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 Other

Esra & Ozan, ASK MANTIK INTIKAM (LOVE LOGIC REVENGE) 줄거리

지구빵집 2022. 2. 13. 14:30
반응형

 

 

Ask mantik intikam은 터키와 서구 세계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터키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코미디와 로맨스의 조합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죠. 따라서 코미디 장면이 혼합된 로맨틱한 터키 드라마를 찾고 있다면 Love Logic Revenge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아래 글에서 우리는 드라마 시리즈와 주요 캐릭터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과 정보를 살펴볼 것입니다. 

 

Ask mantik intikam (Love Logic Revenge)

  • 원래 제목: Ask Mantik Intikam
  • Korean Title: Love Reason Get Even
  • 장르: 코미디, 로맨스
  • 다른 이름으로 알려진: Love Logic Revenge(문자적 제목), Cunning Single Lady
  • 에피소드: 15+
  • 방송 기간: 2021년 6월 18일 –
  • 제작사: No:9 Productions
  • 감독: 무라트 오즈투르크
  • 방송 네트워크: FOX Tv
  • 각본가: Ozlem Inci Hekimoglu; 닐 굴렉 운살
  • 촬영 장소: 터키 이스탄불방송 네트워크: Star Tv
  • 방송 기간: 2018년 6월 26일 ~

 

줄거리는 긴 결혼 생활 끝에 이혼한 부부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IT 사업을 목표로 하는 남자와 결혼한 에스라는 가정의 무게로 오잔과 헤어지게 됩니다. 그 후 오잔은 부자 사업가가 되고, 그와 이혼했던 에스라가 그를 위해 회사에 들어와 일하기 시작하면서 두 사람의 인생은 송두리째 뒤바뀌게 됩니다.  

 

Esra(Burcu Ozberk)는 안정적인 직업을 가진 남자와 결혼하기를 원하는 사랑스러운 젊은 여성입니다. 그녀의 가족은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인해 항상 재정적 문제를 겪었습니다. Esra는 평생 재정적 어려움을 피하기 위해 견실한 직업을 가진 남자와 결혼하기로 현명한 결정을 내립니다.

 

Ozan(Ilhan Sen)은 Esra와 같은 동네에 사는 뛰어난 엔지니어입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Esra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안정적인 직업을 갖고 아내를 기분 좋게 부양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Esra의 주요 표적이 됩니다. 

 

Esra와 Ozan은 결혼하고 Ozan이 그의 단단한 직장을 그만 둘 때까지 함께 행복하고 안전한 삶을 살기 시작합니다. Ozan은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야망을 달성하고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기를 열망합니다. Esra는 주부가 되어 행복한 삶을 살고자 하는 열망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그녀는 결국 결혼 생활에서 재정적, 도덕적 문제를 갖기 시작합니다. 

 

오잔이 파산을 거듭하는 동안 에스라는 그들의 결혼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생계 수단이 됩니다. 그녀는 모든 재정적 의무를 책임지고 많은 일을 하며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녀는 좌절과 피로 때문에 이혼을 강요당한다. 

 

Esra는 주요 생계의 스트레스로 인해 유산을 겪은 후 결혼 생활을 끝내기로 결정합니다. 그녀는 유산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은 채 결혼 2년 만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그녀는 오잔을 사랑한 적이 없다고 주장하며 오잔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주기를 거부합니다. 

 

부부는 결국 이혼합니다. Esra는 부모님 집으로 돌아와 웨이트리스로 일하기 시작합니다. 반면에 Ozan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한 자금을 확보하고 자신의 회사인 Milenyum Soft를 시작할 기회를 얻습니다. Ozan은 궁극적으로 성공적인 CEO가 되기 위해 무명에서 일어납니다. 그는 이제 성공하고 부유하고 매력적인 사람입니다.

 

Esra는 Ozan이 이혼한 지 2년 만에 부유한 사업가가 된 것을 알게 됩니다. 그녀의 전 남편은 그녀가 좋은 직업도 결혼 생활도 아님에도 불구하고 부유합니다.

 

Esra는 결혼 생활의 문제에 대해 사과를 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녀는 결혼 생활 동안 가족에게 제공한 재정적 지원에 대한 인정만을 원합니다. 한편, 오잔을 만나자 그녀는 그의 태도에 놀란다.

 

오잔은 거만하고 차갑게 나온다. 그는 자신을 버린 Esra를 결코 용서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Esra가 자신이 부를 축적했기 때문에 그에게 연락을 시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그녀에게 돈을 제안하고 더 이상 그녀를 보고 싶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합니다. 

 

에스라는 오잔의 행동에 분노한다. 그녀는 복수를 다짐합니다. 그녀는 결혼 생활 중 자신의 행동에 대해 사과와 인정을 원할 뿐입니다. 이를 위해 그녀는 그녀에 대한 오잔의 사랑을 되살리기 위해 어떤 일이든 할 것입니다.

