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 Other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NMN) 좋은 점

지구빵집 2021. 3. 1. 15:14
반응형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NMN) 자주 하는 질문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 (NMN)가 필요한 이유

 

노화는 피할 수 없지만 다음과 같은 이유로 프로세스를 되돌릴 수 있습니다.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 (NMN). 성숙한 노년기까지 사는 것은 모든 사람의 꿈이며 NMN과 같은 화합물은 우리가 꿈을 이루도록 도와줍니다. 이 화합물이 노화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니코틴 아마이드 모노 뉴클레오타이드 혜택을 안내합니다.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 (NMN)는 NAD+ 전구체이다. NAD+는 인간 세포에서 중요한 바이오 마커입니다. 몇 년 후, 이 화학 물질은 여러 효소 기능의 결과로 감소합니다. 또한 소비율은 항상 생산량에 간접적으로 비례합니다. 유의해야 할 중요한 점은 증상을 극복할 수 있는 대부분의 노화 방지 치료법과 달리 NMN은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NMN이 당신의 수명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 (NMN) 란?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 (Nmn) 분말 (1094-61-7) 니아신에서 파생됩니다. 니코틴 아미드 리보스와 인산염 그룹 사이의 반응에서 나온 생성물입니다. 이 화합물은 NAD+ (니코틴 아미드 아데닌 디 뉴클레오타이드)의 생합성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는 세포 생화학 적 기능에서 매우 근본적입니다. NAD+의 합성에서 Nicotinamide Mononucleotide bulk powder는 NAD+로 전환하는 효소 인 nicotinamide mononucleotide adenylyltransferase의 기질 역할을 합니다. NMN 인체 내의 주요 세포 에너지 원 중 하나입니다. NAD+의 전구체이기 때문에 한 화합물의 감소가 다른 화합물에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 최근 전임상 연구에서, Nicotinamide Mononucleotide는 치료 영역 내에서 본질적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주목할만한 돌파구 중 하나는 노화를 되돌리고 노화 과정을 억제하는 데 있어 화합물의 엄청난 역할을 실현하는 것이었습니다. 최근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 암 관리에 대한 유망한 연구가 있습니다.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 (NMN)가 함유된 식품

  • 브로콜리
  • 양배추
  • 에다마메
  • 버섯
  • 토마토
  • 아보카도
  • 오이
  • 작은 새우
  • 날고기

 

Nicotinamide Mononucleotide (NMN)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노화 방지 보충제

 

노년과 회색 머리카락은 지혜와 동의어입니다. 그러나 수석 순간을 시작하면이 최대치의 기쁨은 오래가지 못합니다. 몇 년 동안 발전함에 따라 우리 몸은 질병의 자석으로 변합니다. 나이는 세포 기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NAD+ 및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의 수준은 황금기에는 상당히 감소합니다. 신체는 여전히 화학 물질을 합성하지만 소비 속도는 최대 재생 빈도를 능가합니다. DNA 손상의 경우, NAD+는 DNA 수복 단백질인 PARP1을 활성화시켜 영향을 받은 소기관을 회복시킵니다. NMN의 감소는 NAD+ 수준에 영향을 미쳐 미토콘드리아에 의한 에너지 생산 감소로 이어진다. Havard University의 유전학자인 Dr. Sinclair의 연구 연구에 따르면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 보충제가 노화를 늦추는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학자는 그와 그의 아버지가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으며 확실히 기억력을 향상하고 마음을 날카롭게 한다고 인정합니다.

 

당뇨병 치료 II

 

니코틴 아미드 아데닌 디 뉴클레오티드 수준의 감소는 II 형 당뇨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Nicotinamide Mononucleotide를 투여하면 당뇨병 환자의 포도당 불내성 및 인슐린 감수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게다가 일부 유전 학자들은 치료가 고지방 식단으로 인한 유전자 발현을 역전시킨다고 추론했습니다.

 

신경

 

니코틴 아미드 아데닌 디 뉴클레오티드 수치가 떨어지면 정신 상태가 위태로워집니다. NMN을 관리하면 NAD+ 따라서 뇌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Nicotinamide Mononucleotide는 학습 및 기억을 포함하여 신경 기능과 이은 지에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치료는 알츠하이머 병, 파킨슨 증후군, 치매를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위의 특정 연구는 보증합니다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 이점 보충제가 효과적으로 뇌내 손상을 다루는 것을 확인함으로써. 연구자들이 낡은 마우스에 용량을 투여했을 때, 대상체는 뇌내 NAD+의 생산이 크게 개선되었다. 결과적으로, 허혈성 뇌졸중 및 신경계 염증의 후속 감소가 있었다.

