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 Other

2021년 우주 탐사 미션과 성공 가능성

지구빵집 2021. 3. 4. 10:33
반응형

 

 

2021년 우주 탐사 미션과 성공 가능성 

 

2020 년 우주 비행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세계의 거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우주 활동은 전염병에 의해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2020 년 내내 비행하는 것을 보고 가장 기뻤던 7 개의 우주 임무를 나열했습니다. 그중 일부는 훌륭하게 진행되었습니다. SpaceX는 우주 비행사를 우주로 보냈습니다! 중국은 달의 바위를 지구로 돌려보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다른 많은 일들 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유럽과 러시아의 로잘린드 프랭클린 탐사선이 2022 년으로 연기되었습니다. SpaceX의 우주선은 우주로 가지 않았습니다. 이 10 년 후반에 사람들을 달로 돌려보낼 예정인 NASA의 새로운 달 탐사 프로그램의 첫 번째 임무 인 Artemis1이 2020 년에도 여전히 날아갈 것이라는 희망은 전염병으로 인해 NASA 시설 대부분이 폐쇄될 때까지 무너졌습니다.

 

하지만 2021 년은 우주에있어 매우 흥미로운 시기가 될 것 같습니다. 특히 달로 돌아가려는 NASA의 야망이 높아지고 민간 우주 산업이 그 어느 때도 다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더 많은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내년에 출시되거나 새로운 이정표를 달성하기를 가장 기대하는 11 가지 미션입니다. 기억하세요 : 공간은 예측할 수 없으며 이러한 임무 중 많은 부분이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지연될 수 있습니다. 

 

 

 

2021년 우주 탐사 미션

 

2021년 우주 탐사 미션

 

출처: MIT 테크놀로지 리뷰 /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KISTEP) S&T GPS 

 

기사 원문: The 11 biggest space missions of 2021 (and their chances of success) 

 

 

 

기사 원문에서 An illustration of the NASA Perseverance rover entering the Martian atmosphere. NAS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