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 Other

남극 여행 가이드 1

지구빵집 2023. 2. 28. 09:33

갑자기 남극이 가고 싶었다. 안드로메다 빼고 지금 존재하는 곳에서 가장 먼 곳, 지구의 끝까지 가보고 싶었다.  멀리 떠나고 싶은 그런 흔해빠진 이유와 다르다. 지구에서 가장 멀고, 가장 높은 곳에 가고자 하는 목적 같은 것을 떠올린다. 여행을 가기 위해 준비하는 것이나 실제로 여행 중인 것, 돌아오는 일까지 모두 다 좋다. 특별히 더 좋은 것을 말하는 순간 나머지 것들이 의미가 바래진다.

남극 대륙으로 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남미의 남쪽 끝에서 배나 비행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관광선은 여름 내내 아르헨티나의 우수아이아(Ushuaia)에서 출발하여 남극 대륙에 도달하는 데 약 48시간이 걸립니다. 두 번째 옵션은 칠레 푼타아레나스에서 배를 타고 킹조지섬(King George Island)까지 2시간 비행이다.

지구상에서 가장 건조하고 춥고 바람이 많이 부는 곳 중 하나인 남극 대륙에 가는 것은 약 20년 전까지만 해도 극도로 위험한 사업이었습니다.

그러나 관광업 의 증가 덕분에 남극 대륙에 가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비록 날씨가 사람을 기다리지 않기 때문에 여전히 간단한 문제는 아닙니다. 작년에 50,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남극 대륙을 방문했습니다.

남극 대륙은 여전히 지구상에서 도달하기 가장 힘든 땅덩어리입니다. 허가가 필요하며 남극 조약에 명시된 남극 보존법을 엄격히 준수해야 합니다. 이 법안은 인간의 피해로부터 깨끗한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남극 대륙 비자, 예방 접종 및 허가

자연 그대로의 야생으로 여행하는 것은 모든 여행자의 꿈이며 남극 대륙은 확실히 그 법안에 적합합니다. 이곳의 야생 동물과 극명한 아름다움은 잊을 수 없는 방문 장소로 만듭니다. 남극대륙에는 공식적인 정부도 없고, 원주민도 없으며, 단일 소유자도 없습니다. 이것이 남극 대륙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1961년에 46개국이 국제 남극 조약에 서명했습니다. 이제 46개국 모두가 통치 기구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공동 보호 덕분에 남극 대륙은 군사 작전이 없는 보호 구역이 되었습니다. 연구를 원하는 모든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과학적 연구를 위한 유토피아입니다.

유람선이나 남극 대륙으로 가는 비행기에 탑승할 때 유효한 여권을 제시해야 합니다. 남극 조약으로 인해 비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1998년 환경 보호에 관한 남극 조약의 의정서는 남극 대륙을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남극 조약에 서명한 국가 중 하나의 시민)은 입국 허가를 받아야 한다고 선언했습니다. 유람선으로 여행하는 경우 운영자가 허가를 받으므로 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항상 출발하기 전에 남극 대륙 크루즈 운영자에게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극 대륙을 방문하는 데 필요한 예방 접종은 없습니다. 남극 대륙을 방문하려면 여행 보험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상세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크루즈 또는 비행?

우수아이아(Ushuaia)에서 배를 타는 것은 남극 대륙을 방문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푼타 아레나스에서 비행하는 것은 악명 높은 Drake Passage를 피하며 시간이 적은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아래에서 두 가지 옵션에 대해 설명합니다.

배로

대부분의 관광객은 여행사가 지원하는 배를 타고 남극 대륙에 도착합니다. 2019/20 시즌에는 약 50척의 탐사선이 남극 대륙으로 관광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것은 육지에 건설되는 인프라가 전혀 없기 때문에 백대륙을 보는 가장 경제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방법입니다.

남극 대륙 크루즈 운영자는 일반적으로 허가에서 여정까지 모든 물류를 차에 맡기고 일정에 따라 $5,500에서 $25,000 이상을 청구합니다.

