면 Open Broadcaster Software를 사용해야 합니다.

 

리눅스

 

마지막으로, 많은 친구들이 아직 모르는 Linux를 친구에게 소개하고 쉽게 구할 수 있는 모든 무료 소프트웨어를 경험하게 하십시오.  

 

원문 참조 이곳.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