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생각 바른 글

평생 걸려 얻은 것은 얼굴의 주름살

지구빵집 2021. 4. 26. 10:27
반응형

 

 

이탈리아 영화배우 안나 마냐니(Anna Magnani)가 늙어서 사진을 찍었다. 사진을 찍기 전에 그녀는 사진사에게 조용히 이렇게 부탁했다.

 

"사진사 양반. 절대 내 주름살을 수정하지 마세요."

사진사가 그 이유를 묻자 안나 마니냐가 대답했다.

"그걸 얻는데 평생 걸렸거든요." 

 

46 년 전 위대한 안나 마냐니가 세상을 떠났다. 영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여성 연기자 중 한 명, 영화 "장미 문신"으로 오스카상 수상 

 

46년 전 위대한 안나 마냐니가 세상을 떠났고, 안나 마리아 마냐니가 태어났습니다.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여성 통역사 중 한 명으로 여겨졌습니다. 이탈리아 영화의 배우 상징 인 그녀는 Alberto Sordi, Aldo Fabrizi와 함께 20 세기 로마 영화의 저명한 인물 중 한 명으로 특히 유명합니다. 그의 해석은 특히 열린 도시 Rome , Bellissima , Mamma Roma 및 La rosa tatuata와 같은 영화에서 유명합니다. 후자는 그녀에게 주연으로 여우 주연상을 수상했다. 마그나는 두 수상했다 데이비드 디 도나 텔로 상 , 오 실버 리본 하는 골든 글로브 , 골든 글로브, BAFTA , 두 전미 비평가위원회 하는 뉴욕 영화 비평가 서클 하는 볼피 컵에서 베니스와 실버 곰의 베를린.

 

“나는 내가 배우로 태어났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너무 많은 눈물과 덜 애무하는 사이에서 요람에서 하나가되기로 결정했습니다. 내 평생 동안 나는이 눈물을 위해 내 자신과 함께 소리쳤고, 이 애무를 간청했습니다. 내가 오늘 죽는다면 포기했다는 것을 아십시오. 하지만 오랜 세월이 걸렸고, 많은 실수를 했습니다. " ( 안나 마그나 니)

 

Anna Magnani는 1908 년 3 월 7 일 로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어머니 인 Marina Magnani는 Ravenna 출신의 재봉사였습니다., 어린 안나를 낳은 후 그녀를 외할머니 Giovanna Casadio의 보살핌에 맡겼습니다., 또한 Ravenna 기원. 어린 소녀는 생물학적 아버지를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성인이 되어 아버지의 정체성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는 Anna는 그녀의 Calabrian 기원과 그녀의 성인 Del Duce (그의 이름은 Pietro Del Duce였습니다)를 발견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평소 아이러니하게 " 두스의 딸 "로 지나가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검색을 중단했다고 말할 것입니다. 딸을 버린 후 마리나 마그나 니 는 이집트의 알렉산드리아로 이주하여 부유하고 부유 한 오스트리아 인을 만나 결혼했습니다. 이 때문에 Magnani는 이집트에서 태어났다고 오랫동안 믿어졌습니다. ; 그러나 나중에 진실은 먼저 여배우 자신을 인정한 다음 아들의 확인을 통해 밝혀졌습니다. Anna는 Dora, Maria, Rina, Olga 및 Italia 이모가 사는 집에서 할머니에 의해 양육됩니다. 유일한 남성 존재는 그의 삼촌 Romano의 존재입니다.