남미 항구

대부분의 남극 크루즈는 남미, 특히 아르헨티나의 항구 도시인 우수아이아에서 출발합니다. 도시 자체는 방문할 가치가 있으며 대부분의 여행사는 출발하기 전에 도시를 탐험하기 위해 하루 더 건설할 것입니다. 모든 남극 대륙 크루즈의 90% 이상이 우수아이아에서 출발합니다.

남아메리카의 다른 출발 항구로는 아르헨티나의 Tierra del Fuego와 포클랜드 제도의 Port Stanley가 있습니다. 때때로 크루즈는 칠레의 푼타 아레나스,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아이레스, 아르헨티나의 푸에르토 마드린에서 출발하지만 이러한 출발은 훨씬 더 드뭅니다.

우수아이아에서 남극 반도까지는 약 2~3일이 소요됩니다. 남극 대륙 크루즈는 특히 드레이크 항로를 건너게 될 때 날씨 때문에 지연될 수 있습니다. 드레이크 항로(Drake Passage)는 거친 바다로 악명이 높으며 날씨가 좋지 않은 경우 투어를 지연시켜 준 교환원에게 분명히 감사할 것입니다.

미국, 유럽 또는 아프리카에 거주하는 모든 사람에게 남미는 남극 대륙 여행을 위한 최고의 출발지입니다. 유럽과 미국에서 우수아이아로 가는 비행 비용은 상당히 비싸므로 부에노스 아이레스행 항공편을 예약한 다음 우수아이아로 가는 별도의 내부 항공편을 이용하는 것이 얼마나 비싼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가 이전에 했던 또 다른 가능한 옵션은 비행기를 타고 부에노스아이레스로 간 다음 아르헨티나 해안을 따라 우수아이아까지 자동차 여행을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긴 여정이지만 시즌이 끝날 때 시간을 맞추면 내려가는 길에 Valdes에 들러 해변의 물개를 잡으려고 해변으로 오는 범고래를 볼 수 있습니다(놓칠 수 없는 광경!).

뉴질랜드 및 호주 항구

뉴질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출발지는 Invercargill이고 호주에서는 Hobart입니다. 이 항구에서 출발하는 크루즈는 남미보다 빈도가 훨씬 적고 시간이 상당히 오래 걸립니다. 남극 대륙의 동쪽에 위치하기 때문에 횡단하는 데 날씨에 따라 대략 7일이 소요됩니다.

남극 대륙 크루즈 여행은 종종 맥쿼리 섬, 오클랜드, 캠벨 섬과 같은 외딴 섬에서 다양한 정류장을 거쳐 중단됩니다. 이 섬들은 야생동물이 풍부하고 훌륭한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합니다. 종종 뉴질랜드나 호주에서 출발하는 크루즈는 다른 항구로 돌아가 원래 출발 지점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거리가 더 멀기 때문에 동부 쪽에서 출발하는 투어는 일반적으로 4주가 소요되며 이로 인해 일반적으로 더 비쌉니다.

뉴질랜드와 호주에서 출발하는 여행은 일반적으로 훨씬 더 거칠고 거친 일이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건너는 바다는 더 거칠고 남극 대륙 동쪽의 기후는 더 춥고 바람이 더 많이 불 것입니다. 따라서 남미보다 가깝지만 뉴질랜드와 오스트랄라시아에 사는 사람들은 남극 대륙 경험에서 원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빙산은 남극 동부에 있지만 반도에는 더 많은 야생동물이 있습니다.

유람선의 종류

올바른 유람선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남극 대륙을 경험하는 방법에 영향을 미칩니다. 선박 크기는 매우 다양하며 원하는 크기의 선박을 이해하면 남극 대륙 여행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선박 크기는 승객 45명에서 500명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더 큰 배는 일반적으로 더 잘 정돈되어 있고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대형 남극 유람선도 Drake Passage를 건널 때 더 튼튼하며, 뱃멀미가 있는 경우 대형 선박이 갈 길일 것입니다.

