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른 생각 바른 글

서울 하프 마라톤에 입고 나가려고 주문한 반바지가 도착했다.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반응형




배송이 뭐길래 그걸 줄이려고 전 세계가 나서서 이렇게 부산을 떠나 모를 일이다. 기다림에서 느껴지는 행복감을 진정 잊은 것 같다. 아니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자체를 기억하지 않음으로 예기치 않은 기쁨을 맛보는 일도 새삼스럽지 않은 일인가 보다. 배송기간을 줄이려는 시도는 지구 곳곳에서 쉬지 않고 진행된다. 2017년 4월 30일 서울 하프 마라톤에 나가려고 반바지를 주문했는데 오늘 도착했다. 어제 입금했는데 오늘 도착한거다. 빠르다.


알고보니 집착이었다. 갈망이었다. 


절벽 아래라는 것을 알면서도, 불에 타 죽을 것을 알면서도 절벽 아래고 뛰어 내리고, 불을 향해 돌진하는 그런 눈 먼 집착같은 것이었으리라. 지독하게 냄새가 심하다.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그냥 수시로 떠오를때마다 생각만 하고, 잊은 채 살다가 정말 재수가 좋으면 가끔 전화기를 통해 들리는 목소리 한 번 듣고, "너나 나나 잘 지내나 보다" 하고 생각하고 다시 잊고, 그것보다 더 재수가 좋으면 일 년에 한 두 번씩 만났던 그 시간으로 돌아 갈 수는 없는걸까? 깨진 물컵인가. 주워 담을 수도 없는. 


이제야 주위를 둘러 볼 수 있게 되었다. 모든것이 틀어지고 엉망진창 이었던 주위 일들이 또렷이 보이기 시작한다. 하나씩 원상복귀 시키고, 흩어진 조각들을 모아 맞추고, 미룬 일들을 마무리 하다보니 모든게 제자리를 찾아간다. 


주변이 아름답게 보이기 시작한다. 지나고 나면 언제든 기간이 문제가 아니었다. 지금도 역시 몇 개월 안되지만 참 많은 시간이 흘렀다. 시간을 떠나서는 그 무엇도 존재할 수 없다. 시간이란 존재의 다른 말이 아닌가.



 







반응형

캐어랩 고객 지원

취업, 창업의 막막함, 외주 관리, 제품 부재!

당신의 고민은 무엇입니까? 현실과 동떨어진 교육, 실패만 반복하는 외주 계약, 아이디어는 있지만 구현할 기술이 없는 막막함.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문제의 원인은 '명확한 학습, 실전 경험과 신뢰할 수 있는 기술력의 부재'에서 시작됩니다.

이제 고민을 멈추고, 캐어랩을 만나세요!

코딩(펌웨어), 전자부품과 디지털 회로설계, PCB 설계 제작, 고객(시장/수출) 발굴과 마케팅 전략으로 당신을 지원합니다.

제품 설계의 고수는 성공이 만든 게 아니라 실패가 만듭니다. 아이디어를 양산 가능한 제품으로!

귀사의 제품을 만드세요. 교육과 개발 실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확보하세요.

지난 30년 여정, 캐어랩이 얻은 모든 것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카카오 채널 추가하기

카톡 채팅방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귀사가 성공하기까지의 긴 고난의 시간을 캐어랩과 함께 하세요.

캐어랩 온라인 채널 바로가기

캐어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