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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

C 프로그래밍을 위한 로드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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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프로그래밍이란 무엇인가? 

 

C는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범용, 고급, 컴파일러 기반, 기계 독립적 구조 언어입니다. 범용 언어는 모든/다양한 유형의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C 언어로 디자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나 응용 프로그램의 종류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 운영 체제 [ 예 : dos, win, Unix… ...]
  • 편집기 [ 예: 메모장, 워드패드 ]
  • 상업용 애플리케이션
  • 데이터베이스
  • 번역기
  • 장치 드라이버, 그 외에 더 많은 프로그램을 제작합니다.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가 C 언어에서 직간접적으로 구문/기능을 차용했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C 언어만이 평생 필요한 프로그래밍 논리를 지울 수 있습니다. C 언어를 배우면 다른 언어로 쉽게 전환할 수 있으며 해당 언어를 마스터하는 데 시간이 거의 걸리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C는 모듈식/절차적 언어입니다. C 구조의 개념이 있으면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클래스에 대한 주제를 쉽게 연관시킬 수 있습니다.

 

 

C Language

 

컴퓨터 공학을 공부하고 싶다면 먼저 C 프로그래밍부터 시작하세요. 그렇지 않고 코딩을 좋아하지만 Computer System 과목이 아니라면 파이썬이나 좋아하는 다른 무엇이든 같은 프로젝트 기반 프로그래밍 언어를 선택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컴퓨터 과학 학생의 기본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여기서 프로젝트는 최우선 순위가 아닙니다.

 

이제 C 언어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C 언어를 배우기 위해 아래 순서를 따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프로그래밍 언어를 시작하기 전에 숫자를 다른 숫자로 변환하는 것과 같은 숫자 체계에 대한 지식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프로그래밍 주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고: 훌륭한 프로그래머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한 가지는 새로운 주제에 대해 배우고 구문을 기록할 때 노트북과 펜을 휴대하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C 언어의 개념을 명확하게 하기 위해 다루어야 하지만 주제에 대한 설명은 표시하지 않는 주제별 주제만 표시합니다. 시작하겠습니다. 

 

> C 프로그래밍 소개.

  • C의 역사
  • C의 중요성
  • C 프로그래밍 언어 표준
  • C 프로그램의 기본 구조

이 서론은 공부하는 데 필요하지 않지만 여행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 C 프로그래밍의 기본 구조

> C 프로그래밍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 C 컴파일러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 링커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 컴퓨터 메모리에서는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 실행 파일이란 무엇입니까?

> 터미널을 사용하여 첫 번째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 변수란 무엇이며 변수 및 명명 규칙을 선언하는 방법.

> 키워드 및 식별자

> 정적 변수 대 전역 변수

> ASCII 테이블 [ 문자의 시작과 끝, 숫자와 같은 값을 나타내는 용어를 기억하십시오. ] — 다루기 전에 기본 숫자 체계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 기본 입출력 기능 — printf 및 scanf.

> 탈출 시퀀스와 그 효과

> 자리 표시자/변환 지정자.

> 형식화된 입력 및 출력

> 데이터 유형의 기본 및 데이터 유형의 유효한 범위.

> C의 size_t 데이터 유형

> C로 타이핑하는 방법

> 연산자 소개

  • 산술 연산자
  • 관계 연산자
  • 논리 연산자
  • 할당 연산자
  • 증가 및 감소 연산자
  • 조건 연산자
  • 비트 연산자
  • 특수 연산자.

 

C 프로그래밍

 

> 연산자의 우선순위 및 연관성

> 소프트웨어 개발 방식(SDM)

  • 요구 사양
  • 문제 분석
  • 설계 및 알고리즘 표현
  • 구현
  • 테스트 및 검증
  • 문서화

> 선택 구조 / 조건 구조 [ if, if else, else if , nested if]

> 프로그래밍 스타일/ 들여 쓰기 스타일

> 단락 평가

> 다중 선택 스타일 [대소문자 전환]

> 부호 있는 크기를 사용한 데이터 표현

> 반복 구조 / 루프[ while, do while, for, 무한 루프 ]

> 루프 제어문 [ break , continue ]

> 중첩 루프

### 루프를 사용하여 별 프로그램의 최소 20개 피라미드를 풉니다. 루프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배열 소개

> 정의, 선언, 초기화 및 배열 요소 액세스.

> 배열의 지정 초기화

> 다차원 배열에 대해 알아봅니다.

### 1차원 배열을 사용하여 최소 30개의 문제를 풀고 2차원 배열을 사용하여 최소한 행렬 덧셈 및 곱셈 문제를 풉니다.

> 배열에서 검색 및 정렬 [ 버블 정렬, 선택 정렬, 삽입 정렬, 선형 검색, 이진 검색] — 이러한 기본 알고리즘은 알고리즘 개념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문자 배열 및 문자열 소개

> 문자열 변수 선언 및 초기화

> 유용한 문자열 처리 라이브러리

  • <ctype.h>
  • <string.h>
  • <stdlib.h>

> 함수 Function 소개

> 함수 선언 및 정의

> 매개변수와 인수의 차이점.

> 값에 의한 호출 및 참조에 의한 호출

> 정적 및 동적 범위 지정

> 용어- 힙 , 스택 이 하는 일.

> 재귀 개론

> 재귀 유형 [직접, 간접, 꼬리 및 노 꼬리]

> 재귀의 장점과 단점.

### 재귀를 사용하여 최소 10개의 문제 해결

> 함수에 배열 전달하기

> 함수에 문자열 전달

> 변수의 범위, 가시성 및 수명

> 자동 변수, 외부 변수, 정적 변수, 레지스터 변수

> 포인터 소개.

> 정의, 선언, 초기화 및 액세스 포인터.

> 포인터의 연산자 값.

> 배열과 포인터

> 포인터와 문자열

> 포인터 배열

> 함수 인수로서의 포인터

> 함수에 대한 포인터

> 포인터의 장점

> 포인터와 기능

> 2차원 배열에 대한 포인터 사용

> 문자열 리터럴.

> 동적 메모리 할당[malloc(), calloc(), realloc(), free()].

> 연결 리스트의 개념

> 연결 리스트의 적용

> 연결 목록 대 배열

> c의 구조 및 조합

> 구조체 멤버 선언 및 액세스

> 구조의 배열

> 구조 및 기능

> 전처리기 소개

> 매크로 대체, 파일 포함, 컴파일러 제어 지시문

> C에서 파일 관리

> 파일 및 스트림

> 파일 정의, 열기 및 닫기

> 파일에 대한 입출력 작업

> I/O 작업 중 오류 처리

> 명령줄 인수

> 일반적인 프로그래밍 오류

> 프로그램 테스트 및 디버깅

> 프로젝트:

  • 도서관 관리 프로젝트
  • 캘린더 애플리케이션
  • 학생 정보 프로젝트
  • 사무실 관리 시스템

 

C 언어를 시작하고 계속 배우십시오. 감사합니다! 

 

 

그랜드 캐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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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좋은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