그러나 더 큰 선박은 특정 더 큰 착륙 지점으로 제한되기 때문에 더 작은 선박은 종종 훨씬 더 많은 착륙 기회를 갖습니다. 가장 큰 배는 착륙조차 허용되지 않습니다. 더 작은 선박은 또한 더 작은 대기열을 의미합니다. 종종 해변으로 가는 로타가 있을 것이고 당신은 해안으로 가기 위해 몇 시간을 기다리는 자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것은 작은 유람선의 경우가 아닙니다.

작은 요트는 또 다른 옵션이지만 이것은 더 전문적인 옵션이며 관광객에게는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다수의 등록된 요트 투어가 있으며 대부분 우수아이아에서 출발합니다. 요트 투어는 착륙 위치 측면에서 매우 다양하지만 거친 바다에 훨씬 더 취약하고 하루에 미화 1,000달러 정도의 비용이 듭니다.

귀하의 운영자가 IAATO(International Association of Antarctic Tour Operators)의 회원인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귀하의 가이드가 얼마나 정보를 잘 알고 있는지와 이용 가능한 선상 강의의 표준을 조사하십시오. 올바른 남극 대륙 크루즈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자세한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항공편

남극 대륙의 광대한 내부를 보고 싶다면 일반적으로 유람선이 반도 지역에 붙어 있기 때문에 비행기를 타야 합니다. 따라서 남극으로 스키를 타거나 Vinson Massif(남극대륙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를 오르고 싶다면 비행기를 타야 합니다. 남극 대륙에는 공항이 없으며 대신 요청 시 열 수 있는 임시 착륙장이 있습니다.

비행기로 남극 대륙을 여행할 때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첫 번째 옵션은 'fly-over' - 하루 옵션입니다. 두 번째는 표준 플라이 인이고 세 번째는 '플라이 크루즈'로 알려진 것입니다. 세 가지 옵션 모두 장점과 단점이 있으며 아래 섹션에서 자세히 살펴봅니다.

전시 비행

저공비행은 남극 대륙을 보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이며 당일 여행으로 남극 대륙 상공을 전세기로 비행하는 것입니다. 덜 모험적인 유형이고 멋진 가죽 비행기 좌석에서 편안하게 화이트 대륙을 보고 싶다면 이것은 훌륭한 옵션입니다. 물론 다른 이점은 시간입니다. 플라이 오버는 하루도 채 걸리지 않으며 크루즈처럼 작업 일정에서 2주를 빼낼 필요가 없습니다.

Fly-over 운영자는 일반적으로 음식과 음료를 제공받을 때 비행기에서 대화를 나눌 남극 대륙 전문가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비행이 확실히 남극 대륙을 보는 가장 쉽고 빠르며 가장 편안한 방법인 반면, 남극 대륙 고유의 놀라운 풍경과 야생 동물에 가까이 다가갈 기회는 없을 것입니다.

플라이 오버의 유일한 출발점은 이제 호주입니다. 항공편은 멜버른, 시드니, 때때로 퍼스에서 출발합니다. 항공편은 일반적이지 않으며 성수기에는 1~2주마다 출발합니다. 이 때문에 실망하지 않으려면 일찍 예약해야 합니다. 좌석에 따라 비행 비용은 Boeing 747로 왕복 12시간 동안 US$900 - US$7,500입니다. 자세한 내용과 예약은 www.antarcticaflights.com.au를 참조하십시오.

플라이인

남극 대륙으로 가는 상업 항공편은 운항하지 않으므로 개인 전세 업체를 통해 예약해야 합니다. 플라이 인은 관광객이 남극 대륙의 광대한 단독 지역에 도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며 자연 그대로의 풍경에서 진지한 하이킹, 캠핑, 스키 또는 등반을 원하는 모험가를 위한 훌륭한 옵션입니다.

