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 Other

Ask Mantik Intikam 터키 드라마 줄거리

지구빵집 2022. 2. 24. 11:23
반응형

 

 

2014년 수목 드라마로 한국 MBC에서 방영한 '교활한 싱글 레이디' Cunning Single Lady의 터키판 리메이크 버전으로 No:9 Productions에서 제작한 터키 드라마 및 로맨틱 코미디 TV 시리즈입니다. 영어 제목은 Love Logic Revenge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1년 6월 18일에 처음 방영했으며 Burcu Özberk , İlhan Şen , Burak Yörük 및 Melisa Döngel 이 출연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2021년 6월 방영 중인 K-Drama 교활한 싱글 레이디의 터키판 리메이크 작품이 올여름 방영되는 터키 로맨스 코미디의 붐비는 분야에서 정상으로 빠르게 떠올랐다. 오잔이 기업가적 꿈을 좇는 동안 혼자 생계를 꾸려야 하는 정신적, 육체적 부담을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던 에스라의 갑작스러운 이혼으로 인해 멀어진 에스라와 오잔의 이야기입니다. 그들은 몇 년 후 Ozan이 성공적인 사업가가 되었고 Esra가 삶과 기회에 대한 확고하고 긍정적인 전망으로 살아가면서 둘은 가까운 근처에 머물렀을 때 만납니다.

 

시리즈, 캐릭터 및 줄거리에 대한 간결하고 스포일러 없는 리뷰를 찾고 있다면 여기를 읽어보세요. 포스팅의 나머지 글은 개인의 삶의 다른 시간과 장소에서 자신을 발견함에 따라 치유를 시도하는 상처받은 사랑에 대한 인식을 탐구할 것입니다. 무엇이 그들을 여기로 데려왔는지, 지금 무엇이 그들을 움직이게 하는지, 무엇이 그들을 완전하게 만드는지에 대한 질문은 드라마를 보지 않고라도 숙고해야 할 질문입니다.

 

우리의 현재가 미래를 결정합니다. 과거가 현재를 만들죠.

 

Esra의 어머니 메넥세(Menekse)가 가정의 중요한 일들을 해나가는 사람인 하는 반면 사랑스럽지만 무능한 아버지 얄신(Yalcin)은 잘못된 제품 아이디어를 하나씩 추구하는 가정에서 성장한 Esra는 사랑을 위해 결혼할 때 파트너가 안정적인 사람을 찾으라는 어머니의 조언을 받아들입니다. 

 

Esra는 졸업 후 좋은 직업을 갖게 됩니다. 한 동네에서 훌륭하지만 서투른 청년 Ozan은 어릴 때부터 항상 Esra를 사랑했습니다. Esra의 아버지는 사업에서 치명적인 실패를 겪은 후, Esra는 Ozan에게 결혼해 줄 것을 제안합니다. Ozan은 Esra를 열망했던 수많은 남자들 중에서 선택받은 사람이 되기를 원합니다.

 

오잔과 그의 여동생은 남편에게 버림받은 홀어머니 밑에서 자랐습니다. 경제적 여유는 거의 없지만 물질적 안락에 대한 깊은 열망이 있는 Zumrut는 Ozan의 특별한 헌신을 받아 어린 시절의 주요 여성 역할 모델이 되었습니다. Zumrut는 Ozan에 대한 소유욕이 있지만 Esra와 결혼한 후에는 어머니와 아내 사이의 긴장의 깊이를 이해하고 중재할 수 없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자신의 앱을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다면 자신의 재능에 대해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희망을 품고 안정적인 직장을 떠납니다. 그는 자신이 원하는 Esra에게 생명을 줄 수 있고 또한 이제 자신이 책임지고 있는 그의 어머니와 여동생을 위한 좋은 공급자가 될 수 있도록 이 일을 합니다. 그는 혁명적일 것이라고 생각하는 앱 코딩에 몰두하면서 Esra와 그녀의 고군분투를 잊기 시작합니다.

