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생각 바른 글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 짧은 홍보 글 모음

지구빵집 2024. 2. 15. 14:23
반응형

 

책 홍보 기사를 길고 장황하게 썼다. 보도자료를 만든답시고 일목요연한 목차와 긴 설명을 누가 보겠는가? 책 목차를 보는 일은 서점에 가서 관심도서를 살펴 볼 때나 보는 거지 누가 소개 문서에서 보겠는가? 아주 짧게 원고지 3매 분량, 600자 이내의 소개 글을 작성했다.

 

이메일도 보내야 하고, 쓰다 만 디지털 문서가 요러 개, 아두이노 우노 R4와 라즈베리파이 실습 툴 개발은 또 언제하려고 하는지. 서두르지 않아야 하는데 급하긴 급하다. 삶에서는 때가 되어야 자신에게 돌아오는 일이 많다. 순번을 기다려라. 이 생애 돌아오지 않으면 또 어떤가? 

 

상세 책 소개는 아래 도서 구매 링크를 참고하세요.

 

***** 책 구매 관련 링크 *****

 

교보문고 인터넷 서점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2176596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 | 김봉조 - 교보문고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 | 말로만 무성한 프롬프트에 관한 궁금증과 사용법을 속 시원하게 해결하는 IT 교양 필독서! ● 즉시 사용 가능한 14,000+개 프롬프트 제공 ● 킬링 프롬프트 작성 기

product.kyobobook.co.kr

 

YES24 인터넷 서점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24856799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 - 예스24

말로만 무성한 프롬프트에 관한 궁금증과 사용법을 속 시원하게 해결하는 IT 교양 필독서!프롬프트란 인공지능에게 제시하는 문장을 말한다. 어떤 음악을 생성하고, 그림을 그려주고, 레시피와

www.yes24.com

 

알라딘 인터넷 서점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333439087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

말로만 무성한 프롬프트에 관한 궁금증과 사용법을 속 시원하게 해결하는 IT 교양 필독서. 인터넷 웹사이트를 서핑하는 느낌을 주는데, IT 서적 답게 사용자가 아주 쉽게 실습할 수 있도록 구성

www.aladin.co.kr

 

 

 

 

1.

 

이 책은 인공지능 분야의 새로운 주제인 프롬프트에 관해 기술적인 내용이 아닌, 일반인을 위한 교양서입니다. 책은 생성형 인공지능과 프롬프트에 관한 내용을 다룹니다. 프롬프트는 글쓰기와 말하기에 중점을 둔 질문, 제시, 요청하는 문장이며, 이를 활용하여 사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인공지능에 대해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쓰였습니다. 글쓰기와 말하기가 중심인데, 실제로 사용해 보고 싶은 사람들이나, 이해가 안 되었던 사람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책의 저자는 IT 분야와 정치학 분야에서 경험이 풍부한 두 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시각으로 책을 만들어 냈답니다.

 

책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프롬프트들이 소개되어 있으며, 독자들은 QR코드를 통해 책과 연계된 웹사이트에서 실습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책에는 프롬프트를 만드는 방법과 적용 예시가 상세히 제시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책에서는 생성형 인공지능을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언급이 부족하며, 국내 서비스에 대한 정보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점은 독자들에게 조금 아쉬울 수 있지만, 출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보완 자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

 

 

 

 

2.

 

한 마을에 새로운 책이 나왔어요! 이 책은 인공지능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특별한 점이 많아요. 가장 특별한 점은 책 안에 QR코드가 엄청나게 많다는 거예요. 이 코드들을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인터넷에 연결되는데, 그곳에서는 저자가 직접 만든 많은 인공지능 질문들을 볼 수 있답니다.

 

이 책은 인공지능에 대해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쓰였어요.. 글쓰기와 말하기가 중심인데, 실제로 사용해보고 싶은 사람들이나, 이해가 안 되었던 사람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거예요. 두 명의 저자는 각자 다른 분야에서 일했는데, 그래서 다양한 시각으로 책을 만들어냈답니다.

