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FOR INFORMATION? A REPORT ON THE EFFECTS OF INFORMATION OVERLOAD IN THE UK AND WORLDWIDE - PAUL WADDINGTON, Reuters, United Kingdom
요약
1994년부터 Reuters는 비즈니스 세계의 정보 문제에 대해 세 가지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첫 번째 알거나 알 수 없는 정보: 정보의 정치학은 사무 기술의 확산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정보 구렁이의 인종임을 드러냈습니다. 두 번째: 자산으로서의 정보: 보이지 않는 금광 은 기업이 정보의 가치를 깨닫지 못하는 방식을 보여주었습니다. 1996년 10월 로이터는 정보 과부하에 대한 최초의 연구를 수행했는데 , 이는 정보를 위해 죽어가는 것입니다. 이 연구는 정보화 시대에서 과부하가 문제가 되고 있는 상당한 정도를 드러냈습니다. 이 논문은 본 연구의 결과와 시사점을 살펴보고자 한다.
정보를 위해 죽어가는: 배경
1996년 10월 로이터가 시작한 정보에 대한 죽어가는 연구는 주로 비즈니스 세계를 대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Reuters는 초당 27,000페이지의 정보를 생성합니다.
정보에 의존하는 많은 사용자는 자신을 정보 전문가(예: 영업 관리자 및 마케팅 담당자)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만들 수 있는 가장 복잡한 정보 사용은 그래픽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용자에게 정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합산을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 스프레드시트를 판매하려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들은 책상에 정보 서비스가 필요한지 또는 관리해야 하는 이유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정보를 문제로 여기지만 다른 사람들이 처리해야 하는 것으로 봅니다. 그러나 과부하가 문제로 받아들여지면 사람들은 해결책을 찾도록 동기를 부여받습니다.
1994년 로이터는 알거나 알 수 없는 정보: 정보의 정치라는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이것은 로터스 노츠와 윈도즈 가 등장할 즈음에 일어났습니다. 정보는 여전히 정치 및 기타 목적을 위해 기업 내에서 쉽게 통제되었습니다. 정보 빈곤의 나라가 드러났습니다. 이듬해 후속 연구인 정보를 자산으로 생산하면서 보이지 않는 금광, 로이터는 갈 도끼가 있었다. 그들은 정보의 가치를 입증해야 했고 투자 수익을 계산하는 방법을 평가하기를 원했습니다. 지금까지의 증거는 일화에 불과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기업은 정보를 대차대조표에 기재하거나, 가치를 매기거나, 보증하는 것에 대해 전체적으로 생각하지 않고 정보에 막대한 가치를 부여합니다. 비즈니스가 보다 정보 기반이 됨에 따라 그 가치가 더욱 부각되고 있지만 이 두 가지 문제는 여전히 관련성이 있습니다.
연구 과정
1996년 7월 정보를 위한 죽어가기에 대한 현장 작업 이 수행되었으며 이 연구는 이듬해 가을에 시작되었습니다. 영국, 미국, 홍롱, 싱가포르에서 1,300명의 관리자를 인터뷰했습니다. 영국에서는 500명의 선임 및 후배 관리자가 참여했습니다. 포커스 그룹 활동도 연구 과정의 필수적인 부분을 형성했습니다. 응답자들은 일반적으로 정보 과부하에 대해 "부정"했습니다. 포커스 그룹은 참가자들이 자신이 아니라 동료가 정보 과부하로 고통받고 있다고 느끼는지 여부로 질문을 이동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연구 기간 동안 수집된 많은 데이터는 아직 분석되지 않았습니다.
결과
정보 과부하가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정보의 양은 여러 가지 이유로 증가했습니다. 회사 내, 고객 및 공급업체와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 전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세계화 및 규제 완화와 같은 추세는 경쟁을 증가시킵니다. 기업은 규모를 축소하고 있으며 정보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고용되는 비서 수도 감소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아웃소싱은 의사소통이 필요한 더 넓은 범위의 다른 회사를 의미합니다. 또한 더 많은 통신 방법이 있습니다. 팩스, 음성 메일, 이메일, 인터넷 및 온라인 회의뿐 아니라 전화, 회의, 우편 및 텔렉스와 같은 전통적인 방법도 있습니다.
문제
응답한 관리자의 3분의 2는 "매우 높은 수준의" 정보가 필요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는 많은 양의 정보가 결정을 뒷받침하는 데 필수적이라는 느낌을 반영합니다. 설문 조사는 또한 거의 절반이 동료들과 보조를 맞추기 위해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3분의 2는 정보가 충분히 활용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반면 절반은 받는 정보의 양에 대처할 수 없는 경우가 많거나 많습니다.
비즈니스 비용
시간이 낭비됩니다. 사람들은 정보를 찾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설문에 응한 관리자의 38%는 정보를 찾는 데 "상당한" 시간을 낭비했습니다.
다양한 소프트웨어 형식의 파일 보유 및 중요한 시간의 인터넷 속도와 같은 요인이 이에 기여합니다. 결정이 종종 지연됨: 응답자의 43%는 결정이 지연되고 "분석 마비" 또는 너무 많은 정보의 존재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습니다. 응답자의 47%는 정보 수집이 주요 책임에서 주의를 산만하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검색한 정보를 처리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모든 방해 요소가 제거된다면 잠재적인 생산성 증가를 상상하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인적 비용
연구에서는 정보 과부하가 스트레스에 기여한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확인했습니다. 응답자 3명 중 2명은 정보 과부하와 동료와의 긴장 및 직무 만족도 상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42%는 이러한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이 나빠졌습니다. 61%는 정보 과부하로 인해 사회 활동을 취소해야 하고 60%는 여가 활동에 너무 자주 피곤하다고 말했습니다.
국가적 차이
일반적으로 이것들은 큰 의미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았습니다. 미국과 영국의 관리자는 요청하지 않은 정보를 가장 많이 얻습니다. 아시아인 관리자는 의사 결정에 필요한 정보가 더 적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의 31%에 비해 "엄청난 양"의 정보가 필요하다고 주장한 비율은 9%에 불과했습니다. 그들의 주요 결정은 더 큰 범위에서 직관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미국 관리자(39%)가 영국과 홍콩의 관리자보다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연구의 주요 교훈
사람들은 더 이상 정보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개인 전략을 개발할 수 없습니다. 정보 및 정보 채널의 맹공격에 직면하여 정보 관리를 위한 간단한 루틴을 개발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정보 관리 기술은 솔루션이 아니라 문제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M25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차선은 더 많은 교통량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은 유용하기 때문에 가 아니라 할 수 있기 때문에 만들고 배포합니다. 인트라넷은 집에서 만든 홈 페이지와 죽은 링크로 가득 찬 인터넷처럼 될 수 있습니다. "지능형 에이전트"는 종종 자신의 이름에 걸맞지 않습니다.
아마도 주요 결론은 기업이 정보 관리를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자리 수요가 많지 않습니다.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정보 관리는 재무만큼 중요한 이사회 차원의 규율이어야 합니다. 문제는 사라지지 않고 그것을 해결하는 사람들이 내일의 성공 스토리가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정보 공급업체는 보다 유용하고 관련성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 계정은 The Marc Fresko Consultancy에서 이 보고서를 위해 작성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중 작성한 메모, 발표자가 사용한 슬라이드 및 메모를 기반으로 합니다.
원문 출처: Beyond the Beginning: The Global Digital Libr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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