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서재

고객 반응을 최대화시키는 22가지 방법 - 캐시버타이징

지구빵집 2021. 11. 9. 19:29
반응형

 

 

고객 반응을 최대화시키는 22가지 방법

 

1. 스타일을 잊어라. 그 대신 팔아라!

 

2. '무료 정보'라고 소리쳐라.

 

3. 문장을 짧게 쓰고 계속 읽히게 하라.

 

4. 짧고 간단한 단어를 이용하라.

 

5. 카피를 길게 써라.

 

고객 반응을 최대화시키는 22가지 방법

 

 

6. 카피를 압축시켜라. 군더더기를 잘라 내라!

 

7. 혜택을 많이 주어서 욕구를 자극하라.

 

8.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을 보여줘라. 행동 사진이 가장 좋다.

 

9. 사적인 이야기를 하라. 계속 당신, 당신, 당신이라고 말하라.

 

10. 긴 카피를 나누기 위해 잘 팔리는 서브 헤드를 이용하라.

 

반응을 최대화 시키는 22가지 방법

 

 

11. 당신의 사진 아래 잘 팔리는 캡션을 넣어라.

 

12. 마음속의 영화를 만들기 위해 강력한 시각적 형용사를 써라.

 

13. 경쟁사가 아니라 당신의 제품을 팔아라.

 

14. 머뭇거리지 마라. 지금 완전히 팔아라!

 

15. 항상 추천서를 포함시켜라.

 

16. 행동하기 턱없이 쉽게 만들어라.

 

 

반응을 최대화 시키는 22가지 방법

 

 

17. 행동을 유도하기 위해 응답 쿠폰을 포함시켜라.

 

18. 타성을 깨기 위해 기한을 포함시켜라.

 

19. 빨리 반응하게 하기 위해 무료 선물을 제공하라.

 

20. 지금 주문하라! 고 말하라.

 

21. 무료 배송을 제안하라.

 

22. '수령 이후 웹 결제'나 신용 옵션으로 반응을 50% 이상으로 올려라.

 

 

반응을 최대화 시키는 22가지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