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모음

여름 풍경, 여름 묘사

지구빵집 2021. 9. 10. 10:14
반응형

 

 

여름 풍경, 여름 묘사 

 

1. 모두가 씁쓸하고 뜨겁고, 나는 여름을 오랫동안 사랑한다. - Li Ang의 "Summer Sentence"

2. 여름 열을 수집하는 잔류 구름, 가을과 새로운 비. - Cen Shen "Hughing이 카운티에 Huashou Wang Shaofu를 보냈습니다"

3. 비가 봄을 알지 못한다. 햇볕이 잘 드는 쪽은 여름에 깊숙이 느껴진다. - Fan Chengda "Xi Qing"

4. 더위는 모르지만 여름은 길다. - 바이 주이

5. 도시의 깊은 주거, 봄부터 여름까지. - Li Shangyin "Late Qing"

6. 첫 번째 여름은 여전히 맑은 잔디는 쉬지 않았다. - Xie Lingyun "너 치시 진 팬 하이"

7. 한여름 쓴 밤은 짧고 개방 Xuan Na 약간 차가운. - Du Fu의 "Summer Night Sigh"

8. Qingjiang Yiqu은 마을의 흐름을 유지하고 Changxiajiang Village는 조용한 파빌리온을 가지고 있습니다. - Du Fu의 "忸 村"

9. 팡 페이 사이가 증오로 이동, Mu 뮤 양 음과 확인됩니다. - Qin Guan, "March Days"

10. 농부 쪽 We 웨이 앉아서 나는 감히 먹는다. - 복고풍 "큰 열"

11. 푸른 나무는 여름에 짙고 흐리고 테라스는 연못에 반영됩니다. - Gaochun "Mountain Pavilion Summer"

"여름"이라는 단어없이 J 징을 읽는 구절

12. 리앙 Shangyan, 물 갈매기에 가까운 친척에 온 이후. - Du Fu의 "Jiangcun"

13. 산 전체에 녹색, 바이 Manchuan, 비 규칙의 아들. - Weng Juan "컨츄리 에이프릴"

14. 연꽃 잎은 무한하며 연꽃은 다릅니다. - Yan Wanli, "Lin Zifang을 보내기 위해 Jingci 사원을 좋아하며"

15. 바람과 바람이 불고, 호수는 하늘과 같다. - Su Su Shi의 "Wanghu Tower Drunk Book"(6 월 27 일)

16. Yanghuapu 흰색 느낌의 경로, 포인트 브룩 연꽃 잎 스택 녹색 돈. - Du Fu의 "Quatrains"

17. 파나소닉 Maoting 5 월 차가운, Tingsha Yunshu 늦었어요. - 다이 슌의 "유치원 산명"

18. 일, 달이 두려워하고 산들 바람이 한밤중에 들립니다. - Xij Qiji, "Xijiangyue · 노란 모래 도로에있는 야간 라인"

19. 크리스탈 커튼은 장미와 정원 향으로 가득한 산들 바람에서 움직입니다. - Gaochun "Mountain Pavilion Summer"

20. 그린 트리 빌리지 사이드, Qingshan Guo Wai. --Meng Haoran, "The Old Man"

21. 매끄러운 흐름 산성 치아, 바나나는 녹색 화면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왕완리 (Yan Wanli), "초여름에 잠자고 낮잠을 자다"

22. Huangmei 시즌 홈 비, 잔디 연못에 개구리. - Zhao Shixiu의 "계약이있다"

23. 연꽃 잎 치마는 컬러 컷, Furong은 얼굴의 양쪽에 열립니다. - 왕 Changling의 "Lianlian 숨어"

24. 매화 황금 살구 비료, 밀 꽃 눈 양배추 얇은. 긴 날에는 아무도 없으며 나비 만 날아갑니다. - Fan Chengda

25. 우유 오리 연못 얕은 물, 매화 날씨가 맑고 흐린입니다. Dongyuan은 Xiyuan의 술주정 뱅이를 들고, 금 나무를 주워. - 대련 Shiping, Xia Wei