 

젊고 사랑스러운 결혼 생활은 Ozan의 삶에 대한 무지하고 겉보기에 자기 몰두적인 접근 방식으로 인해 손상을 입습니다. 편안한 집과 안정적인 삶에 대한 자신의 꿈을 좇는 일을 제외하고 여러 가지 직업을 가지면서 Esra는 어머니의 불행을 반복하고 있음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마침내 그녀는 전환점에 도달하고 오잔에게 무시당한다는 느낌을 받고 그에게 문을 닫고 이혼합니다. 이혼 말미에 그녀가 그에게 남긴 마지막 말은 “나는 당신을 사랑한 적이 없어요, 오 잔. 서로 만나기 위해 돈을 벌지 마십시오. 조용히 내 인생을 놓고 가십시오.” 이것은 오잔을 짓밟고 오잔으로 하여금 다시는 그녀를 찾지 못하게 합니다.

 

사랑의 근육 기억

 

이 사랑 이야기의 아름다움은 두 세계가 다시 한번 충돌하면서 서로에 대한 감정을 다시 각성시키는 데 있습니다. 둘 다 서로를 잊지 않았으며, 영화적 선택은 오잔의 절망을 노골적으로 보여주는 반면, 에스라는 겹겹이 드러난다. 그들은 서로에 대한 사랑의 근육 기억에서 서로 응답합니다.

 

Esra에 대한 Ozan의 사랑은 모두에게 알려져 있는 반면 Esra는 그녀의 가장 가까운 친구에게조차 그 말을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어머니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그녀는 사랑에 취약해지는 것에 대해 너무 두려워서 그녀가 Ozan을 얼마나 사랑했는지, 그리고 그녀가 사랑의 언어로 얼마나 다시 사랑받기를 원하는지 자신조차 인정하지 않습니다.

 

에스라

 

처음에는 얼굴을 붉히면서 Esra의 오만함과 Ozan이 그녀를 잊지 못했다는 것을 그녀가 어떻게 알았는지, 그의 고립적인 행동에 지쳐서 그를 버린 방법, 초기에 그를 지원한 것에 대한 감사를 그가 그녀에게 빚지고 있다고 느끼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시행착오의 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그녀의 절망에 대한 숨겨진 단서와 그녀가 떠나는 것이 얼마나 어려웠는지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Esra는 사랑의 말을 아끼지 않는 행동하는 여성입니다.

 

자신이 잃어버린 것을 후회하게 만들 목적으로 회사에 들어가지만, 그녀의 관심을 끌기 위한 그녀의 노골적인 노력이 아니라 그녀의 숨겨진 사랑이 가장 큰 소리로 말해줍니다. 그녀가 Ozan을 돌보는 과정에서 보여주는 눈에 보이는 몸짓에 미묘하게 포함되어 있는데, 과거와 현재에서 제 눈에 띄는 몇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녀가 Ozan을 외면하고 빗속에 그를 남겨둔 밤, 그녀의 아파트에는 커튼이 쳐진 가구와 비품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Ozan이 와서 혼란을 보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는 그녀의 잔혹함만 기억할 것이지만 가족을 부양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남자로 느껴지지 않도록 해 준 그녀의 관대함은 기억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당신을 위해 살 수 있는 전부입니다

 

Esra가 Ozan에게 첫 번째 선물로 스노우 글로브를 주었을 때 그는 그녀의 관대하고 사랑스러운 표정을 즉시 포착하지 못했습니다. 그녀가 유지하고 있는 모든 직업과 적은 가처분 소득으로 그녀는 그를 위해 무언가를 사는 것을 잊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오잔이 그녀를 위해 무언가를 사줬다는 언급은 그가 한 약속 외에는 없습니다. 그의 간섭하는 어머니는 그의 관심을 사로잡았고, 그를 홀로 키운 것에 대해 그녀에게 빚을 지고 있다고 느끼게 만들었습니다. Esra를 위해 결혼 장신구를 사는 대신에 그는 돈을 요구하는 어머니를 위해 팔찌를 사기 위해 돈을 사용합니다.