 

재미있는 건 책 안에 있는 프롬프트라는 것인데요, 이걸 사용하면 원하는 질문에 더 좋은 답을 얻을 수 있어요. 어려운 내용을 쉽게 설명하고, 직접 실습도 할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게다가 교육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강의 링크도 제공하고 있어요.

 

하지만 조심해야 할 점도 있는데, 가끔 인공지능이 이상한 답을 줄 때가 있어요. 그럴 땐 결과를 잘 확인해야 해요. 또한 국내 인공지능 서비스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점이 아쉬운 부분이에요. 하지만 출판사가 독자를 배려해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것도 큰 도움이 될 거예요!

 

3.

이 책은 인공지능을 다루는데, 그중에서도 생성형 인공지능과 프롬프트 엔지니어링과 같은 새로운 기술을 소개합니다. 특히 이 책은 QR코드가 많이 포함된 책 중 하나로,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으면 해당 코드가 연결된 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저자가 수집한 다양한 프롬프트 사용 예시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명의 저자는 각자 다른 전문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사람들입니다. 이 책은 IT 기술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아니라 일반인들도 이해할 수 있는 교양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프롬프트에 대한 설명과 사용법을 쉽게 설명하여, 이를 통해 사용자가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또한, 책에는 즉시 사용 가능한 수천 개의 프롬프트와 프롬프트 제작에 관한 기법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질문에 대한 창의적인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공지능을 사용할 때는 가끔씩 이상한 결과가 나올 수 있으므로 결과를 검증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이 책은 국내에서 사용되는 인공지능 서비스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점과 환각 증상을 방지하는 방법에 대한 언급이 없는 등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출판사는 독자를 배려하여 보충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독자들은 이를 활용하여 보다 풍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신문사와 인터넷 언론에서는 이 책을 소개할 때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이를 다루는 서적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특이한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이 책은 AI를 기반으로 한 생성형 인공지능과 이미지 생성, 그리고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등의 새로운 기술을 소개하며, 특히 QR코드를 이용하여 웹 페이지로 쉽게 연결되는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저자들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되어 있어 일반인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기술 서적이 아닌 일반 교양서로서, 생성형 인공지능과 프롬프트에 대한 설명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입문자부터 고급자까지를 위한 다양한 프롬프트 제작 기법과 예제들이 제공되어 있어 사용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책에는 14,000개 이상의 즉시 사용 가능한 프롬프트와 무료 강의 링크 등이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들의 학습을 돕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환각 증상을 방지하는 방법에 대한 언급이 없는 등 부족한 부분도 있습니다. 그러나 출판사는 독자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보완 자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국내 인공지능 서비스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점과 다음과 네이버의 하이퍼 클로버 X 등 국내 서비스에 대한 언급이 없는 점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그러나 독자들은 출판사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5.

 

인공지능 프롬프트,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방법!

 

생성형 인공지능을 다루는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이 책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책은 인공지능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부터 시작하여 생성형 인공지능과 프롬프트에 관한 다양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프롬프트란 무엇일까요? 프롬프트는 생성형 인공지능과 대화할 때 사용하는 문장이에요. 음악을 만들어달라고 부탁하거나, 그림을 그려달라고 요청하는 등 다양한 명령을 내릴 수 있어요. 이 책에서는 프롬프트를 통해 어떻게 인공지능과 소통할 수 있는지를 알려줍니다.

 

이 책은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를 위한 내용을 담고 있어요. 프롬프트를 만드는 방법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업무와 라이프스타일에 필요한 프롬프트까지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이 책에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4,000개 이상의 프롬프트와 무료 강의 링크도 제공되어 있어요.

 

이 책은 일상생활에서 인공지능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필독서입니다. 여러분도 이 책을 통해 인공지능과 손쉽게 소통하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6.

 

이 책은 마치 인공지능과 재미있는 대화를 나누는 거 같아! 음악을 부탁하거나 그림을 그려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는 게 진짜 신기하쥬? 이런 걸 프롬프트라고 해! 그런데 저도 이제야 알았는데, 프롬프트는 인공지능과 소통하는 툴이었어! 이 책은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가 이해할 수 있게 구성돼 있어. 프롬프트 만드는 법부터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내용까지 다루고 있고, 무려 14,000개 이상의 프롬프트와 무료 강의 링크도 제공돼! 이 책 하나면 우리도 인공지능과 재미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게 될 거야!

