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심신의 평안은 비범한 성과와 현명한 결정의 초석

지구빵집 2022. 5. 30. 08:10
반응형

 

 

진부한 이야기지만 탁월함을 말하려면 그것의 기본 조건을 먼저 충족해야 한다. 심신의 평안은 비범한 성과와 현명한 결정의 초석이다.

 

1. 일과 삶을 분리한다. 삶의 모든 영역이 서로에게 회복과 휴식을 주도록 한다.

 

2. 직접 요리를 만들어라. 직접 요리한 음식을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먹는 사람은 심신의 평안을 위해 많은 일을 하는 것이다.

 

3. 완벽함을 낮추고 탁월함을 높인다. 탁월함을 좇는 사람은 완벽주의자보다 더 건강한 길을 따른다. 현명한 목표를 정하고, 맡은 일을 잘하며, 그 일을 점점 더 잘 해내는 데서 에너지를 얻는다.

 

4. 에너지를 관리한다. 자기 자신을 잘 돌보는 사람은 에너지 손실을 멈추고, 가능하면 기분을 좋게 만드는 일을 지속적으로 한다.

 

5. 건강에 신경쓰는 편안한 사람들과 가까이 지낸다. 우리의 삶은 우리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다섯 사람의 평균이다. 건강한 사람들과 함께하라.

 

6. 자연으로 나가자. 잠깐만 자연에 머물러도 일상의 정신적 피로가 풀린다. 자연속에 5분만 있어도 스트레스가 줄고 자존감이 높아진다.

 

7. 생각과 하나가 된다. 매 순간 완전히 자신에게 집중하고 호흡을 느끼고 자신의 행동과 생각을 의식한다.  

 

 

 

테라바다 불교 , 불교도 , 수녀 , 젊은 수녀 , 말레이 , 불교 , 절 , 종교 , 종교적인 , 수도원 , 테라바다 , 수사 , 심사 숙고 , 명상 , 브라운 명상 pixaba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