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Arduino

아두이노 전체 라이브러리 5103개

지구빵집 2022. 10. 1. 22:43
반응형

 

 

전체 리스트를 올리려니 랙이 걸려 많이 불편하므로 링크로 연결한다. 다 지우고 문서를 작성하니 아주 빠르게 열린다. 지나친 복붙은 독이다. 지나치게 많이 아는 것도 그렇지만 과도한 정보를 제공하는 일도 넘치면 좋을 게 없다. 어디에나 존재하는 Trade Off(좋아하는 모든 것을 다 얻을 수는 없고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도 있다는 의미)를 생각한다. 모두를 감동시키려 하는 것은 누구에게도 감동을 주지 않는 것과 같다. 우리는 우리를 필요로 하는 모든 곳에 존재할 수 없다. 차라리 특정한 부류의 꼭 필요한 사람에게만 감동을 주도록 한다.

 

아두이노 라이브러리를 설치하는 여러가지 방법은 반드시 알아야 한다. 다음으로 공부에 필요한 부품 분류별로 라이브러리를 찾아본다. 마지막 링크는 아두이노 전체 부품 라이브러리 리스트다. 전체 갯수는 자주 변하므로 큰 의미는 없다. 5천 개, 5천 백개가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그냥 많은 것뿐이다.

 

아두이노 라이브러리 설치법 - Installing Libraries 

 

부품 종류별로 라이브러리를 분류해 놓은 곳 - Libraries - Arduino Reference 

 

전체 라이브러리 알파벳 순으로 검색 가능한곳 - All Libraries A list of the 5103 libraries registered in the Arduino Library Manager.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