 

할머니는 손녀의 성장과 공부를 돕기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그는 그녀를 프랑스 수녀 기숙학교에 등록하는데, 그곳에서 아이는 몇 달 밖에 남지 않습니다. Anna는 곧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고 두 번째 고등학교까지 훈련을 계속했습니다. 그동안 그는 어머니를 만나기 위해 이집트의 알렉산드리아로 갔지만, 그녀에게 완전히 사랑받을 수없는 경험은 매우 고통스럽다. 로마로 돌아온 Anna는 그녀를 완전히 만족시키지 못하는 음악 공부를 그만두고 연기로 향합니다. 시작

1927 년 1 월 그는 Ida Carloni Talli를 교사로 하여 1935 년 National Academy of Dramatic Art로 변모 한 Silvio D' Amico 감독의 Paolo Stoppa와 함께 Eleonora Duse 연극 학교에 입학하기 시작했습니다. 1929 년과 1932 년 사이에 그는 Dario Niccodemi 가 감독 한 Vergani-Cimara 회사의 일원이었습니다. 1932 년 Anna Magnani와 Paolo Stoppa는 Antonio Gandusio와 함께 일하게 됩니다. Antonio Gandusio는 곧 Magnani와 사랑에 빠지고 그녀가 영화의 길을 시도할 만큼 그녀의 자질을 높이 평가합니다. 1934 년에 그는 De Rege 형제와 함께 잡지로 옮겼습니다. , 그 후 1941 년부터 Totò 와의 성공적인 쇼 시리즈에서 일했습니다. 영화의 분야에서, 그녀의 데뷔는 1934 년 영화로 표시됩니다 라 cieca 디 소렌토 에 의해 넌 지오 말라 섬마 1928 년에 그녀는 이미 영화, 한계 역할에 등장했다 있지만, Scampolo에 의해 아우 구스토 제니 나. 1935 년 10 월 3 일, 그녀는 Goffredo Alessandrini 감독과 결혼하여 1936 년 촬영 한 Cavalleria와 1940 년 별거한 후 1972 년에만 이혼했습니다..

 

성공

안나 마그나 니 는 제8 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서 줄리오 안드레 오티와 함께 루이지 잠파의 영화 로노 레볼 안젤리나 (1947) 해석 으로은 리본을 수상했습니다. 그녀가 웨이트리스 또는 가수 역할을 맡은 수많은 영화를 마친 후 그녀는 뚜렷한 극적인 통역사로서의 뛰어난 기술로 자신을 확립했습니다. 그리고 1941 년 비토리오 데 시카 가 처음으로 영화 테레사 프라이데이에서 버라이어티 아티스트 인 로레타 프리마의 비 2 차적 캐릭터를 만들 가능성을 제안했습니다. 쇼에서 행동 di Totò 는 Aldo Fabrizi 와 함께 Campo de 'Fiori 에있는 Roman 야채 가게의 역할을합니다 . 1942 년 10 월 23 일 그녀는 배우 마시모 세라토 와의 관계의 결과로 외아들 루카를 낳았습니다 (임신으로 인해 마그나 니는 루치노 비스콘티의 영화 《 오세 세제》 촬영을 포기해야 했으며 , 클라라 칼라 마이 로 대체 됨 ). 그녀가 임신하자마자 그녀; 여배우는 3 세대 동안 지속되는 모계 족보의 드문 사례 중 하나 인 어머니 마리나가 그녀에게 한 것처럼 아들에게 성을 부과했습니다. 그는 1945 년 세계 명성을 도달하고 첫 우승 실버 리본 의 선언 필름의 해석 덕분에 신 사실주의 , 로마 개방 도시 로 로베르토 로셀리니 알도 파 브리지와 함께, (누구와 함께 그는 감상적인 관계를 설립) 마르셀로 파 글리에로 . 영화에서 Anna Magnani는 영화 역사상 가장 유명한 시퀀스 중 하나의 주인공입니다. 남편이 갇혀있는 독일 트럭 뒤의 경주에서 그녀의 캐릭터 ( 'Sora Pina', Teresa Gullace 의 모습에서 영감을 얻음 )은 나치 기관총에 의해 살해됩니다. 1947 년 그녀는 그녀의 두 번째 실버 리본 과 Luigi Zampa 감독의 The Honorable Angelina 영화를 위해 베니스에서 열린 국제 영화 예술 전시회 .

