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항상 우주의 12가지 법칙을 기억하세요.

지구빵집 2024. 1. 18. 07:21
반응형

 

양재천을 달리다가 개울 한가운데서 모래를 파 올려 쌓는 포클레인을 보았다. 모래나 흙은 산에서 온 것이다. 예전에 산이 일 년에 1mm씩 낮아진다는 기사를 보았다. 얼마씩 낮아지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하여튼 낮아지는 게 당연하다. 언젠가 바다는 산이 되고, 산은 바다가 된다. 시간이 하는 일이 바로 이런 일이다. 아주 장기간에 걸쳐 일어나는 일이다. 그에 비하면 인간은 아주 단기간만 사는데 비해 이룬 것들은 놀랍기만 하다.

 

기술이나 과학, 문명의 발전은 가속도가 붙어서 점점 빨라진다. 300년 전에 증기기관이 움직였고, 150년 전에 전기를 사용했다. 1973년에 인터넷이 처음으로 만들어졌지만 그 발전속도는 놀랍다. 아날로그 시대가 저물고 디지털의 시대가 온 지 한참 되었고, 그 변화 속도는 측정할 수도 없다.

 

인류는 타임머신을 만들고, 워프를 만들어 다른 은하를 점령할 것이다. 수명은 500살 정도로 늘어날 것이고, 원하는 사람은 죽음을 거부할 수도 있을 것이다. 이런 일들이 바로 시간이 하는 일이다. 단기간을 사는 인간은 마음만 먹는다면 장기간에 걸쳐 일어나는 일들을 경험할 수 있고, 그런 일들을 생각하면 지혜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의 나이가 어떻든 원하는 것을 갖고,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계시다면 우주의 12가지 법칙을 이해하세요.

 

 

1. 신성한 하나됨의 법칙

 

우주의 모든 것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통합된 전체의 일부입니다.

 

2. 진동의 법칙

 

생각과 감정을 포함한 우주의 모든 것에는 고유한 진동이 있습니다.

 

3. 대응의 법칙

 

위와 마찬가지로 아래도 마찬가지입니다. 우주의 패턴과 과정은 대우주에서 소우주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준에서 반영됩니다.

 

4. 매력의 법칙

 

좋아하는 것은 좋아하는 것을 끌어당깁니다. 생각, 감정, 신념이 현실을 형성합니다.

 

5. 영감을 주는 행동의 법칙

 

자신의 욕망과 의도에 맞춰 영감을 받아 행동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원인과 결과의 법칙

 

모든 행동에는 그에 상응하는 반응이 있습니다. 뿌린 대로 거둔다.

 

7. 보상의 법칙

 

우주는 여러분이 제공하는 가치나 제공하는 서비스에 비례하여 여러분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8. 에너지의 끊임없는 변화의 법칙

 

에너지는 끊임없이 움직이고 있으며 한 형태에서 다른 형태로 변형될 수 있습니다.

 

9. 상대성 법칙

 

모든 것은 상대적입니다. 여러분의 경험과 도전은 성장하고 배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10. 극성의 법칙

 

모든 것에는 그 반대가 있습니다. 우주에는 균형과 대조를 이루기 위해 이중성이 존재합니다.

 

11. 리듬의 법칙

 

모든 것은 주기와 리듬에 따라 작동합니다. 상승과 하락, 썰물과 흐름이 있습니다.

 

12. 성별의 법칙

 

모든 것에는 남성적 특성과 여성적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에너지는 삶과 창조의 모든 측면에 존재합니다.  

 

 

 

https://designer.microsof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