26. 簌簌 옷 수건 가을 대추 꽃, 마을 남쪽 마을 북쪽 반지. - 수시의 "杖溪沙"

6 월 27 일, 연꽃은 호수로 가득 차고, 빨강과 초록의 팬은 분명합니다. 뮬란 (Mulan) 배에는 꽃 파는 소녀가 있으며 연꽃 집에는 많은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 Chen Chen의 "Qu Yuan Feng He"

 

28. 昼 轮 轮 夜 夜 夜夜,,,,,,,,,, 통선은 재배와 직조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 Fan Chengda

탐욕스럽고 마른 맑은 이슬이 흘렀고, 통 통에서 소리가 나왔다. - 虞 世南 "蝉"

30. 나는 밤에 보트로 돌아가 꽃의 깊숙한 곳으로 빠져 나간다. - Li Qingzhao, "꿈 같이"

31. Daoxiangxiang은 그가 좋은 해 였다고 말했고 개구리 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 Xin Qiji, Xijiang Yue

32. 샤오 그는 날카로운 모서리에 노출되어 일어 섰다. - 양완리 "리틀 풀"

33. 붉은 색과 보라색은 먼지가되어 여름에는 뻐꾸기 소리가 난다. 상 Ma Ma에 끝이없고, 나는 Taiping다는 것을 나는 알고있다. - 루 "너는 이른 여름의 4 중주"

34. 검은 구름이 덮힌 산들을 뒤덮었 고, 하얀 비가 보트 안으로 뛰어 올랐다. 바람과 바람이 불고 호수는 하늘과 같습니다. - Su Su Shi의 "Wanghu Tower Drunk Book"(6 월 27 일)

35. 산등이 갑자기 떨어졌다, 수영장 점차적으로 동쪽. 저녁에는 열리고 비어 있습니다. 연꽃이 아로마를주고 대나무 이슬이 떨어집니다. 바이올린을 가져 가려하고 무지를 싫어하십시오. 나는 이런 종류의 사람을 느낍니다. 나는 그것을 꿈꿉니다. - 멩 Haoran "여름 Nanting Huai Xin Da"

36. 산과 강은 훌륭한 집을 열고, 피아노 곡은 바티칸에 열거되어있다. 사람들은 흰 건물 보상이 땅이 Zhulin Zen과 같다고 의심합니다. 가계 웅덩이, 혼란, Xuanyan Cuilian 교차. 색깔은 지금 침묵하고, 달은 달에 의해한다. - 장 첸 (Ziang), "여름 여행사"

 

여름의 고대시를 묘사하고 유명한 여름 문장을 묘사하십시오.

 

여름 조류 - 사막 패 디 필드, egrets 비행, 음과 음과 ia Muyu 황 제.

여름 축제 - 붉은 색 팔 주위에 색 선이 감싸고, 작은 성격이 녹색 구름에 비친다.

Xia Yu - 바람이 산에서 비명을 질렀고 성난 파도를 뒤집습니다.

여름 꽃 - 연꽃 잎 치마는 컬러 컷이며, 얼굴의 양쪽에 Furong이 열립니다.

여름 더위 - 태양은 오후에 응축되지 않고 국가는 용광로 안에 있습니다.

여름 풍경 - 첫 번째 태양 건조 비에 잎, 물 표면 라운드, 하나의 바람로드입니다.

Xia Shui - 그림자의 덩굴과 향기의 향기를보십시오.

Si시 - W와 또한 침묵이다, 침묵은 오늘 밤 Kangqiao입니다!

여름 투어 - 송 펭 涧 물 소리, 피아노 같은 비어있는 산.

여름 재미 - 녹색 숲에서 벌거 벗은 하얀 깃털 팬을 흔들어 게으른.

여름 밤 - 저녁의 잔치가 열려 있고 공허합니다.

Xia Wei - Na Qing Fengtai는 마음이 열리 며, Water Pavilion은 즐겁습니다.

여름 초반에 - 槐 柳 成 雨雨 雨 尘, 체리 치즈와 새로운 맛. 

 

 

궁금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