 

그냥 당신이 뭔가를 먹을 것입니다

 

Ozan은 Cinar가 Esra의 손을 잡고 그의 두 번째 집에 숨어 있는 것을 목격한 후 Esra가 그곳에 와서 그를 집에서 쫓아내기 위해 사교적입니다. 그녀의 작별 인사에서 오잔의 말을 보면 그녀가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알 수 있지만 그녀는 오잔이 혼란스러워할 때 껍질에 들어가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가 무엇인가 먹으려고 피부에서 올라왔다고 말합니다. 아프다.

 

내가 여기 있어

 

Ozan이 그녀에게 계속해서 모든 비열한 말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Esra는 이제 돈이 있기 때문에 그의 영역에서 아첨꾼이라는 인상을 받고 일하지만 Esra는 사고 후 밤새 침대 옆에 있습니다. 그녀의 독백과 다른 장면을 통해 그녀가 Ozan에게 고통스러운 것을 숨기고 있음이 분명해집니다. 오잔에 대한 그녀의 모든 부정적인 경험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그가 아플 때 멀리 있을 수 없습니다.

 

자, 비타민 C를 섭취하세요

 

Ozan이 아플 때 그는 당연히 비타민 C를 비축하고 자연적으로 면역 체계를 강화하기를 원합니다. 그의 눈이 화면에 계속 붙어 있는 동안 Esra는 그녀의 더 나은 판단에 반하여 약물 대신 오렌지 조각을 그에게 먹이고 그는 다시 한 번 사랑과 애정의 얼굴에 감사를 표합니다.

 

당신은 손을 잡고 있었다

 

오잔은 영리한 남자이며 그녀를 더 잘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7화 마지막 장면에서 왜 병원에 갔을 때 아무 말도 하지 않느냐고 계속 묻자 그녀는 마침내 "네가 손을 잡고 있었구나!"라고 말한다.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그녀의 선택은 질투나 질투가 아니었다. 그녀는 Ozan이 Cagla와 계속해서 이동할 가능성에 대한 여지를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녀는 이유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채 상처를 받고 속상하지만, 오잔이 그녀를 선택하게 하기 위해 경쟁하고 속임수에 빠지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단지 그것을 더 격려하고 활성화하고 싶지 않을 뿐입니다. 그녀는 가족을 하나로 묶는 접착제인 어머니의 음식 위에 그들이 결합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희망은 영원하고 그녀는 Ozan과 Cagla가 부부라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Ozan을 따라 마을을 나간다. 그녀의 말은 다른 직원들과 다른 규칙 세트를 가진 Ozan/Cagla 사무실의 이중 잣대를 이해하라는 것이지만 그녀의 행동은 다른 것을 암시합니다. 그녀의 산산조각 난 마음, 그들이 헤어진 이후로 그녀가 간호해 온 마음은 오잔이 정말로 움직였다는 증거가 필요합니다.

 

오잔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오잔의 마음에는 에스라 외에는 아무도 없었다. 좋은 남성 롤 모델이 없으면 낭만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강한 개념이 없지만 그는 그녀를 있는 그대로 사랑합니다. Esra가 그와 이혼하고 그녀가 그를 사랑한 적이 없다고 말하자 그는 그것에 도전할 자신감이 부족합니다. 이웃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가 그에게 싫증을 낸 것이 그렇게 불합리한 가요?

 

그는 상처를 핥기 위해 걸어가서 성공의 사다리를 오르며 길을 따라 자신을 재발명하고, 가장 큰 기쁨은 Esra에 대한 그의 사랑이었던 고슈, 안경을 쓴, 순진한 젊은이와는 거리가 멀습니다. 그는 이제 자신의 능력과 장점을 아는 남자의 자신감으로 뽐내며, 자신이 가진 것이 없다는 이유로 자신을 버린 여자로 에스라를 기억하려 한다.

 

그녀가 그의 영역으로 다시 들어오면서 그가 자신 안에 감춰둔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그는 그녀에 대한 그의 사랑의 근육 기억에서 그녀에게 반응하고 그는 그녀의 불 같은 회복력과 그가 그것을 모든 영광으로 존경했던 방법을 기억하기 시작합니다. 그는 자신이 Esra에게서 느꼈던 모든 거절의 고통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여전히 그의 고향에 대한 유일한 느낌으로 남아 있고 그의 불타는 영혼을 달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와 같이 그는 곤경에 빠진 자신을 발견합니다. 그는 Esra가 자신을 사랑했다고 생각한 것이 자신이 틀리지 않았다고 간절히 믿고 싶지만,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그녀의 날카로운 말과 주장은 그를 혼란스럽게 합니다.