 

신진대사 개선

 

신체의 최적 NMN 수치는 에너지 대사 기능, DNA 복구 및 스트레스에 대한 반응을 조절하는 NAD+의 증가로 해석됩니다. 이후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타이드 신진대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결핍은 비만, 당뇨병, 지방간 및 이상 지질 혈증과 같은 여러 대사 상태를 유발합니다. 포도당 과민증의 경우, NMN은 설탕의 신진대사를 강화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NMN을 복용하면 체중의 최대 10 %를 잃을 수 있습니다. Sinclair 박사가 말했듯이, 인간에게 단일 NMN 복용량의 영향은 러닝 머신에서 달리는 것과 같습니다.

 

젊음 유지

 

수많은 메이크업 키트와 안면 수술을 잊어버리십시오. 과학자들이 말하면, 우리는 동맥만큼 나이가 많습니다. 이 말을 통해 혈관의 위축과 노화를 역전시키면 우리 삶의 트릭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젊음과 노년기를 주로 구분하는 것은 활력과 근지구력입니다. 이러한 모든 특성은 규칙적인 운동으로 개선되지만 노화는 확률을 무시하고 근육 조직은 약화되지만 혈류는 이러한 시스템 내에서 감소합니다. 과학적인 관점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인간 내피 세포가 시르투인1 단백질의 감소를 겪으면 혈류가 급격히 떨어질 것이다. NMN은 SIRT1의 핵심 조정기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보충제를 투여하면 시르투인 신호가 활성화되어 근육과 기타 중요한 장기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는 새로운 모세관이 생성됩니다.

 

NMN 대 NR

 

그렇다면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 대 리보 시드는 무엇입니까? 둘 다 NAD+의 선구자입니다. 화학 구조를 한눈에 살펴보면 NMN의 분자 크기가 NR보다 큽니다. 그러므로, 니코틴 아미드 리보 시드 분자 전체를 분해할 필요 없이 인체를 통해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연구에서 화학 물질이 소화 과정을 통과할 수 있는 신비한 운반자가 있다는 것이 밝혀졌을 때 희망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자들은 NMN에서 니코틴 아미드 아데닌 디 뉴클레오티드로의 전환을 용이하게 하는 Scl12 a 8 단백질을 발견할 때까지 초기 연구에서 이러한 가능성을 닦았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타이드 가격이 리보 사이드 가격보다 약간 높다고 생각합니다.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 (NMN) 연구

 

수많은 연구가 있고 강렬하지만 NMN 보충 검토 1963년에 발견된 이후로 주목할만한 프로젝트를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NMN은 젊음을 유지합니다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 NMN 혜택 복용량 보충 2013 년부터 Sinclair 박사는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타이드 보충제와 노화 방지 보충제로서의 역할. 그의 연구 논문에서 유전학자는 치료가 생쥐 모델의 근육 용량과 신진대사를 개선했다고 언급했습니다. Sinclair 박사는 NMN의 효율성을 운동과 비교했습니다. 이 연구를 통해 하버드 유전학자는 NMN 보충제 부작용을 기록하지 않았습니다.

 

NMN의 심장 보호 역할

 

2014 년 NMN 보충 연구에서 Yamamoto와 그의 동료들은 NMN에 심장 보호 특성이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보충제를 관리하면 재관류 및 허혈성 부상으로부터 심장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XNUMX 년 후 De Picciotto와 그의 동료 유전 학자들은 NMN이 혈관 기능을 촉진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NMN 전투 신경 퇴행

 

2015 년 Long과 그의 선원들은 NMN 보충제가 알츠하이머를 치료하고 부정적인 증상을 줄일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XNUMX 년 후, Wang과 그의 과학자 팀은 치료 가인지 장애와 신경 손상에 대응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이후 몇 년 동안 NMN 보충제 연구 과학자들은 이은 지 기능을 향상하는 데었어서 Nicotinamide Mononucleotide의 효능을 승인했습니다.

