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억만장자처럼 생각하는 법

지구빵집 2023. 8. 8. 08:34
반응형

 

 

억만장자처럼 생각하는 방법

 

엘론 머스크, 워런 버핏, 리처드 브랜슨, 이들은 억만장자 지위에 올랐으며 매일 1,000억 달러 이상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초인처럼 생각하는 매우 성공한 사람들입니다. 그들의 방식으로 생각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더 많이 읽기

 

백만장자와 억만장자의 98%는 최소 100분 동안 책을 읽습니다. 그들은 매일 새로운 것을 배웁니다. 그들은 매혹적인 것에 매료됩니다. 그러니 폭넓게 읽으세요: 

 

- 비즈니스 사례 연구

- 복잡한 문헌

- 돈 관리

 

2) 사람들과 대화하기.

 

"사람들과 대화하는 방식"은 여러분이 가진 진정한 자산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될 것입니다. 사교에 있어서 내성적인 사람이 되지 마세요. 소통하는 방법을 안다면 쥐 잡기 경쟁에서 75% 이상의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3) 매일 출근합니다.

 

많은 부채와 삶의 고통이 있더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말에 파티를 즐기고 휴식을 취하기를 고대합니다. 그들은 단순히 집에서 술을 마시고 텔레비전을 보면서 현실을 도피하고 있습니다. 그들처럼 되지 마세요 꿈에 그리던 람보르기니와 어머니를 위한 별장을 마련할 수 있을 때까지 매일 일하세요.

 

4) 부자들이 하는 일을 하세요.

 

부자들은 결코 자랑하지 않으며 겸손하고 근면합니다. 그들은 항상 자신이 하는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합니다. 여기에는 인간관계, 사업, 가족도 포함됩니다. 그러니 부자들처럼 행동하고 부자들이 하는 일을 하세요.

 

5) 절대 포기하지 않는 태도를 유지하세요.

 

실패는 결코 여러분의 진정한 잠재력을 결정짓는 것이 아니라 인내심을 시험하는 것일 뿐입니다. 여러분이 노력하는 모든 것이 이루어질 것이니 인내심을 가지세요. 매일 일하고, 자신의 길을 믿고, 목표와 야망을 절대 놓치지 않기만 하면 됩니다.  

 

 

김창렬의 '회귀'(回歸) 연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