 

치유하는 상처받은 사랑

 

Esra는 완고하고 무적이며 강해 보이지만 Ozan과의 이별을 선택했을 때 측량할 수 없는 고통을 내면화한 상처받은 영혼을 안고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도 적응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춘 그녀는 자신의 봉사 행위가 그녀가 느끼는 사랑을 전달할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관계의 정서적, 육체적 부담을 기꺼이 떠맡습니다.

 

아마도 그녀는 결혼하는 동안 오잔과 사랑에 빠졌거나, 그녀가 항상 그녀를 사랑했던 것처럼 그를 사랑해 왔을 것입니다. 그녀는 항상 그에게서 좋은 남자를 보았고 그녀가 있는 모든 것을 다해 그를 사랑했지만 더 이상 그와 함께 살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사랑이 과대평가된 개념이라고 스스로 믿게 만들고, - 나는 당신을 사랑한 적이 없어요, Ozan - 그녀는 Ozan이 그녀에게서 영원히 떠나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의 사랑의 뿌리에 관계없이 그녀는 여전히 오잔을 깊이 아끼고 그를 사랑하는 것을 포기하지 않았음이 분명합니다. 그에 대한 그녀의 사랑에 대한 진실을 받아들이는 것이 그녀의 가장 큰 두려움이자 약점입니다. 그녀는 사랑에서 오는 고통과 실망에 취약해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녀에 대한 오잔의 욕망과 그녀를 우선시하는 그의 능력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다면; 그녀가 그와 함께 있는 직접적인 세상에서 안정감을 느낀다면 그녀의 모든 억제가 녹아버릴 것입니다.

 

더 성숙한 오잔과 에스라는 화합을 배우면서 가장 조용한 순간에만 서로의 이름을 부르는 위대한 사랑의 근육 기억을 가지고 있으며, 각 파트너가 자신의 결점을 받아들이는 정서적이고 지적인 러브 스토리를 허용합니다. 그리고 상대방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의미 있는 여정을 따릅니다. 오잔이 말했듯이 우리는 사랑에 빠지는 사람을 선택하지 않으며 한 번 사랑에 빠지면 우여곡절을 통해 그들의 곁을 떠나지 않습니다.

 

이들의 사랑은 어려운 상황의 압박 가운데서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순진한 러브스토리지만,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소유욕이 둘 사이에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가 결코 다른 사람의 사랑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압니다.

 

코미디 드라마에서 불안과 갈망을 묘사할 수 있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 아니지만 Ask Mantik Intikam 은 지금까지 잘 스케치된 캐릭터와 주연을 맡은 남녀 한 쌍을 위한 잘 짜인 플롯을 선택한 것은 매우 훌륭합니다. 원본에서 영감을 얻은 터키식 반전과 강렬함이 풍부한 가족 관계, 문화적 뉘앙스와 미학적으로 즐거운 영화 경험과 함께 이야기에 드러나지 않는 모든 각 층을 보여줍니다. 나는 오잔과 에스라와 같은 크기로 웃고 울고 있습니다. 그들의 누적된 고통과 그들의 사랑은 모두 만질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은 제작자인 Ilhan Sen과 Burcu Ozberk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이 사랑에 대한 믿음을 잃지 않고, 그들의 성장을 응원하며 우리만의 러브 스토리에 대한 희망을 갖게 만드는 촘촘한 스토리를 기대합니다. 지금은 아무리 힘들어도 억누를 수 없는 사랑의 빛과 우둠을 아름답게 담아내 제공하는 팬을 위한 영상을 기대합니다. 

 

참고 

Ask Mantik Intikam: The Muscle Memory Of Love

esra + ozan  dejavu 

영화 데이터베이스 IMDB 

 

 

Ask Mantik Intikam

 

Ask Mantik Intikam

 

Ask Mantik Intikam

 

Ask Mantik Intikam

 

Ask Mantik Intika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