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생각 바른 글

후회 없이 위험을 감수하는 방법 5가지

지구빵집 2021. 12. 10. 10:37
반응형

 

 

후회 없이 위험을 감수하는 방법

 

성공적인 기업가는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할 때 많은 익숙한 기술에 의존합니다. 근면, 자본에 대한 접근, 행운이 따르는 것까지 모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위험을 감수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큰 노력을 하는 것은 항상 어느 정도의 위험을 수반하므로 그러한 위험을 감수하는 데 필요한 자신감과 전략적 사고를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험을 감수하면 얻게 되는 3가지 이점

 

성공한 사람들은 과거의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위험을 감수합니다. 위험은 신체적, 재정적 또는 정서적 위험에 노출될 수 있지만 새로운 기회를 추구하기 위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계산된 위험을 감수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신감 증가: 대중 연설과 같은 감정적으로 위험한 활동은 자신의 능력에 대한 새로운 자신감을 얻는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2. 새로운 기술: 스포츠, 예술 또는 학업에서 안락한 영역을 벗어나서 능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자신감 향상으로 이어집니다.

 

3. 재정적 보상: 투자에는 계산된 위험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직업을 추구하거나 더 나은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것도 대부분의 사업가들에게 일정 수준의 위험을 수반합니다. 처음부터 자신의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은 많은 큰 위험에 달려 있습니다.

 

위험을 무릅쓰고 성취를 이룬다.

 

후회 없이 위험을 감수하는 방법 5가지

 

더 현명한 위험을 감수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무관심이나 부정적인 생각으로 인해 마비된 자신을 발견했다면, 삶을 진정으로 개선할 수 있는 종류의 위험을 감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1. 위험 평가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큰 위험을 평가할 때 시작하는 첫 번째 장소는 모든 장단점의 목록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긍정적인 결과와 부정적인 결과를 나란히 살펴봄으로써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는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2.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넘어서십시오.

 

최악의 시나리오에 집착하는 것은 당신의 삶이나 경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위험을 무시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불안을 떨쳐버리고 위험의 잠재적인 긍정적 결과에 집중할 수 있다면 내면의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을 해방시킬 수 있습니다.

 

3. 변화의 긍정적인 측면을 생각하십시오.

 

변화에 대한 생각은 두려울 수 있으며 위험을 감수하려면 알 수 없는 수준의 변화가 수반됩니다. 모든 잠재적인 부정적인 결과에 초점을 맞추기보다 현재 상황을 바꾸는 것을 고려하는 이유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예를 들어, 현재 살고 있는 도시에서 좋은 직장과 의미 있는 관계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새로운 도시에서의 삶은 어떤지 생각해 보십시오. 이동이 더 나은 삶을 촉진할 수 있다면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습니다.

 

4. 점진적인 위험을 감수할 방법을 찾으십시오.

 

처음으로 새로운 시도에 뛰어들 때는 너무 많은 것을 투자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가장 큰 위험을 감수하는 대신 같은 길을 갈 수 있는 작은 단계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직장을 그만두는 대신 부업으로 그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일단 시작하고 실행하면 아마도 정규직으로 맡는 것에 대해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5. 계산된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들로부터 조언을 구하십시오.

 

일상생활에서 자신의 위험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조금 무서운 것을 시도하는 사람들을 알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새로운 사업을 시작했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새로운 도시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방법을 찾았을 것입니다. 그들을 찾아 그들이 어떻게 자신의 위험 허용 범위에 도전했는지 알아보십시오. 또한 위험을 회피하는 사업가들이 계산된 위험을 감수하는 현명한 방법을 찾도록 도와줄 수 있는 중역 코치의 전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후회 없이 위험을 감수하는 방법 5가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