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생각 바른 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자신을 파괴하는 11가지 습관

지구빵집 2024. 2. 28. 08:16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은 누굴까요? 정답입니다. 바로 자기 자신입니다.

큰 위험에 빠지면 자신을 보호하는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은 거의 본능입니다. 다시 한번 더 생각해서 이타심을 발휘해 희생을 선택하는 경우도 있지만 존경을 받아 마땅할 뿐입니다. 

 

사람들은 이 사실을 자주 잊습니다. 마치 다른 사람을 위하면 모두를 얻을 것처럼 생각합니다. 결국 현관의 매트리스로 전락하고 맙니다. 누구도 감사하지 않습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스스로를 파괴하는 11가지 습관을 읽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인생에서 배울 수 있는 것들을 다른 사람과 나누기를 좋아합니다. 아래 링크는 삶에 도움이 되는 문장을 적은 문서입니다. 삶을 바꾸고 변화를 이끌어 내고 싶다면 무료니까 다운로드하여 보세요.

 

 

"일찍 알았더라면 삶이 훨씬 더 나았을 텐데...." 절대 이런 말을 하지 마세요.

지금 당장 "위대한 마인드"를 읽지 않으면 당신은 후회합니다.

문서 다운 - https://kimbongzo.gumroad.com/l/greatmindset

 

위대한 마인드

"일찍 알았더라면 삶이 훨씬 더 나았을 텐데.... 절대 이런 말을 하지 마세요.지금 당장 "위대한 마인드"를 읽지 않으면 당신은 후회합니다."안녕하세요. 정말 반갑네요.가끔 삶이 구렁텅이에 빠

kimbongzo.gumroad.com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자신을 파괴하는 11가지 습관:

 

1. 자신을 마지막에 둡니다:

 

항상 자신의 필요보다 다른 사람의 필요를 우선시합니다. 의도한 것은 아니지만 다른 모든 것이 중요해 보여서 자신을 무시하게 됩니다. 결국에는 지치게 됩니다.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현관의 매트리스로 남고 싶습니까? 자신을 먼저 취급하고 소중히 다루세요.

 

2. 당신은 실패를 두려워합니다

 

→ 위험을 감수하지 않습니다.

→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않아요.

→ 당신은 형편없는 일을 하지만 변화하지 않을 것입니다.

 

무엇이 그렇게 두렵나요? 실패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인생에서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그냥 당신 곁을 지나가는 인생을 보게 될 것입니다.

 

3. 승인을 구합니다.

 

당신의 판단이나 결정을 왜 다른 사람의 승인을 구하려고 합니까? 당신을 증명하려고 애쓰지 마세요. 

 

→ 다른 사람의 생각에 따라 자신의 가치를 결정합니다.

→ 누군가가 나를 좋아하지 않아서 화를 내요.

→ 당신은 항상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고 싶어 합니다.

→ 다른 사람의 의견에 동의할 수 없다.

 

이러한 행동은 조만간 불안, 우울증, 낮은 자존감을 유발합니다.

 

4. 다른 사람을 비난합니다.

 

부모, 교사, 친구 등 항상 탓할 사람이 있을 때 인생은 쉬워지고, 비난할 사람이 아무도 없다면 신을 탓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기억하세요. 아무리 신을 욕하고 비난해도 마지막에 당신은 모두 받아들일 겁니다. 다른 사람을 탓하는 대신 자신의 삶을 책임져 보세요. 권한의 다른 말은 바로 책임입니다. 삶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120% 책임을 지고, 120%의 권한을 획득하세요. 다른 사람을 비난하거나 남의 탓으로 돌리는 일은 자신의 삶에 대한 통제권을 포기하는 것입니다.

 

5. 당신은 불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불평에 대한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것이 원하는 방식으로 작동하길 원하므로, 그렇지 않으면 불평해야 합니다. 그렇죠?

 

틀렸어요. 불평은 기분을 망치고 스트레스를 주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바꾸지 못합니다.

 

6. 배울 의지가 없음

 

이미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읽지도 않고, 쓰지도 않고, 유익한 정보도 보지 않습니다. 이런 태도로는 다른 사람보다 뒤처질 수밖에 없습니다. 기억하세요: 자신이 똑똑하다고 생각하면 어리석은 것입니다.

 

7. 신체적, 정신적 건강 무시하기

 

이것은 말 그대로 당신을 죽이고 있습니다. 당신이 내부에서 평화롭지 않다면 외부의 어떤 것도 의미가 없습니다. 육체적으로 건강하지 않다면 진지하게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8. 갈등에 대한 두려움

 

당신은 자신을 대변하는 사람보다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 합니다. 당신은 "나는 갈등을 싫어하는 평화로운 사람"이라고 말합니다. 아니요. 당신이 옳을 때 말하지 않는 것은 무서워하기 때문입니다. 간단합니다. 사람들은 항상 당신을 밟고 지나갈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갈등과 두려움은 당신이 직접 마주 대하는 순간 사라집니다. 갈등을 해결하는 사람이 리더입니다.

 

9. 엉뚱한 사람들과 시간 보내기

 

4명의 패자가 있다면 5번째 패자가 누구인지 맞춰보세요. 진부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의 서클은 당신이 결국 어디로 갈 것인지를 정의합니다. 좋은 친구가 없다면 새로운 친구를 사귀거나 혼자 지내세요.

 

10. 미루는 것은 마약입니다

 

이 글을 나중에 읽으려고 북마크에 추가하셨나요? 인생은 당신을 기다리지 않습니다. 지금 당장 해야 할 일을 하세요. 미루는 것은 불안, 스트레스, 우울증을 가중시킬 뿐입니다.

 

11. 당신은 비전이나 목적 없이 살고 있습니다.

 

솔직히, 당신은 그냥 시간을 보내는 것이지 사는 것이 아닙니다. 목적이 없는 사람은 연료가 없는 자동차와 같습니다. 밀 수는 있지만 멀리 갈 수는 없습니다. 비전과 목적이 없으면 인생에서 길을 잃게 됩니다.

 

이러한 행동이 당신을 파괴하기 전에 파괴하십시오. 이 글에서 무언가를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시간 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자신을 파괴하는 11가지 습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