 

7.

 

이 책은 마치 초능력을 가진 로봇 친구와 대화하는 것 같아! 음악을 부탁하거나 그림을 그려달라고 할 수 있어? 진짜 신기하다! 프롬프트라는 걸로 가능한 거야. 그런데 이 책은 그뿐만 아니라 인공지능과 소통하는 방법을 꼼꼼히 알려줘. 초보자도 숙련자도 만족할 내용이야! 프롬프트 만드는 법부터 여러 업무에 필요한 거까지 다양한 팁이 쏙쏙 담겨 있고, 무려 14,000개가 넘는 프롬프트와 무료 강의 링크도 준비돼 있어! 이 책 하나면 우리도 로봇 친구와 재밌는 대화를 할 수 있을 거야. 책을 한 번 읽어봐! 너무 재밌어서 한 번에 읽을 거야!

 

8.

 

이 책은 마치 마법책 같아! 프롬프트를 사용하면 인공지능이 마치 마법사처럼 우리의 명령을 따라 음악을 연주하거나, 그림을 그리거나, 여행 경로를 알려줘! 그런데 참신한 게, 같은 질문을 하더라도 인공지능이 각기 다른 답을 내놓아. 그래서 질문하는 방법이 참 중요하다고 해. 이 책은 마치 프롬프트의 비밀을 풀어주는 마법책 같아!

 

생성형 인공지능에 대해 더 알고 싶으면, 이 책을 읽어보는 건 어떨까? 어린이들도 이해할 수 있게 재미있게 설명돼 있으니까! 인공지능이 우리에게 더 많은 도움을 주기 위해 어떻게 사용되는지, 직업으로도 만들어질 수 있다는 걸 알고 싶다면, 이 책이 최고야! 만화책처럼 재미있게 그려져 있는 거 보면, 읽는 재미가 두 배로 늘어날 거야!

 

그리고 이 책에는 다양한 분야의 예제와 프롬프트가 나와 있어. 어떤 직업을 가지고 있든, 어떤 취미를 가지고 있든, 내가 궁금해하는 주제에 대해 인공지능에게 물어볼 수 있는 프롬프트가 많이 있어. 그래서 직업이나 취미에 대해 더 깊게 알고 싶다면, 이 책을 읽어보는 건 어때? 궁금증을 해결하고, 더 재미있는 대화도 할 수 있게 도와줄 거야!

 

이 책은 마치 프롬프트의 비밀을 해결하는 모험 같아! 함께 여행을 떠나볼까? 그럼 이 책을 읽어보고 인공지능의 마법에 빠져보자고!

 

 

9.

 

"AI 프롬프트 사전: 창의적 질문으로 더 나은 답을 얻어보세요!"

 

최근 출간된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은 생성형 인공지능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사용법을 속 시원하게 제시하는 필독서로 손꼽힙니다. 이 책은 생성형 인공지능의 핵심 요소인 프롬프트에 대한 모든 것을 담고 있습니다. 프롬프트란 사용자가 인공지능에게 질문하거나 제시하는 문장을 의미하며, 음악 생성부터 레시피 제공까지 다양한 작업에 활용됩니다.

 

이 책은 14,000개가 넘는 즉시 사용 가능한 프롬프트를 제공하며, 프롬프트 작성 기법 35가지와 업무에 유용한 480개 이상의 프롬프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58가지 직업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에 대한 650개 이상의 프롬프트를 제공하여 다양한 사용자들이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 책은 생성형 인공지능과 관련된 직업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에 대한 내용도 다루고 있습니다. 이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분야는 새로운 직업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이 책은 해당 분야에 입문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록에는 프롬프트 작성 기법 설명과 예시를 QR 코드로 제공하여 독자들이 실제로 직접 프롬프트를 작성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강의 링크도 제공되어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을 학습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지원 도구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은 생성형 인공지능을 활용하는 데 있어서 새로운 지식과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생성형 인공지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창의적인 질문을 통해 더 나은 답을 얻어보세요!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
당장 써먹는 AI 프롬프트 사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