플라이 인은 드물고 연간 500명 미만이 드넓은 내륙을 여행합니다. 이것의 큰 보너스는 지구상에서 본 적이 없다고 주장할 수 있는 광야를 보는 것입니다. 진정으로 잊을 수 없는 하이라이트는 황제펭귄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입니다!

운영자에 따라 황제펭귄 서식지에서 5일 밤 캠핑을 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가능하지만 반도 크루즈에서 이 애매한 생물을 볼 가능성은 훨씬 더 낮습니다.

내륙으로 비행하면 트레킹, 스키 또는 소형 비행기를 통해 남극에 도달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습니다. 거친 Drake Passage 교차로를 피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날아가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뱃멀미에 매우 취약한 경우 고려해야 할 심각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항공편은 아르헨티나, 칠레, 호주 및 남아프리카를 포함한 여러 국가에서 출발합니다. 가고 싶은 곳은 어디에서 출발해야 ​​하는지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남아공 케이프타운에 본사를 둔 Antarctic Logistics Center International은 Novolazareskaya의 러시아 연구 기지(Novo 공군 기지로 알려짐)로 비행합니다. Adventure Network International은 칠레의 푼타 아레나스에서 남극 대륙으로 비행하여 출발합니다. 비행기는 가이드 탐험을 시작하는 작은 기지인 인기 있는 유니온 빙하(Union Glacier)에 착륙합니다.

티켓 가격은 다양하지만 항공 탐험 비용은 US$30,000를 초과하며 남극을 방문하거나 Vinson Massif를 등반하려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남극 대륙행 항공편은 일반 항공편보다 빈도가 훨씬 적고 기상 조건으로 인해 지연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계획 시간을 유연하게 조정해야 합니다.

플라이 크루즈 옵션

마지막 옵션(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은 시간이 부족한 사람이나 거친 바다를 피하고 싶지만 여전히 남극 반도를 보고 싶은 사람에게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플라이 크루즈 옵션은 한동안 존재했으며 킹 조지 섬으로 날아간 다음 비행기를 통해 다시 본토로 돌아오기 전에 반도 구간의 유람선에 합류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플라이 크루즈는 칠레의 푼타 아레나스에서 출발하여 반도 끝에 있는 킹 조지 섬까지 약 2시간이 걸립니다.

착륙 기지에 도착하면 남극 유람선으로 이동하여 반도를 항해합니다. 이를 통해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은 Drake Passage를 순항하는 데 소요되는 최소 4일을 추가로 줄일 수 있습니다.

Drake Passage는 그 자체로 하나의 경험이지만 상당히 거칠고 끊임없는 움직임에 대한 생각을 미루는 사람들은 피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반도 주변의 바다는 일반적으로 훨씬 더 잔잔하며 멀미 경향이 있는 사람들이 보트를 훨씬 더 쉽게 다룰 수 있습니다.

표준 크루즈와 마찬가지로 해변으로 가서 제공되는 놀라운 야생 동물을 가까이서 개인적으로 볼 수 있는 모든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라이 크루즈는 저렴하지 않으며 2주 여행에 미화 10,000~15,000달러 정도를 지불해야 합니다.

결론

백색 대륙에 도달하는 방법에는 옳고 그른 길이 없습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이 찾고 있는 경험과 그 경험에 대해 얼마를 지불할 용의가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표준 크루즈는 남극 대륙에 도달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예산이 부족한 사람들에게는 비행이 유일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남극 대륙의 광활한 내륙은 의심할 여지없이 일생일대의 경험이지만 모험심이 강하고 많은 돈을 써야 합니다.

플라이 크루즈도 훌륭합니다. 특히 야생 동물을 관찰하는 과정에서 아무것도 잃지 않기 때문에 시간이 약간 적은 사람들에게 특히 좋습니다.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아름다운 대륙과 그것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보는 것입니다. 선호하는 교환원과 연결하려면 이 양식을 사용하십시오.

이 사람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전문적이고 손을 댄다. 그들은 남극 대륙에서 가장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남극 대륙 방문에 대해 문의하려면 이 양식을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