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모음

젊은 시절에 명심해야 하는 조언

지구빵집 2022. 10. 12. 10:17
반응형

 

 

인생에 있어 15~30세 젊은 시기는 인생의 황금기입니다. 친구도 사귀고, 친구도 잃는다. 실수를 하면, 그것들을 바로 잡으세요. 넘어지고, 실패하고, 배우고, 깨닫고, 현실을 직시하고, 사랑에 빠지고, 상처도 받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잃고 결국 더 강해집니다. 기억하세요! 지금이 당신 인생에서 최고의 해입니다. 당신은 즐기는 것과 망치는 것의 차이를 이해해야 합니다.

 

1. 여러분의 정신 건강은 경력, 돈, 다른 사람들의 의견, 그리고 당신 가족의 바람을 합친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자신을 돌보는 것이 누군가를 실망시키는 것을 의미한다면, 누군가를 실망시키세요.

 

2. 특정 사람, 장소, 회사, 조직 또는 프로젝트에 얽매이지 마십시오. 사명, 미래, 그리고 가치관에 자신을 붙들어 매세요. 이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따르고 여러분에게 맞지 않는 누군가와 엮이는 것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3. 사랑은 친밀함의 한 형태이며 연약함(취약함)이 없이는 친밀감을 가질 수 없다. 만약 당신의 과거가 당신을 연약함을 피하게 만든다면, 당신은 결코 친밀감을 갖지 못할 것이다. 취약성을 피하는 것은 자기 방어처럼 느껴지지만, 장기적으로는 자신을 망치는 행동입니다.

 

4. 해악의 99%는 당신 머릿속, 당신으로 인한, 그리고 당신 생각에서 비롯됩니다. 해악의 1%만이 실제로 일어나는 일과 그 결과에 의해 발생한다.

 

5. 대부분의 경우, 문제는 문제가 아닙니다. 그 문제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이 문제다. 생각을 고치는 것만으로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6. 당신에게 생긴 문제를 살려두고 싶다면, 계속 문제를 생각하세요. 문제를 굶어 죽게 만들려면 걱정을 멈추고 즉시 행동하세요. 문제는 걱정을 먹고 삽니다. 행동은 불안을 없앱니다.

 

7. 인스타그램이 그들을 돋보이게 하는 것만큼 성공적인 사람은 없고, 필터가 그들을 보이게 하는 것만큼 예쁜 사람은 없다.

 

8. 유일하게 건강하고, 진짜이고, 가치 있는 비교는 어제의 당신과 오늘의 당신입니다. 그것에 집중하면 진정한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9. 만약 그들의 행동이 일치하지 않는다면, 누군가의 말을 믿지 마세요. 그들의 말은 당신이 생각하기를 원하는 것을 말해줄 것이다. 그들의 행동은 그들이 실제로 생각하는 것을 말해줄 것이다.

 

10. 자신을 정신적으로 매력적으로 만들기보다는 단지 당신의 짝사랑에 감동을 주기 위해 육체적으로 더 매력적이 되려고 노력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지 마세요. 자신을 교육하고, 반복되는 독성과 같은 생각을 규정하고, 불안감을 극복하고, 스스로 행복해지는 법을 배우세요.

 

11. 자신을 과도하게 설명할 필요 없이 "아니오"라고 말하는 것을 일상적으로 하세요. 정상화하세요.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경계에 불쾌감을 느낀다면, 그것은 그들의 문제입니다. 당신이 잃어도 좋은 무게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생각하는 무게입니다.

 

12. "재미"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정의를 구독하지 마세요. 재미가 술 마시고, 파티하고, 사교적인 것을 의미할 필요는 없습니다. 재미는 혼자만의 밤, 책 속에서 길을 잃고, 깊은 대화, 산책, 예술을 창조하고, 음악을 연주하고, 당신의 일을 하는 것일 수 있다. 즐거움은 네 것이다. 네가 그것을 정의해라.

 

 

해바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