 

Rossellini와 휴식

1948 년 그는 로베르토 로셀리니 와의 마지막 영화인 라 모레 와의 관계가 해체되기 전에 두 장으로 나뉘었다. 첫 번째 ( 장 콕토의 단일 막 The Human Voice 드라마에서 영감을 얻음 )은 파트너에게 버림받은 여성의 전화로 긴 독백이다. 두 번째는 어린 양치기 ( 페데리코 펠리니가 연기)와 짝을 이루는 평민이 그를 성 요셉이라고 믿고 있는 이야기입니다 . 그녀에게는 세 번째 실버 리본 입니다. 1949 년에 그는 Rossellini가 그의 새로운 파트너 Ingrid Bergman 과 함께 신의 Stromboli 땅을 쏘는 섬과 가까운 섬에서 Vulcano 를 쏘았 습니다. . 두 영화의 촬영은 영화의 역사 에서 화산 전쟁으로 기억됩니다 . 1951 년 그녀는의 주인공 재생 루키 노 비스콘티 의 영화 에 의해 작성, 체사레 자바 티니 , BELLISSIMA 와 월터 아리 , 코라 , 알레산드로 블 라세티를 , 그녀의 네 번째 수상 실버 리본 .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은 리본 은 영화 레티 지아 자매-가장 큰 사랑 으로 그녀에게 수여됩니다 . 1952 년에 그녀는 영화 Red Shirts 에서 Anita Garibaldi 를 연기 했으며 Raf Vallone이 옆에 있었습니다. 전남편 Goffredo Alessandrini 가 공동 주연 및 감독을 맡았으며 , 그녀와 매우 격렬하게 충돌하여 후자는 촬영이 끝나기 전에 세트를 떠났습니다 (조감독이었던 당시 데뷔작 Francesco Rosi 가 완성했습니다 ) .

 

오스카

1956년 3월 21일에, 그녀는 역사상 최초의 이탈리아어 통역했다 아카데미 상 승리하기 위한 아카데미 상 에 Serafina의 델 로즈의 해석을 위해 그녀에게 수여 여우 주연상, 1955 년 영화 라 로사 tatuata 와, 버트 랭커스터 , Daniel Mann 감독 . 같은 역할을 위해, 그는 이길 BAFTA 등의 국제 올해의 배우 와 드라마 최고의 여배우를위한 골든 글로브 .

 

Magnani는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Oscar는 Marisa Pavan 이 수집했습니다. , 같은 영화의 최우수 조연상 후보에 올랐으며, 그해의 가장 위대한 만화 배우 중 한 명인 Jerry Lewis . 또 다른 국제적 인정을 받은 베를린 영화제 최우수 여배우는 1958 년 그녀가 영화 Wild를 해석 한 공로를 수상 했습니다. George Cukor 의 바람 은 그녀가 Anthony Quinn 과 Anthony Franciosa 옆에 있습니다. 같은 역할을 위해 1958 년에 다시 데이비드 디 도나 텔로 (David di Donatello) 를 최우수 여배우 로 수상 했으며 두 번째 로 오스카상 후보에 올랐지 만 Joanne Woodward 는 세 얼굴을 가진 여자 .

 

1959 년에 그는 줄리에타 마시나 와 함께 연기 한 레나토 카스텔 라니 가 감독 한 영화 <지옥 에서>로 두 번째 데이비드 디 도나 텔로 상 을 수상했다 .이 영화는 여성 감옥을 배경으로한다. 1960 년에 그는 Sidney Lumet이 감독 한 영화 Snake Skin 에서 Marlon Brando 와 Joanne Woodward 와 함께 주연을 맡았습니다 . 그녀는 1960 년 영화 La ciociara 에서 주연을 거부했습니다 . 영화 (처음에 George Cukor 에게 맡겨진 영화 )는 소피아 로렌 동안 Cesira에서 그녀를 보았어야했습니다. 그녀는 딸 로제타 역을 위해 캐스팅되었습니다. 그녀는 소피아 로렌의 어머니를 연기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 역할을 거부했고, 로렌의 역할은 미국 엘 레오노라 브라운 에게 맡겨진 동안 로렌 ( 1962 년 오스카상 수상 ) 역할을 맡았습니다 . Magnani의 존재없이 Cukor는 영화 촬영을 거부하고 Vittorio De Sica 로 대체되었습니다 .

