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정보제공

SlideShare (PPT, PDF 및 기타 파일)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지구빵집 2021. 11. 5. 19:48
반응형

 

 

SlideShare (PPT, PDF 및 기타 파일)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우리가 일할 때, 일이든 학교 나 대학에서 가끔 과제를 완료하기 위해 많은 참고 문헌이 필요합니다. 특히 논문이나 발표를 하라는 지시가 있을 때.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인터넷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참조가 필요합니다. 

 

참조를 찾을 때종종 SlideShare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예, 이 사이트는 PDF 파일과 같은 문서 파일을 호스팅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문서의 내용을 읽을 때 작성하려는 논문 또는 프리젠 테이션에 대한 참조를 작성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운로드 방법이 혼란 스럽습니다. 특히 먼저 다운로드하여 등록해야 하는 경우 약간 귀찮을 수 있습니다.

 

SlideShare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사이트에 등록하거나 로그인 할 필요없이 SlideShare에서 파일을 매우 쉽게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 어떻게합니까? 아래 SlideShare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1.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다운로드하려는 SlideShare 문서를 여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주소줄 링크를 복사하세요.

 

슬라이드쉐어 주소복사

 

2. 그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요. 앞에서 복사 한 링크를 입력하십시오. 

 

 

3. 아래로 스크롤하여 원하는 SlideShare 문서 파일의 다운로드 링크 (녹색)를 클릭하십시오. 다운로드가 시작하지 않거나 정지한 상태면 파일에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누르고 "다름 이름으로 링크 저장"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