 

NMN은 생리 및 면역 기능을 촉진합니다

 

2013 년 Mills와 그의 팀은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타이드 (NMN)가 제 XNUMX 형 당뇨병을 관리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XNUMX 년 후, 그는 보충제가 늙은 생쥐의 생리적 및 면역 학적 감소에 대응한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같은 해 Mills는 Yoshino 및 Imai와 협력하여 NMN이 혈관에 미치는 영향과 산화 스트레스에서의 역할을 연구했습니다.

 

NMN 신비한 운송업자

 

Imai와 생화학 자 팀은 Slc12a 8을 발견했는데, 이는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가 신체로 동화되는 것을 돕는다. 이 과정은 빠르며 NMN 생체 이용률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칩니다.

 

임상 실험

 

2017년부터 게이오(도쿄) 및 워싱턴 대학교의 학자들이 노인이지만 건강한 주제 중 NMN의 임상 실험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이들 인간 시험의 목적은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의 안전성을 확립하고 보충이 베타 세포 기능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다. 게다가 연구 과학자들은 NMN 보충제 부작용에 대해서 언급이 없습니다.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NMN) 복용량

 

아마도 당신의 마음을 가로지르는 질문은 “얼마나 많은 NMN을 섭취해야 합니까?”입니다. 글쎄, 내가 당신에게 나누어 보자. 인간의 전형적인 NMN 복용량은 하루에 약 25mg과 300mg입니다. 이용 가능한 모든 임상 시험에서, 대상체는 최대 250mg / 일을 섭취할 것이다. Sinclair 박사는 하루에 약 750mg의 NMN을 섭취한다고 고백합니다. 온라인 NMN 보충 검토를 통해 계획을 세우면 일부 사용자는 하루 1000mg까지 올라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 부작용에 대한 알려진 기록은 없지만 가능한 한 가장 낮은 복용량을 유지해야 합니다.

 

Nicotinamide Mononucleotide (NMN)는 안전한가요?

 

지금까지 Nicotinamide Mononucleotide가 안전하지 않다고 판단하는 데이터는 없습니다. 임상 시험 중에 발표된 기록에 따르면, 어떠한 피험자도 심각한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 부작용을 등록하지 않았습니다. 더욱이 전임상 연구는 부작용을 기록하지 않고 성공적이었습니다.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 (NMN) 보충제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타이드는 FDA로부터 완전한 승인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처방약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식이 보충제. 지역 약국에서 찾을 수 있지만 제품을 구매하기에 이상적인 곳은 온라인입니다. 연구를 위해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타이드 벌크 파우더를 구입하거나 식이 보조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합법적인 베타-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 공급 업체로부터 쇼핑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NMN 생체 이용률을 높이려면 경구 정제보다 설하 약을 선호해야 합니다. FDA 표준에 따르면, 사람은 하루에 적어도 560mg의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브로콜리와 양배추는 다른 음식과 과일에 비해 NMN이 가장 많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브로콜리는 0.25mg에서 1.12mg 사이의 화학 물질을 포함합니다. 따라서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고 FDA 요구 사항을 준수하려면 하루에 1500 파운드의 브로콜리를 섭취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불가능하기 때문에 베타-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 공급 업체로부터 보충제를 구입하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참조:

  • Yao, Z., et al. (2017). Nicotinamide Mononucleotide는 JNK 활성화를 억제하여 알츠하이머 병을 역전시킵니다.
  • Yoshino, J. 등 (2011). 주요 NAD (+) 중간체, Nicotinamide Mononucleotide 다이어트 및 쥐에서 당뇨병을 유발하는 Pathophysiology를 처리합니다 세포 신진대사.
  • Yamamoto, T. 등 (2014). NAD+ 합성의 중간체 인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는 허혈 및 재관류로부터 심장을 보호합니다.
  • Wang, Y. 등 (2018). NAD+ 보충은 도입된 DNA 수복 결핍으로 새로운 AD 마우스 모델에서 주요 알츠하이머의 특징 및 DNA 손상 반응을 정상화합니다.
  • Keisuke, O. 등 (2019). 대사 장애에서 변형된 NAD 대사의 의미. 의 생명 과학 저널. 

 

참고 문서

니코틴 아미드 모노 뉴클레오티드 (NMN) : 장점, 복용량, 보충제, 연구 

 

Alive By Science Sublingual NMN 얼라이브 바이 사이언스 서브링구얼 NMN 240정

 

Alive By Science Sublingual NMN
Alive By Science Sublingual NMN
Alive By Science Sublingual NM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