 

1962 년 그녀는 갈등 관계를 맺은 감독 인 Pier Paolo Pasolini의 Mamma Roma 에 출연했습니다 . 1961 년 Accattone으로 데뷔 한 Pasolini 는 위대한 여배우와 모든면에서 작업을 시도했으며, 이제 역할 선택에 점점 더 많은 선택을하게되었습니다 (그녀의 최신 해석은 기쁨의 웃음이었습니다. 1960 년 토토와 함께); 마그나 니는 받아 들였지만 두 사람 모두 결과에 불만족했습니다. 그녀는 "파솔리니가 나를 이용했다"고 말했다. 그는 그녀가 "너무 부르주아 적"이라고 주장했다. 어쨌든 상호 존중을 훼손하지 않은 오해에도 불구하고 영화는 프랑스에서 관객과 비평가들과 함께 큰 성공을 거두었고 이탈리아에서는 큰 성공에 이어 실망스러운 수익을 올렸습니다.

 

텔레비전

1971 년에 그는 텔레비전에서 손을 뻗어 보았지만 그때까지 그녀는 의심을 품고 보았다. Alfredo Giannetti가 감독 한 그는 Three women : La sciantosa , 1943 : A meeting and L' automobile 이라는 제목의 미니 영화 3 편의 사이클 을 연기합니다.이 영화 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은 Ennio Morricone 이 작곡 하고 Bruno Nicolai 가 감독했습니다 . 1870 년 은총의 해인 Correva는 상황 이 달랐습니다 . 다시 Giannetti 가 감독을 맡았 으며 영화관 에서 배급 되고 이후 텔레비전으로 방송되었습니다. 고통스러운 우연의 일치로 1870 년에 다시 제목을 붙인 영화 은 1973 년 9 월 26 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여배우 사망 후 몇 시간 만에 방영되었습니다. 이 영화에서 그의 파트너는 Massimo Ranieri , Vittorio Caprioli , Enrico Maria Salerno 및 Marcello Mastroianni 입니다. Alfredo Giannetti 의 감독하에 TV 용으로 제작 된 4 편의 영화 중 처음 3 편은 1971 년 9 월 26 일부터 10 월 10 일 사이 에 Rai 1 에서 방영되었습니다 . 네 번째 영화인 Correva anno di grace 1870 은 처음에는 영화 관용으로 제작 되었으며 나중에 제작되었습니다. 제목 1870 으로 TV ( Rai 2 ) 에 착륙. 언론을 위해 Viale Mazzini의 Rai 본사에서 로마에서 시사 한 텔레비전 버전의 상영이 있었지만 여배우는 이미 아 팠기 때문에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고통스러운 우연으로 예정된 방송 몇 시간 전에 사망했습니다. 1973 년 9 월 26 일 저녁.

 

죽음

1972 년 그의 마지막 영화 출연, 페데리코 펠리니 가 그의 영화 로마를 위해 강하게 원했던 카메오 . 밤에는 슬픔에 잠긴 안나 마그나 니가 로마 골목을 건넌다. 그는 펠리니에게 대답하고 웃으며 카메라 앞에서 문을 닫고 거기서 영화 경력을 마무리한다. 그녀는 1973 년 9 월 26 일 로마 에서 65 세의 나이로 Mater Dei 클리닉 에서 사망했습니다. 췌장 종양에 맞아 마지막까지 그녀의 아들 Luca와 그녀가 최근에 다시 연결 한 Rossellini 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 그의 유해는 San Felice Circeo ( 라티 나), 그의 빌라 델 치르 체오 근처. 

 

 

 

 

기사참고:

46 anni fa moriva la grande Anna Magnani, considerata una delle maggiori interpreti femminili della storia del cinema, premio Oscar per “La rosa tatuat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