 

Esra는 회사에서 인턴으로 일함으로써 Ozan을 되찾으려 한다. 그녀는 이런 식으로 그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녀는 Milenyum Soft의 광고 부서에서 인턴십 자리에 지원합니다.

 

Ozan의 절친한 친구 Cinar(Burak Yoruk)가 Milemyum Soft에서 인턴으로 일하기 시작하고 Esra와 잘 지내면서 내러티브가 너무 복잡해집니다.

 

Love Logic Revenge(Ask Mantik Intikam)의 내러티브는 결혼 생활의 재정적 문제로 이혼하고 다시 만나는 두 젊은이의 이야기입니다. 오잔은 에스라와 화해하고 그녀를 용서할 수 있을까요? Esra는 Milenyum Soft에서 성공할 수 있을까요? 오잔과 에스라는 다시 사랑에 빠질 수 있을까요? Esra는 복수의 계획을 실행할 수 있을까요? Cinar와 Esra는 잘 어울릴까요? 

 

등장 인물 Characters

 

Esra Erten(Burcu Ozberk): 그녀는 사랑스러운 젊은 여성입니다. 그녀는 오잔과 결혼한 후 주부가 되어 남편의 재정 지원으로 잘 살 계획이다. 오잔은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단단한 직장에서 사임하고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Esra는 모든 재정적 요구 사항을 책임지고 다양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그녀는 좌절감과 피로감에 어쩔 수 없이 오잔과 이혼해야 한다. 그녀는 8년 후 성공한 남편의 이야기를 듣고 남자의 회사에 인턴으로 입사하면서 남자를 되찾기로 결심한다. 그녀는 결혼 생활 중 Ozan이 자신의 행동에 대해 사과와 인정을 하기를 원할 뿐이다.

 

Ozan Korfali(Ilhan Sen): Ozan은 뛰어난 엔지니어입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Esra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그녀와 결혼한 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라는 직업을 갑자기 그만둔다. 이혼 후, 그는 프로그램을 위한 재정적 지원을 구하고 자신의 회사를 설립합니다. 그는 마침내 패자에서 성공적인 CEO가 되었습니다. 

 

Cagla Yilmaz(Melisa Dongel): 그녀는 이사로 재직 중인 Milenyum Soft Company의 상속인이자 회장의 딸입니다. 그녀는 성공적이고 매력적이며 우아합니다. 그녀는 비즈니스 파트너인 오잔에게 애정이 있습니다.

 

Cinar Yilmaz(Burak Yoruk): 그는 Ozan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Cagla의 남동생입니다. 그가 고등학생이었을 때, 오잔은 그를 지도하곤 했다. 그는 젊고, 부유하고, 매력적이고, 동정심이 많습니다. 그는 런던에서 공부한 후 터키로 돌아와 자신의 사업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아버지에게 자격증을 보여주고 재정 지원을 받기 위해 밀레냥소프트에서 6개월 간 인턴으로 일하면서 본명을 숨긴다. 그는 Esra와 긴밀히 협력하면서 Esra에 대한 감정을 키웁니다.

 

Menekse Erten(Zeynep Kankonde): Esra의 어머니는 그녀입니다. 그녀는 소박한 가정식 식당을 운영하며 훌륭한 요리사입니다.

 

Zumrut Korfali(Gunay Karacaoglu): Ozan의 어머니는 그녀입니다. 그녀는 Menekse와 어울리지 않고 그녀의 돈에 대해 과시하기 위해 이전 지역으로 돌아갑니다. 그녀는 아들을 사랑하고 그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기를 거부합니다.

 

Ekrem Erten(Mehmet Korhan Firat): 그는 Esra의 남동생입니다. 그는 실직 상태이며 매일 새로운 문제를 일으키는 말썽꾸러기입니다. 첫눈에 그는 엘리프에게 매료된다.

 

Yalcin Erten(Suleyman Atanisev): 그는 Esra의 아버지입니다.

 

Elif Korfali(Ceren Koc): 그녀는 Ozan의 여동생입니다.

 

Reyhan(Birgul Ulusoy): 그녀는 Menekse와 함께 사는 Ozan의 이모입니다.

 

Zeyno(Sevda Bas): 그녀는 Esra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참고

https://ipsnews.net/business/2021/10/11/ask-mantik-intikam-love-logic-revenge-story-and-full-report/

 

 

Esra & Ozan, ASK MANTIK INTIKAM (LOVE LOGIC REVENGE)

 

Esra & Ozan, ASK MANTIK INTIKAM (LOVE LOGIC REVENGE)

 

Esra & Ozan, ASK MANTIK INTIKAM (LOVE LOGIC REVENGE)

 

Esra & Ozan, ASK MANTIK INTIKAM (LOVE LOGIC REVENGE)

 

Esra & Ozan, ASK MANTIK INTIKAM (LOVE LOGIC REVENG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