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파산에서 수십 억 까지: 이 억만장자들이 부자가 되기 위해 사용한 5가지 전략

지구빵집 2022. 4. 8. 08:14
반응형

 

 

사람이 측량할 수 없는 양의 부를 축적할 수 있게 되면 전 세계 인구의 관심을 끌게 되며, 그중 많은 사람들이 부보다는 빈곤에 빠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우리가 속담의 정상에 있는 사람들을 부러워하거나 분노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진실? 당신이 우리 자본주의 사회의 희생자인지 옹호자인지는 주로 재정 상황에 달려 있습니다. 

 

바늘을 움직이는 것들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세계의 억만장자는 어떻게 그렇게 부자가 되었습니까? 그들은 어떻게 그렇게 강한 자제력을 가지고 있었습니까? 당신은 종종 이 사람들이 하는 조언에 대해 읽거나 이야기를 듣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한 귀로 듣고 다른 귀로 갑니다. 우리는 그 조언을 많이 따르고 있습니까? 아니요. 종종 길가에 떨어집니다. 우리는 우리를 방해하는 해로운 습관에 빠져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수의 억만장자들이 부자 가 되기 위해 사용했던 전략을 시작하기 전에 매우 강력한 조언을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생각은 사물입니다. 당신의 생각에는 순수한 힘이 있습니다. 건설적으로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을 제한하거나 추진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 좋은 일이 생긴다. 부정적인 것에 집중하고 당신의 인생이 아래로 나선형을 그리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사실, 이 억만장자들이 파산하고 절망적인 상태에서 절대적으로 세계 정상에 오르기 위해 사용한 5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그들의 성공을 재현하고 싶다면 다음 전략에 유의하고 마음에 새겨야 합니다. 명심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자신의 사업을 소유하지 않고 이러한 유형의 성공을 달성할 가능성이 훨씬 낮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파산한 사람에서 억만장자가 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반복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Roman Abromovich, Francois Pinault, Howard Schultz, Oprah Winfrey, Shahid Khan, Do Won Chang, Ralph Lauren, John Paul DeJoria, Larry Ellison 및 Mohed Altrad를 포함한 개인은 한때 파산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억만장자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어떻게 했습니까? 우선, 다음과 같은 기술을 보유함으로써. 둘째, 아래에서 찾을 다섯 가지 전략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목록과 전략을 읽으면서 다음 질문을 스스로에게 해보세요. 나는 이러한 기술 중 얼마나 많은 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전략을 현재 내 비즈니스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습니까?  

 

풍부한 사고방식을 활용하고 사고방식에 레이저 초점을 맞추십시오. 비즈니스 네트워킹의 전문가가 되십시오. 종종 숨 막히는 실패에 대한 두려움 극복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장기적인 목표를 세우고 이를 위해 매일 행동하십시오. 아무리 힘든 일이 있어도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부정적인 것보다 긍정적인 것에 생각의 힘을 집중하라 지름길을 찾거나 모서리를 자르려고 하지 마십시오. 영업 및 마케팅의 기본 원리를 이해합니다. 열렬한 브랜드 빌더가 되십시오  

 

1. 세상에 풍부한 가치를 더하는 무언가를 만드십시오. 

 

2. 사람들이 사랑하는 소모품을 만듭니다. 

 

3. 서비스 제공자로서 자신을 고성장 산업에 투입하십시오. 

 

4. 커뮤니케이션이나 온라인 연결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5. 부동산에 투자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십시오. 

 

전체 기사는 이 링크를 참고하세요. 

 

 

 

bts black sui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