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한정보제공

어머니 날 #mothersday2020

 

어머니 날 #mothersday2020

 


지칠 줄 모르고 일하시고, 아무런 대가를 기대하지 않고, 끊임없이 힘쓰고 열심히 일하는 모든 어머니들에게. 말은 당신의 친절과 인내와 유연함을 묘사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해피 어머니의 날, 오늘 그리고 매일!
당신은 모든 사람이 갖길 원하는 어머니입니다.
You are the mom that every one wishes they had. ♡♡

나는 당신을 지금 영원히 사랑합니다.

 

  어머니 날은 어머니의 사랑을 다시금 깨닫게 하기 위해 만든 날이다. 5월의 둘째 주 일요일이며 여러 나라에서 기념한다. 어머니 날을 기념하는 꽃은 카네이션이다. 어머니가 살아있는 사람은 붉은 카네이션을 드리지만, 어머니가 사망한 사람은 흰 카네이션을 어머니의 무덤 앞에 모셔 놓는다.

 

  대한민국에서는 1956년에 5월 8일을 어머니 날로 지정하였다가 1973년 3월 30일 대통령령 6615호로 어버이날로 개칭하였다.

 

  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에서는 속칭 '평양 어머니'로 불리는 김정은의 어머니인 고영희의 선전을 위해 2012년 11월 16일에 지정했다.

 

  아버지 날(영어: Father's Day)은 아버지를 기념하는 날이다. 이는 아버지의 희생을 다시금 깨닫게 하려고 만든 날이다. 어머니날이 보급되면서 미국에서는 6월의 3번째 일요일을 아버지 날로 기념하기 시작하였으며, 여러 나라에서 기념한다. 아버지 날을 기념하는 꽃은 카네이션이다. 아버지가 살아 계시는 사람은 붉은 카네이션을 드리지만, 돌아가신 사람은 흰 카네이션을 아버지의 무덤 앞에 올려놓는다.

 

미국은 매년 6월의 3번째 일요일이 아버지 날이다. 또한 어머니날도 따로 기념한다.

 

#mothersday2020

 

 

 

출처: 트위터  #mothersday2020

 

오! 어머니. 나의 나라, 내가 살았던 최초의 장소!

 

오! 어머니. 나의 나라, 내가 살아 있던 최초의 장소!

 

 

 

더욱 좋은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이 글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